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충남대전세종

달달숲 ♥ 충주 브런치 카페

by 코코크러쉬 2021.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충추 신니면 숲에 숨어있는 카페, 달달숲 포스팅을 할게요.

서울에서 충주까지면 꽤나 먼 거리에요.

검색을 하다가 달달숲이라는 새로운 카페가 넓고 좋다고 하여, 어쩌다보니 출발하게 되었답니다.

도착한 달달숲은 정말 달달하고 예쁜 카페였어요.

숲길을 따라 올라가며 동화속에 온 듯한 기분이 들었답니다. 

충주 카페 달달숲은 당연히 주차장 완비입니다.

주차요원은 없지만 주차장이 넓은 편이라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커다란 간판을 보고 들어가시면 되구요.

조명을 따라 올려다보면 달달숲 건물이 보인답니다. 

 

충주호 드라이브 ♥ 충주댐, 물레방아공원, 물문화관

충주호 전화번호 :043-850-5165 호수 충북 충주시 동량면 사기리 안녕하세요. 충주호 드라이브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국내에 유명한 댐들이 몇 개 있는데, 충주호는 이번에 처음 가보게 되었어요.

bookshelves.tistory.com

달달숲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숲속의 공간이라는 것이 테마에요.

이렇게 나무집도 있었어요!

저는 건물 안에서 숲뷰를 바라보는 것을 좋아할 뿐 벌레를 싫어하기에

밖에 있지는 않는답니다 ㅎㅎㅎㅎㅎ 하지만 숲뷰카페를 오션뷰카페보다 좋아한다는 점!

예전에는 호텔이며 카페며 오션뷰가 인기였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숲뷰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아진 듯 해요.

충주 카페 달달숲은 숲뷰를 잔뜩 누릴 수 있는 카페에요.

주문을 하러 일단 내부로 들어왔어요.

창밖 초록색 풍경이 너~무 예쁘죠.

그런데 1층에 앉지 않은 이유가 있었습니다.

바로 2층이 더 예쁘기 때문이에요!! ㅎㅎㅎㅎㅎ

일단 블루베리 스무디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카페 달달숲 가격도 착합니다. 사장님도 진짜 왕친절하셔요.

 

마담파이 ♥ 남양주 별내동 카페거리

마담파이 전화번호 :031-529-4457 제과,베이커리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954-2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에서 발견한 별내동 카페 "마담파이" 소개해 드릴게요. 남양주는 많이 가봤지만, 마담파이를

bookshelves.tistory.com

예쁘고 깨끗해서 찍은 달달숲 1층 모습.

아기자기하게 베이커리도 판매해요.

요즘 유행인 버터크림커피, 브런치 메뉴로 치아바타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배고픈 사람들을 위한 파스타도 있었어요 ㅎㅎㅎ 

수제 파스타라는 말이 있는 것으로 보아 냉동이 아니라는 뜻 같아요.

온통 초록나무들로 둘러쌓인 쾌적한 충주 브런치카페를 찾는 분이라면!

달달숲에 와서 힐링 추천합니다 :) 

 

예당호 출렁다리 ♥ 입장료, 주차, 운영시간

예당호 출렁다리 전화번호 :041-339-8282 교량,다리 충남 예산군 응봉면 후사리 35 안녕하세요 :) 충남 예당호 출렁다리 보러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예당호 출렁다리 가는길 도로에서부터

bookshelves.tistory.com

1층은 약간 분홍분홍이었다면 2층은 확 트인 하늘색 + 화이트였어요.

옥상쪽에도 파라속 테이블이 몇 개 있었는데

시야에 가림이 없이 넓은 뷰가 끝내줍니다.

낮에는 초록숲이, 밤에는 끝없는 밤을 감상할 수 있어요.

산바람도 솔솔 불어옵니다.

숲속에 지은 충주 브런치카페 달달숲.

마치 트와일라잇같아요..!

서울근교에 이런 카페가있을 때마다 놀라요.

충주를 서울근교라고 하기에는 좀 먼 걸까요?

 

예산 출렁다리 카페 ♥ 예당호 카페이앙

카페이앙 전화번호 :041-331-3086 카페  충남 예산군 응봉면 후사리 118-4 어머나. 충남 카페 카테고리에 글을 쓴게 얼마만인지 모르겠군요. 낯가리면 안되겠죠 ㅎㅎ 예산 출렁다리 카페, "카페이앙"

bookshelves.tistory.com

카페건물 윗쪽으로 가면 작은 데크에 테이블이 있어요.

사람들은 전부 야외가 좋은가봐요 ㅎㅎ

아이들과 같이 오면 좋은 곳이에요.

그냥 카페인데도 아이들에게는 놀이터처럼 느껴지는 것 같아요. 

옥상에서 바라본 뷰 입니다.

저 멀리 산봉우리도 보입니다.

제가 갔을때만해도 아직 유명해지기 전인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한산하니 좋았어요.

새롭게 생겼다는 글 보고 다녀온 거거든요.

 

충남 당진 카페 피어라 ♥ 숲 속 청보리밭 예쁜 카페

아미미술관에 갔다가, 카페 피어라에 방문하게 되었다. 당진이 이런 곳인지 몰랐는데 미술관도 예쁘고 카페 피어라도 너무 이쁘고...^^ 멀리서보면 건물 두 개가 다리로 연결된 구조인데 왼쪽 건

bookshelves.tistory.com

#충주신니면카페 #충주브런치카페 #카페달달숲 

 

태안 천리포 수목원 ♥ 바다가 보이는 수목원

천리포 수목원 주소: 충남 태안군 소원면 천리포1길 187 천리포수목원 (의항리 875) 전화번호: 041-672-9982 영업시간: 매일 09:00 - 18:00 (매표마감 17:00) 가격: 성인 9,000원 *참고로 주차비는 없다. 주차요

bookshelves.tistory.com

엉덩이도 편하고, 지인들과 시간들 보내기에도, 책을 읽기에도 모두 좋은 카페입니다.

 

바닥이 반짝반짝하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운좋게 사람이 다 빠졌을 때 전체샷을 찍었습니다. 

진짜 맛있었던 블루베리 스무디와 진한 풍미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저는 만족했어요!

맛있어요 좋은 원두랑 기계 쓰시나봐요.

 

오션뷰 카페 당진 식스어클락 ♥ 바다가 보이는 당진 카페 6 O'CLOCK

지난 번 바다가 보이는 당진 해어름에 갔었는데, 또 다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로 유명한 식스어클락에 가게 되었다. 당진은 별로 볼 것이 없는 것 같지만, 그래도 잘 찾아보면 갈 곳이 있

bookshelves.tistory.com

여기 앉아서 가만히 있어도 그냥 힐링입니다. 

유리창에 너머 알 수 없는 나무들.

 

오후에 가서 밤이 될 때 나왔어요.

밤이되니 이렇게 조명이 더욱 빛을 발하네요.

숲속에 숨어서 고요히 빛을 내는 달달숲.

이렇게 깜깜해졌는데도 찾아오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천안 아름다운화수목 ♥ 꽃구경과 샹들리에 카페 모두 즐기기

누가 천안에 가볼만한 곳이 없다고 했나... 아름다운 화수목이 있는걸! ㅋㅋㅋ 주말에 어딘가로 놀러가고 싶지만 장거리 운전은 피곤해서 싫을 때... 하지만 가을꽃도 보고싶을때 또 넓은 카페에

bookshelves.tistory.com

정말 예쁘지 않나요?

사진 찍으면서 "정말 실물처럼 안 나온다" 할 정도로 실제로 보는 것이 훨씬 아름다웠어요.

지금보니 사진으로도 예쁘네요.

실제로 보면 더더더 좋답니다.

달달숲 카페 

충북 충주시 신니면 모남리 503 1층, 2층

 

#충추카페달달숲 #충주브런치카페 #충주신니카페 #충추카페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