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충남대전세종

예당호 출렁다리 ♥ 입장료, 주차, 운영시간

by 코코크러쉬 2021. 9. 7.
반응형

예당호 출렁다리

전화번호 :041-339-8282 교량,다리 

충남 예산군 응봉면 후사리 35

 

안녕하세요 :)

충남 예당호 출렁다리 보러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예당호 출렁다리 가는길 도로에서부터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양옆으로 논밭과 과수원들이 너무 푸르렀고, 하늘은 높고 뭉게구름이 둥실둥실했어요. 

예당호 출렁다리도 딱 이런 날씨에 알맞게 하얗고 예쁘고 걷기좋은 곳이었어요.

이런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달리는 길 :)

1년에 몇 번만 볼 수 있는 멋진 날씨였겠죠?

예당호 출렁다리의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그리고 주차잘도 잘 완비되어 있고요, 안내해주시는 아저씨가 있는데 주차비도 무료였어요.

예당호 출렁다리는 예당관광지 안에 있다고 봐야 할 것 같은데,

예당관광지에 볼거리가 아직은 많지 않은 것 같아 조금 아쉽기는 했어요. 

주차장에서부터 등산하듯이 예당호 출렁다리로 가는 길입니다.

데크 계단이 있어서 어렵지않게 올라갈 수 있어요.

이제 가을이 와서그런지 땅에 도토리며 밤송이가 떨어져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

예당호 출렁다리 데크길이 있어서 그 길의 연장선인 것 같았습니다.

운영시간은 하절기때는 밤10시까지입니다!! 야경을 보기에 아주 좋겠죠!

 

당진 연어로맛 ♥ 당진시청 맛집

연어로만 당진점 전화번호 :070-7774-4615 초밥,롤 충남 당진시 읍내동 1063-1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당진시청에서 도보 15분거리, 오직 연어만 취급하는 연어맛집 "연어로만" 리뷰할게요. 당진 연어

bookshelves.tistory.com

이런 산길을 조금 올라가게 되는데요, 산길이 잘 정비되어 있어서 발이 편했어요.

샌달을 신고 있었는데도 큰 무리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휴식을 위해 세워진 정자가 있었는데 어떤 분은 주무시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또한 혼자서 걷고있는 분들도 종종 마주쳤습니다.

이렇게 걷다보면 멋진 예당호가 보인답니다. 

충남 가볼만한곳으로 출렁다리가 늘 뽑히는데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호수쪽으로 조금 기울어진 소나무들하며, 그 뒤로 보이는 파란 호수가 마음을 사로잡네요.

날은 너무 맑은데, 바람 한 점이 불지 않아서 조금 더웠어요.

예당호 가실때에는 모자를 꼭 챙겨가세요! 그늘이 없어서 해를 정수리에 그대로 맞게 되어요. 

 

베스트웨스턴 세종 ♥ 세종시 호텔, 세종시 베스트웨스턴

베스트웨스턴플러스호텔 세종점 전화번호 :044-330-3300호텔 상세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 540 오늘은 오랜만의 호캉스! 베스트웨스턴 세종 리뷰를 해볼게요. ㅎㅎ 세종은 모든게 신축인 듯 너무 깔

bookshelves.tistory.com

둘레길을 따라 이어지는 너무나도 멋진 예당호의 출렁다리!

다리가 하얀 색인데, 예당호 물 색깔과 너무 잘 어우러지지 않나요?

이렇게 멋진 곳이 많아요. 

열심히 살고, 드라이브 하며 스트레스도 풀고! 

평소엔 게으른데, 어디 놀러만 가면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건 저만 그런가요 ㅎㅎㅎㅎㅎ 

에너지가 충전되어서 그런가봐요.

 

▼ 예당호 출렁다리 카페는, "카페이앙" 어떠실까요?

 

예산 출렁다리 카페 ♥ 예당호 카페이앙

카페이앙 전화번호 :041-331-3086 카페  충남 예산군 응봉면 후사리 118-4 어머나. 충남 카페 카테고리에 글을 쓴게 얼마만인지 모르겠군요. 낯가리면 안되겠죠 ㅎㅎ 예산 출렁다리 카페, "카페이앙"

bookshelves.tistory.com

계단을 내려갈수록 점점 더 한 눈에 들어오는 멋진 모습.

뒤에 산을 끼고있어 더 운치가 있고, 가까운 물은 초록색으로 멀리있는 물은 파란색으로 보이네요.

나무로 가리워진 모습인데도 아름답죠?

서울근교 드라이브할 곳 찾으시면 충남 예당호 출렁다리 추천입니다.

막상 갔을때에는 더워서 잘 느끼지 못했는데, 이렇게 보니 더 아름답네요.

거의 다 온 것 같습니다. 이 날 구름이 정말 예뻤었네요.

멋진 예당호 출렁다리 사진들 감상해보세요! 

 

오션뷰 카페 당진 식스어클락 ♥ 바다가 보이는 당진 카페 6 O'CLOCK

지난 번 바다가 보이는 당진 해어름에 갔었는데, 또 다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로 유명한 식스어클락에 가게 되었다. 당진은 별로 볼 것이 없는 것 같지만, 그래도 잘 찾아보면 갈 곳이 있

bookshelves.tistory.com

마치 엽서에 나올법한 예당호 출렁다리. 

상당히 길죠?

 

충남 당진 카페 피어라 ♥ 숲 속 청보리밭 예쁜 카페

아미미술관에 갔다가, 카페 피어라에 방문하게 되었다. 당진이 이런 곳인지 몰랐는데 미술관도 예쁘고 카페 피어라도 너무 이쁘고...^^ 멀리서보면 건물 두 개가 다리로 연결된 구조인데 왼쪽 건

bookshelves.tistory.com

이제 다리를 걷기 시작할건데요!

출렁다리 입구쪽에는 분수대와 벤치가 있어 편하게 앉을 수 있었는데, 그들이 있어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스탬프를 찍는 공간도 있어서 충남 여행에 온 느낌이 팍팍났어요.

제주도 올레길에서 스탬프를 찍고싶어서 안달이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출렁다리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중간쯤에 있는데, 하얀 계단을 올라가면 예당호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데요.

입구를 봉쇄해 두어서 들어갈 수는 없었습니다.

이미 지쳐있던 상태라 어차피 못 올라갔을 것 같아요.... ㅎㅎ

반정도 코스가 남아있었는데 그냥 돌아가기로 결정했어요. 

너무 더웠거든요. ㅠㅠ 

입구에서 바라본 모습인데, 예당호와 어울리는 색깔의 꽃을 심어두어서 정말 예쁘더라구요.

한국맞나요~^^ 너어어어무 예뻐요. 

다시 주차장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입구에는 푸드트럭도 있어서 아이스커피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어요! 

여러모로 귀엽고 예뻣던 예당호 출렁다리, 제 기억속에 잘 저장해 두렵니다. ♥

 

 

#예당호출렁다리 #예당호 #충남여행 #충남예산가볼만한곳 #예당호출렁다리주차장 #예당호출렁다리입장료 #예당호출렁다리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