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충남대전세종

당진 연어로맛 ♥ 당진시청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1. 8. 26.
반응형

연어로만 당진점

전화번호 :070-7774-4615 초밥,롤 

충남 당진시 읍내동 1063-1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당진시청에서 도보 15분거리, 오직 연어만 취급하는 연어맛집 "연어로만" 리뷰할게요.

당진 연어로만 옆에는 이디야커피가 있어요.

거기서 당진시청 맛집은 어디가있나 검색해봤는데 연어로만이 있는거에요!

연어초밥에 연어덮밥에 정말 모든 메뉴가 다 연어인만큼 얼마나 신선할까 기대가 되었지요.

그런데 나와보니까 열 걸음만 걸으면 보이는 곳에 "연어로만"이 있는거 아니겠어요?! ㅋㅋㅋㅋ

사람도 별로 없었고 얼른 들어가기로 했어요. 

당진은 거리들이 참 깨끗하더라구요.

당진시청 맛집 연어로만은 외관부터 하얀 벽돌, 하얀커튼에 인테리어가 참 깨끗해 보이더라구요.

게다가 가격도 저렴했고 리뷰 검색으로 확인한바로는 진짜 가성비가 넘쳐보였어요.

덕분에 배달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은지, 배달하는 분들이 계속해서 오더라구요! 

주차는 뒷쪽 골목쪽에 했습니다.

충남 당진에 또 언제왔나 생각해보니, "피어라"라는 카페에 갔었더라구요.

진짜 분위기좋고 동화책속에 들어온 듯 했는데, 참고하시라고 링크남겨요! 

 

충남 당진 카페 피어라 ♥ 숲 속 청보리밭 예쁜 카페

아미미술관에 갔다가, 카페 피어라에 방문하게 되었다. 당진이 이런 곳인지 몰랐는데 미술관도 예쁘고 카페 피어라도 너무 이쁘고...^^ 멀리서보면 건물 두 개가 다리로 연결된 구조인데 왼쪽 건

bookshelves.tistory.com

당진 맛집 연어로만 내부에요.

밖에서 본거랑 똑같이 깨끗하고 좌석도 많지는 않지만 넓직했어요!

저는 왼쪽에 착석을 했습니다.

연어로만은 일단 인원수를 이야기하고 앉으면 메뉴를 주시고요,

선택한 후 직접 카운터에 가서 선불을 하는 시스템이에요.

마냥 기다리지 마세요 ~~ ^^

연어초밥 정식이 가장 주메뉴인 것 같았는데요, 2인분을 각각 다른메뉴로 시킬지 연어덮밥도 먹어볼지 고민을 많이 해 봤어요.

첫 방문인만큼 연어초밥정식을 시키기로 했답니다! 

대기중인 손님들도 많고 주문이 밀려서 그런지 대기시간이 조금 있었어요.

10분이상을 기다린 것 같아요.

당진시청 맛집 연어로만 내부에는 셀프바가 있어서 장국 등 밑반찬을 덜어먹을 수 있거든요.

따뜻한 국물에 내용물도 신선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장국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

당진 카페로 유명한 해어름 포스팅도 보고가세요. ▼ 바다산책가능! 

 

당진 해어름 ♥ 바다가 보이는 카페

해어름은 바닷길을 쭉 달려야 하는데 밤이라 길을 잘 확인을 못한건지 네비가 이상하게 알려준건지 좁은 길쪽으로 가서 구불구불 엄청 고생했다 ㅠㅠ 밤이고 시골마을이라 깜깜한데 이렇게 휘

bookshelves.tistory.com

메뉴는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일반 초밥과 구운초밥, 연어사시미, 샐러드, 냉모밀이 나왔는데요.

정말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기도 하지만, 연어로만이 신선하고 깨끗하게 재료관리를 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쩜 초밥 알 하나하나가 맛있더라구요.

샐러드는 약간 신선함이 아쉽기는 했지만 나머지 초밥들은 정말 짱짱짱.

초밥먹을 때 항상 연어초밥을 시킬지 그냥 초밥을시킬지 고민하는데,

연어로만은 그런 걱정할 필요없이 마음껏 연어파티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당진 아미미술관 (Ami Art Meseum) ♥ 폐교를 예술공간으로

노란 단풍과 먹음직스럽게 익은 감, 맑은 하늘을 담은 사진이 역시 최고의 계절은 가을이구나 알려주는 것 같다. 차를 오랜시간 타서 답답해진 몸과 마음으로 내렸는데, 평일이라 차가 별로 없

bookshelves.tistory.com

냉모밀 또한 쫄깃 + 시원해서 입가심으로 아주 좋았어요.

연어로만 초밥정식 양이 너무 많아서 정말 다 먹기가 힘들더라구요. ㅎㅎㅎㅎㅎ

평소에 잘 먹는 저인데 말이죠. 

간장, 와사비와 양파절임까지 취향에 맞게 연어를 즐길 수 있답니다.

#당진시청맛집 #당진가볼만한곳 #당진맛집 #당진연어로맛

꼭 방문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