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충남대전세종

베스트웨스턴 세종 ♥ 세종시 호텔, 세종시 베스트웨스턴

by 코코크러쉬 2021. 6. 28.
반응형

베스트웨스턴플러스호텔 세종점

전화번호 :044-330-3300호텔 

상세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 540

오늘은 오랜만의 호캉스! 베스트웨스턴 세종 리뷰를 해볼게요. ㅎㅎ

세종은 모든게 신축인 듯 너무 깔끔하죠? 미리 디자인되어 설계된 도시라서 미관이 아주 좋습니다. 

서울에서 운전해서 두 시간 내외인데도 방문하는 사람은 별로 없는 것 같아요.

 

공무원의 도시라고만 여겨지기 때문이죠.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세종시 호텔은 개인적으로 베스트웨스턴 세종말고는 갈만한 곳이 별로 없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세종 금강수목원이나 몇몇 카페들은 진짜 짱이었어요!!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으로 세종 추천합니다. (사람도 별로 없어요. 속닥속닥.)

금강수목원은 다른 포스팅에서 다루도록하고 먼저 베스트웨스턴 세종 리뷰 시작할게요.

처음 네비찍고 도착했을 때, 베스트웨스턴 세종이 정부청사 바로 옆에 있어서 좀 놀랐어요.ㅎㅎ

정부청사인지 호텔건물인지 구분이 안 될만큼 바로 옆이에요.

이른바 정부청사뷰라고 하죠. ㅎㅎㅎ 거리가 비현실적으로 깨끗하지 않나요? 

하지만 제가 묵었던 객실은 바로 앞에 하천이 흘러서 정말 보기가 좋았답니다. 뷰맛집이었어요. 

1층에는 파스쿠찌/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입점해있어요.

 

대청호 카페 ♥ 대전 레이크뷰로 유명한 삼삼카페

삼삼카페 대전 대덕구 삼정동 234-1 우와아. 서울/경기도가 아닌 다른 지역 '대전' 카페기행 카테고리에 정말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것 같아요. 바빠서 여행갈 시간이 있어야 말이죠. 상황도 참 그

bookshelves.tistory.com

베스트웨스턴 세종 1층입니다. 로비는 4층이에요! 

조금 특이하죠? 

주차장은 지하에있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곧장 올라가면 되구요. 

5층 객실을 배정받았습니다. 조금 놀랐던게 베스트웨스턴 세종의 규모에요.

진.짜 크고 객실이 많답니다. 예약을 미리 못했는데도 방이 있는 이유가 있었어요. 넓습니다. 

5층인데 이렇게 꾸며놓았습니다. ㅎㅎㅎㅎ 나름 분위기있고 예쁘지 않나요?

호텔인지 리조트인지 한참 둘러보게 되더라고요.

맞은편 커텐이 내려진 곳은 무려 테라스랍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었어요.

베스트웨스턴 세종에서 아쉬웠던 건 라운지를 이용하지 못했던 거에요. ㅠㅠ

 

 

동학사 벚꽃축제 꽃구경 ♥ 대전벚꽃명소 계룡산, 꽃구경 후 카페 프로비던스

프로비던스 전화번호 : 042-826-6060 충남 공주시 반포면 학봉리 270-1 동학사 벚꽃 베스트샷 갤럭시로 찍고 알아서 보정해준건데, 어떻게 이렇게 가장 예쁜 필터를 찾았는지 모를 ㅋㅋㅋㅋ 기술의

bookshelves.tistory.com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 저는 주말 슈페리어룸을 120,000원에 예약했어요.

베스트웨스턴 세종은 네이버에서도 예약할 수 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 것이 더 저렴했어요.

아래 링크가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세종

 

www.hotelsejong.kr

여기가 바로 테라스에요.

베스트웨스턴 세종은 도심 한가운데 있는듯한 느낌을 줍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객실 안은 조금 답답했는데, 여기 나와있으면 좋았을 뻔 했어요.

호텔이 답답한 이유는 원룸형태의 작은 방 때문이에요.

조금 낡았더라도 집과 동일한 구조인 리조트를 더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세종시 호캉스의 날이니까요 ㅎㅎ 

베스트웨스턴 세종 슈페리어룸 욕실입니다.

샤워기이고 깔끔했어요.

다만 문이 있어도 샤워를 하고나면 바깥에 물이 다 튀는게 조금 아쉽더라구요.

베스트웨스턴 세종은 비지니스 호텔의 느낌이었어요.

 

천안 아름다운화수목 ♥ 꽃구경과 샹들리에 카페 모두 즐기기

누가 천안에 가볼만한 곳이 없다고 했나... 아름다운 화수목이 있는걸! ㅋㅋㅋ 주말에 어딘가로 놀러가고 싶지만 장거리 운전은 피곤해서 싫을 때... 하지만 가을꽃도 보고싶을때 또 넓은 카페에

bookshelves.tistory.com

요즘 환경보호때문에 일회용 칫솔은 무료로 주지 않고 따로 구매해야 하는 호텔이 많죠.

비지니스 호텔은 그렇지 않는 편이고요.

반짓고리까지 없는게 없었습니다. ㅎㅎ 

어메니티는 별로였어요. 그냥 사용에 의의를 두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모르는 브랜드입니다.

1박에 12만원이니까요 뭐 !! 

 

눈들재 ♥ 달고나라떼와 떡이 꿀맛인 천안 인스타감성 카페

눈들재 네비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용곡2길 43-20 연락처: 010-3248-1314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주문 마감 22:00 천안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눈들재'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 주차장에서부터

bookshelves.tistory.com

너무 피곤해서 사진찍기도 싫었거든요 ㅠㅠ 

짐을 여기저기 널부러뜨리고 배달음식으로 홍익 스테이크 먹은 후에 찍은 사진입니다.

매트리스랑 이불, 베개는 진짜 좋았어요!!

정말 인정입니다. 어찌나 폭신하던지.. 아마 사용한적이 별로 없어서 그럴수도 있겠어요. 

베스트웨스턴 세종 침대,이불은 진짜 끝내줍니다.

밤이되니 이렇게 멋진 뷰가 펼쳐지네요.

inhere라는 건물이고, 아래는 상가인데요.

막 오픈을 한 "그랜드 오픈" 현수막을 달고 있거나, 커밍순이라는 현수막도 보였어요.

세종은 모든것이 새 것 같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천안 맛집 이고집만두, 5천원 주고 산 겉절이 최고♥

이 블로그 1년 하면서 블로그에도 성수기 비수기가 있다는 사실을 요즘에야 알았다 ㅋㅋㅋ 처음에 엄청 정성들여서 사진찍고 글을 올렸는데 방문자가 50... 이런식이면 다 소용없구나 하는 마음

bookshelves.tistory.com

세종시 호텔은 4성급인 "베스트웨스턴 세종" 외에는 흔치 않지만

2024년 머큐어앰배서더 세종이 완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행블로그를 하고있는 제가 당연히 달려가줘야되겠죠. ㅎㅎ

게다라 호텔은 오픈할 때 다양한 이벤트들을 하니까요.

 

세종시 여행팁을 조금 드리자면, 세종 가볼만한 곳으로 이렇게 추천을 합니다.

1. 국립세종수목원 - 온실에 볼게 많은데요, 예약을 미리 해야해요. (코로나)

예약하지 않고 가면 그냥 바깥 공원만 둘러보게 됩니다.

 

2. 금강자연휴양림 ★★★

- 강추입니다!! 진짜 좋아요.... 여기 안 가시면 손해!! 수목원, 내부에 있는 시원한 박물관, 약간의 등산 (선택가능)

좋아하시면 가세요! 안가시면 손해! 저만 가서 전세내고 다닐거에요. 

3. 세종 풍류다방 

 

 

다른 세종시 여행 포스팅은 곧 할게요. 

좋은하루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