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충남대전세종

대청호 카페 ♥ 대전 레이크뷰로 유명한 삼삼카페

by 코코크러쉬 2021. 5. 26.
반응형

삼삼카페 

대전 대덕구 삼정동 234-1

 

우와아. 서울/경기도가 아닌 다른 지역 '대전' 카페기행 카테고리에

정말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것 같아요. 바빠서 여행갈 시간이 있어야 말이죠. 상황도 참 그렇구요.

대전하면 약간 평화의 도시 느낌이 떠오르는 것 같아요.

대학교며 연구단지가 밀집된 곳이라서 그런걸까요?

노잼의 도시라고도 하는데... 저는 대전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이런 뷰를 보며 커피마실 수 있는 카페가 있다면 어떠세요?

이토록 한적한, 마치 소설가가 조용히 앉아 글을 쓸 것만 같은, 대청호가 보이는 '삼삼카페' 입니다.

실상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아 절대 조용하지 않았지만요! ㅋㅋ 

 

>> 벚꽃시즌,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던 대청호 벚꽃길 포스팅입니다 :) 

이젠 다음봄을 기다려야겠지요.

 

대청호 카페/ 대청호 벚꽃길 ♥ 더 대청호 카페/ 대청댐 둘레길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대청호반로 786-25 / 문의면 문산리 20-8 전화번호: 043-286-1231 영업시간: 10:30~21:30, 라스트오더 ~21:00 한창 벚꽃놀이와 데이트를 즐겨야 할 3월이 또 이렇게 흐지부

bookshelves.tistory.com

 

대청호 벚꽃길 ♥ 대청호 둘레길 드라이브/ 벚꽃 개화했어요!

어제는 우중충하더니 오늘 갑자기 활짝 개화해버린 벚꽃 ★ 왜 벚꽃을봐도 시큰둥하지? 궁금했는데 그 이유는 바로 날씨 때문이었다! 말그대로 구름한점없이 맑고 푸른 하늘과 넘나 예쁜 벚꽃

bookshelves.tistory.com

삼삼카페. 저 사진찍을때만해도 몰랐는데, 이제 알았어요. 삼정동 삼남매의 줄임말이었다는거!

카운터에 계시던 사장님들께서 삼남매였던 것일까요!

정말 친절하다고 느꼈는데 말이죠.

느낌이 좋은 카페였어요. 이상해요. 느낌이 좋은 카페는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느끼는지 사람이 북적북적하단 말이죠...?

뷰 좋은 카페는 많죠!

근데 정말 느낌이 좋더라구요. 

아늑한 실내입니다 :) 아아아 창밖으로 보이는 저 주택들.

마치 제주도 같지 않나요. 엉엉. 진짜 제주도 가고싶어요... 특히 우도.

다음 여름엔, 우도 해수욕장에서 여름휴가보내자! 수영하러오자! 했었는데.

대신 코로나가 왔네요. 하지만 힘을 내자구요.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 우도 포스팅.. 당연히 있을 줄 알았는데. 그 좋은곳 가서 사진 왜 안찍었는지.

그 때 무슨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었을까요? 

대신 다른 제주 포스팅으로 아쉬움을 달래볼게요. 흑흑.

 

제주 애월 스타벅스 DT, 애월 해안도로에 전세낸 듯한 뷰

 되도록이면 스타벅스 가기 싫은데, 낯선 곳에서 또 안심하고 갈 수 있는게 스타벅스라서. 처음엔 애월에서 핫하다는 카페에 차로 20분 걸려 힘들게 갔는데 사람만 오지게 많고 왜 이렇게 1층에

bookshelves.tistory.com

 

그리울 땐 제주, 남원바다를 품은 카페

 제주는 비가 내린다고 여행을 망치는 그런 곳은 아니다. 이 날 하늘은 껌껌하고 꽤나 굵은비가 내렸다. 평소와는 다른 거센 파도가 조금은 낯설고, 자동차 루프를 때리는 빗소리때문에 말소리

bookshelves.tistory.com

 

 

오션뷰. 리버뷰. 세상에 온갖 뷰 다 있다지만

대청호 뷰는 시골같기도 하고, 영화에 나올법한 그림같기도 하고, 정말 멋지지 않나요?

넋이 나가버릴것만 같은 아름다운 뷰, 삼삼카페의 자랑이네요. 

대청호 가시는 분들은, 아마 삼삼카페를 인터넷 검색하다가 꼭 몇번 보셨을 거에요! 

산타모자 옆에 초록색 담요들 보이시죠?

요즘 담요있는 카페들 많지 않던데, 정말 센스있는 카페였습니다 :)

담요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포근하거든요. 

약간 예전 감성인 것 같기는 하지만! 이런 글귀들도 삼삼카페와는 잘 어울리더라구요 :)

하고싶은거 하고살려면 저에게는 일단 현금으로 10억이 필요할 것 같아요. ㅎㅎ

 

 

뷰가 좋았던 카페들 두 개 추천해드릴게요. 찐이에요 찐. 

 

대너리스 ♥ 북한강이 보이는 남양주 넓은 카페

대너리스 네비주소: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914,삼봉리 200-18 전화번호: 031-521-9700 영업시간: 평일 10:00 - 24:00 북한강을 끼고 도로를 달리다보면 북한강을 바라보는 전망좋은 카페들이 많

bookshelves.tistory.com

 

북한강 카페 아지오 1011 (Cafe AGIO) - 드라이브, 북한강 바라보며 작업하기 좋은 곳

[북한강 카페 아지오 1101] 주소: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1011 (남양주시 조안면 삼봉리 6-4) 전화: 031-521-6440 영업시간 10:00~24:00 가격대 : 아메리카노 7,000원 / 토마토주스 9,000원 / 순수우유

bookshelves.tistory.com

2층으로 가는 길이에요! 

계단에 간접조명이 예뻐서 찍었어요.

2층뷰도 예뻐요. 그런데 저는 1층에서 보는게 더 좋았어요.

아마 삼삼카페의 색깔은 옐로우 아닐까요?

ㅎㅎ 옐로우 맞죠?

저는 더 예쁘지는 않았는데요.

그래도 대전에서 대청호랑 대청댐, 삼삼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실컷 눈호강 해서 행복했어요 :)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어떨까요 ♥ 오늘하루 그 누구보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