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충남대전세종

오션뷰 카페 당진 식스어클락 ♥ 바다가 보이는 당진 카페 6 O'CLOCK

by 코코크러쉬 2021. 2. 22.
반응형

 

 

 

지난 번 바다가 보이는 당진 해어름에 갔었는데, 또 다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로 유명한 식스어클락에 가게 되었다. 당진은 별로 볼 것이 없는 것 같지만, 그래도 잘 찾아보면 갈 곳이 있다!

특히 좋았던 곳은 아미 미술관 ㅎㅎ

서울과 가까운 곳 놀러다니기에 꽂히면 주로 검색하는 것은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네이버 검색) 

지역별로 박물관, 수목원, 카페 등등 책자라도 있으면 좋겠다 전부 다녀보게. 

 

당진 해어름 ♥ 바다가 보이는 카페

해어름은 바닷길을 쭉 달려야 하는데 밤이라 길을 잘 확인을 못한건지 네비가 이상하게 알려준건지 좁은 길쪽으로 가서 구불구불 엄청 고생했다 ㅠㅠ 밤이고 시골마을이라 깜깜한데 이렇게 휘

bookshelves.tistory.com

해어름은 밤에 가서 그런지..

분위기가 내가 생각했던 것과 많이 달랐지만 (약간 레스토랑느낌?)

당진 씩스어클락은 내가 생각했던 카페의 모습이어서 좋았다.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라 바깥 풍경이 그리 좋지는 않지만,

밝게 해가 뜨니 바다의 모습이 더 선명해졌다.

1.5층

당진 식스어클락은 1층, 2층, 루프탑이 있는데

위로 올라갈수록 바다가 잘 보이고 루프탑은 추워서 가보지도 않았다.

봄날씨인 것 같으면서도 은근히 바람이 쌀쌀하다.

의자는 참으로 불편해 보이지만 ^^; 인테리어가 예쁜 것은 사실! 

2층은 완전히 바다만 보이는데, 1층은 이렇게 산책로도 같이 보였다.

2층에 사람들이 더 많았지만 나는 1층이 좋았다. 

전망이 훌륭하기는 했다. 이렇게 또 바깥풍경이 멋있었던 카페는 아지오 1011

 

 

북한강 카페 아지오 1011 (Cafe AGIO) - 드라이브, 북한강 바라보며 작업하기 좋은 곳

[북한강 카페 아지오 1101] 주소: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1011 (남양주시 조안면 삼봉리 6-4) 전화: 031-521-6440 영업시간 10:00~24:00 가격대 : 아메리카노 7,000원 / 토마토주스 9,000원 / 순수우유

bookshelves.tistory.com

 

충남 당진 카페 피어라 ♥ 숲 속 청보리밭 예쁜 카페

아미미술관에 갔다가, 카페 피어라에 방문하게 되었다. 당진이 이런 곳인지 몰랐는데 미술관도 예쁘고 카페 피어라도 너무 이쁘고...^^ 멀리서보면 건물 두 개가 다리로 연결된 구조인데 왼쪽 건

bookshelves.tistory.com

미세먼지가 없고, 해가 밝을 수록 바깥 풍경이 멋있다. 

깔끔한 카페 전경

불편한 나무의자가 많아서 최대한 편한 의자를 찾아서 앉았다. 

소소한 베이커리류

딸기 시즌이라서 딸기 롤케익, 딸기푸딩 등이 있었는데 눈이 즐거웠다 :)

 

당진 아미미술관 (Ami Art Meseum) ♥ 폐교를 예술공간으로

노란 단풍과 먹음직스럽게 익은 감, 맑은 하늘을 담은 사진이 역시 최고의 계절은 가을이구나 알려주는 것 같다. 차를 오랜시간 타서 답답해진 몸과 마음으로 내렸는데, 평일이라 차가 별로 없

bookshelves.tistory.com

요렇게 빈티지한 인테리어.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비트쥬스

가격은 착즙주스 만원, 아메리카노 7천원(?)

주스는 정말 맛있었는데 가격이.... ㅎㅎ 오션뷰 가격인 것 같다! 

바깥으로 나가면 이렇게 바다를 보며 산책할 수 있는 길과,

좌석들이 있지만 아직은 용감한 사람들만이 2월의 바닷바람을 맞으며 앉아있었다.

여름이 되면 정말 핫플레이스일 것 같다. 

보기좋고 마음도 좋아지는 바다

어떻게 이런 곳에 카페를 지었을지.

정말 건축이다 건축. 

파아란 하늘과 새싹을 틔우려고 기다리는 나뭇가지 

아주 힘든 1년이 지나가고 곧 봄이 온다. 백신도 접종을 시작할거고. 

모래사장까지는 내려가지 않았는데, (추워서)

돌을 밟고 가면 힘들지만 갈 수는 있을 것 같다. 

감사라는게 뭔지 몰랐었는데, 가슴 깊이 우러나오는 감사의 마음이 뭔지 느껴지는 요즘이다.

감사하다라는 말을 자주하는 사람들은 이렇게 평온하고 안정된 감정을 자주 느꼈다는 뜻일까?

정말 복된 인생이다.

베풀고, 더 감사하고, 그렇게 살아가도록 노력하고 또 그럴 수 있음에 감사해야지. 

 

#당진 식스어클락,#당진 카페피어라,#당진 피어라,#당진식스어클락,#북한강 오션뷰 카페,#아미미술관에서 식스어클락,#오션뷰 뜻,#오션뷰 카페,#2월 당진 카페,#남양주 아지오1011,#당진 바다근처 레스토랑,#당진 바다카페,#당진 씩스어클락카페,#당진 아미미술관,#당진 오션뷰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