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충남대전세종

눈들재 ♥ 달고나라떼와 떡이 꿀맛인 천안 인스타감성 카페

by 코코크러쉬 2020. 10. 29.
반응형

눈들재

네비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용곡2길 43-20

연락처: 010-3248-1314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주문 마감 22:00

천안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눈들재'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

주차장에서부터 분위기 뿜뿜

인스타 하는 사람들이 일부러라도 찾아올 것 같은 이 곳

조명부터 소품까지 분위기가 조선시대? 같음 ㅋㅋㅋㅋㅋ 떡도 판다.

이렇게 예쁘게 생겨서는 가격도 착해서 아주 마음에 들었던 부분

다이어트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니면 라떼밖에 안 마시는데 이 날은 맘놓고 먹는날이어서

달고나라떼와 떡을 시켰다. 다이어터라면 먹어서는 안 되는 당류와 (그것도 액상과당!!) 떡 (탄수화물 꾹꾹 눌러서 폭탄만들어 놓은 것) 을 아~주 맛있게 먹었다는거 아니겠어요? ㅎㅎㅎ

 

 

나무아래오후 ♥ 아침고요수목원 차분하고 감각적인 카페

나무 아래 오후 네비 주소: 경기 가평군 상면 임초밤안골로 254 전화번호: 031-585-3203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자라섬 남도 꽃 정원축제를 다녀온 후, 나무아래오후에 갔다. 자라섬 근처에는 카페

bookshelves.tistory.com

자리를 잡아야 하나 구경을 해야하나 노트북 가방 들고 엄청 서성거렸다는 ㅎㅎㅎ

남자 알바생들이었는데 들어오니까 인사도 하고 친절했다! 

고구마라떼랑 달고나라떼가 시그니처! 애초에 시그니처 음료로 유명해서 안 시킬수가 없었ㅠㅠ 떡도 마찬가지

2명이었는데 음료 하나랑 떡 하나 시켰는데 아무말도 안해서 그냥 이렇게 먹었다!

어떤 곳은 디저트는 음료로 치지 않아서, 음료보다 더 비싼 디저트를 시켰는데도 음료 2개를 꼭 주문해야만 하는 곳도 있는데 눈들재는 그렇지 않아서 좋았다.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은 :) 엄청 정갈하게 해놔서... 생활한복을 배워보고 싶다는 나의 욕구를 부채질하는 디스플레이였다. 

나는 무슨 떡을 먹을지 가만히 고민하고 있는데, 모듬떡을 시켜버리는 나이스 초이스 ㅎㅎ

쑥찰떡, 티라미슈떡, 호박인절미 이렇게 있다. 쑥찰떡에는 팥이 들어있어서 그거 빼고는 내가 다 좋아하는 종류.

모듬떡 가격이랑 단품떡이랑 가격차이가 얼마 차이나지 않아서 모듬떡 시키는 것도 좋아보여용. 

사람은 별로 없었다. 천안이 숨겨둔 보물 눈들재 !! :)

주말에는 사람 미어터질 것 같은 눈들재

그런데, 내부는 너무 좋은데 바로 바깥에서는 고등학생인지 20대 초반인지 어린 남자애들이 바깥에서 몰려다니며 담배피고 좀 그런 분위기가 있는 것 같다. ;; 이런 부분만 개선하면 참 깔끔하고 좋은 카페일 것 같다. 

 

파주 앤드테라스 ♥ 채광이 완벽한 식물원 카페. 엄청 넓어서 100명 들어가도 되겠다!

앤드테라스 파주점 주소: 경기 파주시 오도로 91 (오도동 216-1) 전화번호: 031-937-8612 영업시간: 10:00~22:00 파주에는 힙한 카페들이 엄청나게 많이 모여있지만 이 날은 '식물원 카페'로 검색해서 찾은

bookshelves.tistory.com

이렇게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인데 말이지

좌석도 편하고 콘센트도 여러군데 있어서 아주 편했다. 테이블이 조금 작기는 함 ㅎㅎ

디자인 하나하나와 색깔들이 잘 어우러지는 눈들재

컨셉 제대로 잡은 눈들재 인테리어 

요렇게 천이 내려져 있어서 프라이버시도 살짝쿵 보호가 된다

그런데 테이블이 안습이라서 앉지않음. 노트북 가져와서 ㅋㅋ

도란도란 이야기하기 참 좋은 공간이다. 

게다가 이렇게 좌식도 있는데!!! 분위기 짱이닷 

이게 바로 인스타용 분위기인가요? 

온돌도 들어오는지 궁금하네

 

 

준 179 카페 (JUN. 179) ♥ 양평에 있는 잔디밭 넓은 펜션 겸 카페

양평에서 어딘가를 돌아다니다가 어쩌다 마주친 카페! 차를 타고 지나가는데 깔끔한 외관에, 푸른 잔디밭이 보여서 잠깐 안으로 들어가서 구경했다 그런데 계곡(?) 하천이 내려다보며 시간을 보

bookshelves.tistory.com

휴지에 돌이 올려져 있슴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는 조선시대라구욧

출입구와 왼편에는 화장실인데 옆에 놓여있는 고무실 디테일 어쩔 ㅎㅎ 

엄청 공간이 넓은데 조막만하게 찾아볼 수 있는 장신구들이 아주 굿이었다.

대놓고 사진맛집! 

뒷편으로가면 또 이렇게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이 :)

주문한 음료랑 떡이 나왔다!! 

한창 유행할 때 안 먹다가 처음 먹어본 달고나라떼 :) 정말 옛날 생각이 나는 맛이었다.

놀이터가서 100원인가 200원주고 많이 먹었었는데. 위생따위는 안드로메다로 보냈던 시절

그런데도 안 아프고 잘 컸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의왕 카페인더뷰 ♥ 왕송호수, 의왕레일파크가 보이는 경치 좋은 곳

카페인더뷰 주소: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72 전화번호: 010-7497-4161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서울근교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의왕 '카페인더뷰' 가는 길은 사실 아직 개발이 덜 된 듯한 느

bookshelves.tistory.com

나 혼자 와구와구 흡입했던 모듬떡

티라미슈떡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쫀득하고 달달해서 식사대용으로도 좋은 메뉴!

떡이 싫은 사람은 빵도 파니까 빵을 먹으면 된다 :) 

떡순이와 빵순이 모두에게 잘해주는 눈들재 

음료를 시켰을 때 이렇게 카드를 주는 곳은 또 처음! 이름이 미미달고나라떼인가보다 

대놓고 예쁘기로 작정한 눈들재. 하지만 맛도 좋다는 :)

여기서 다음날 요가지도자 수업에서 시험을 보기 위해 달달 외운 내용을 또 외우고 또 위우고...

천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해 주었던 눈들재 :)

대놓고 인스타감성 뿜뿜이지만 음료 가격도 맛도 훌륭한 곳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