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의왕 카페인더뷰 ♥ 왕송호수, 의왕레일파크가 보이는 경치 좋은 곳

by 코코크러쉬 2020. 10. 14.
반응형

 

카페인더뷰

주소: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72

전화번호: 010-7497-4161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서울근교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의왕 '카페인더뷰'

가는 길은 사실 아직 개발이 덜 된 듯한 느낌이었지만 왕송호수랑 레일바이크 때문에 몇달만 있으면

맛집과 카페로 가득한 곳이 될 것 같았다. ㅎㅎ

 

 

장원갈비에서 메밀막국수 ♥ 의왕 카페인더뷰 근처 맛집

장원갈비 주소: 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47-1 전화번호: 031-461-3655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 마지막 주문 20:00 장원갈비 근처 아름다운 코스모스길 코스모스는 하얀색, 분홍색, 빨간색이 모두 섞

bookshelves.tistory.com

 

1층은 베이커리랑 주문하는 곳!

베이커리를 직접 하시는 것 같은데, 사장님이 진열 하나하나에 관여하고 신경쓰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

카페인더뷰가 좋았던 이유 중 하나는 이렇게 층마다 설치된 공기청정기!

게다가 입장할 때 열체크도 자동으로 되었던 점. 

오픈하자마자 가서 주차장에 자리가 널널했는데 점심시간이 되니 점점 몰려오는 사람들.

빵이 팔릴까봐 이렇게 예쁜 모습일 때 얼른 주문을 했다 ㅎㅎ

넘나 달콤해 보이는 케이크 ㅠㅠ 진열이 깔끔해서 보기좋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갔는데 우와~ 정면으로 이렇게 왕송호수가 보였다.

얼마나 깨끗하고 하얀 인테리어인지 구석구석 예쁘지 않은 곳이 없었다.

게다가 아기의자도 준비된! 

넓고 테이블 많고! 사방으로는 바깥 가을풍경이 보이고 게다가 사람은 없고 ㅎㅎ

정말 공간안에 있기만 해도 행복했다 ♥

왕송호수랑 주변에 빽빽하게 심어진 나무들, 레일바이크의 풍경이 예술적 ,,

2층 소파자리인데 처음에는 여기로 찜했다가 3층도 올라가보기로 한다.  

네이버 소개에 보면, 카페인더뷰는 의왕레일파크 (레솔레파크레일파크) 를 내려다 볼 수 있다고 하는데

레일바이크를 타는 사람들이 매우 귀여워 보이고, 빨간색 레일바이크가 가을하늘과 잘 어울려 보기 좋았다. 

3층에는 또다른 자리가!! 테이블 하나하나, 화분 하나하나가 이 곳을 얼마나 정성스럽고 세심하게 꾸몄는지

느껴질 정도였다 :) 정말 뷰가 예술적인 카페이다. 

층마가 있는 공기청정기가 너무 믿음직!!

그리고 옆에 있는건 스피커인데 음질 죽인다.... 재즈 음악을 잔잔하게 틀어주었는데 독서하는데 집중이 되고 

여우롭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다. 

내가 반한 바깥쪽 테라스!! 

이 빨간 소파에 눕듯이 앉아서 핸드폰으로 책을 읽었는데 어찌나 심금을 울리던지!

약간 쌀쌀하지만 선선한 가을날씨와 햇살, 왕송호수의 물빛과 레일바이크가 찐으로 예뻤다.

저 레일바이크랑 소파랑 깔맞춤인가!

너어무 이뻐서 책읽다 풍경보다 반복

소시지빵과 솔티드 카라멜 스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

얼음도 각얼음이 아니라 이렇게 몽글몽글한 얼음이어서 먹을때 오감만족

사진만 봐도 마음이 행복해지지 않나요....? 

다른 손님이 올 때까지 한 시간동안 이 풍경을 나 홀로 즐겼다는 ㅠㅠ 가을휴가가 따로 없구나

왕송호수의 뷰가 장점인 곳이기 때문에, 야외 곳곳에 테라스가 있었다.

 

ㅠㅠ 햇빛에 얼굴이 좀 타면 어때요. 이런 곳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걸

바깥으로는 벼가 노오랗게 익어가고

편하게 기대어 가을의 정취를 맘껏 들이마실 수 있었던 의왕 왕소호수 근처 '카페인더뷰' 

여기는 찐이야 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