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가드너스 ♥ 파주 헤이리마을 카페 GARDEN US

by 코코크러쉬 2020. 10. 16.
반응형

가드너스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59-52 가드너스

전화번호: 0507-1319-6311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파주 헤이리마을 안에 있는 가드너스 GARDEN US 카페에 갔다.

원래 가끔 놀러가던 헤이리마을인데, 일단 류재은 베이커리가 대부분이고 ㅋㅋㅋㅋㅋㅋ

갤러리가 많은 것 같은데 난 예술에 관심이 없었어서 헤이리마을에 가면 좀 둥둥 떠나니는 느낌을 받았었다.

 

파주 나인블럭 프로방스점, 작은 마을같은 곳

나인블럭이라는 카페를 알게 되고, 당시 스탬프 이벤트로 지점별 스탬프를 3개/6개/9개 얻을 때마다 머그컵, 원두 등의 선물을 줄 때가 있어서 한창 돌아다녔던 적이 있다. 나인블럭의 특징은 일�

bookshelves.tistory.com

하지만 요즘에는 전혀 내 인생과는 관련없던 디자인, 의상, 공예 등을 배워보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

최근에 생활한복을 만들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서 검색해보니 패턴부터 가르쳐주는 학원에 다녀야 기초를 다질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또 알음알음 검색해보니, 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하면 학원비가 국비지원되는 곳이 있어서 빠르게 신청! 

너무나 친절하신 노동센터 직원분이 일처리를 급속처리해주셔서 ( >>나는 가끔 전화하게 되는 이런 공기관에서 남자직원보다 여자직원분이 내 민원(?)을 맡아주시면 정말 마음이 편하고 만족도가 크다. ) 지금 카드를 기다리는 중이다 ㅎㅎㅎㅎ

평일에 방문한 것이라서, 너무나도 여유로운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드너스로 들어갔다.

파주 헤이리 마을은 (내가 아는 한) 주차비가 없어서 좋다.

1층은 매우 넓었고 실내가 아주 반짝반짝했다. ㅎㅎㅎ

 

 

서울 근교 파주 벽초지 수목원 가을꽃 힐링기간 ♥

파주 꽤나 여러번 놀러왔었는데 벽초지 식물원은 처음! 집에 돌아가는 길에 검색하다가 오랑주리 카페가 4km 반경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 [양주 카페 오랑주리] 이곳은 식물원인가 카페인가 한

bookshelves.tistory.com

전면 통유리로 1층과 2층이 있고, 1층 외부는 저렇게 알록달록한 테이블이 있는데

너무 불편해 보여서 누가 저기 앉을까 싶었는데 어떤 커플이 앉아서 이야기하는 것을 봤다 ㅋㅋㅋㅋㅋ

먹음직스러운 베이커리도 필수! 요즘 카페에서 베이커리는 빼놓을 수가 없다.

 

지방+설탕+소금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지 않을수가 없지요 ㅎㅎ (다이어터의 관점)

지금 이디야에서 이 글을 포스팅중인데, 점심먹고 아무것도 안 먹어서 너무 배가 고픈 상태에서

허니브레드를 시켰는데 2/3을 먹고 남겼다! 총 9조각이면 3조각을 남겨놓은 것..

장족의 발전이다 ㅋ 다노 이지수 CEO님 감사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_^ 

1층이 채광이 제일 좋았던 것 같다. 빵도 볼 수 있고.(?)

직원들도 친절한 편이다. 

쾌적쾌적

예전처럼 카페 한 번 해볼까 하는 시대는 이미 한참 지난 듯... ㅋㅋㅋ

너무 카페가 많아지다보니까 얘네들이 점점 발전한다 ; 나는 좋지만 ㅎㅎ

아메리카노가 4,500원이면 착함 

제일 비싸게 사본게 8,000원인가...? 어딘가는 제일 싼게 만 얼마부터라고 하던데

호텔 커피숍만큼 받는 셈 ㅎㅎ

가드너스의 특색을 담은(것 같은) 가드너스브레드!

이렇게 먹기 좋게 생긴 빵을 많이 보다보니까... 너무 제과제빵 배우고 싶은 것 ㅠㅠ

실제로 빵 배우러가면 팥빵, 밤빵 이런거 만드는 것 같던데

이렇게 다양한 아이들은 어디서 배우나 모르겠다. 세상엔 하고싶은게 너무 많다!

처음에 여기 앉아서 노트북하려고 했는데 도저히 불가능이라 자리 옮김 ㅋ

그냥 앉아서 대화하기는 좋은 자리. 서늘하고 시원한 느낌이당. 

2층인데 1층보다 좋지는 않다. 테이블이 좀 따닥따닥 붙은 것 같고

1층처럼 넓직한 느낌은 없는 듯

층마다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안심되었다

조금 더 올라가면 있는 공간

야외 좌석은 이렇게 중앙 분수대가 내려다보이는 구조인데, 

해가 지는중만 아니었어도 시원하게 앉아있을 수 있었을 것 같다.

평일이라 사람도 적당하고.. 시원한 바람이 불고 가을하늘은 높고. 정말 좋았다. 

앉아서 작업한 자리!

통유리로 초록 나무들이 눈호강을 하게 해주는 아주 시원시원 넓직한 곳

여기서 건강검진 예약을 했더랫지... ㅋㅋㅋㅋ

기본 건강검진 거의 10년만에 해봤다. 최적의 건강상태를 유지하고 있어서 너무 귀찮았지만 그래도 한 번 쯤은...

이 날 오후 두시반으로 예약해서 굶주림 + 아침에 커피를 못 마셔서 두통때문에 거의 반 녹초가 되었던 하루 

가을에 와서 더 이쁜듯한 가드너스.

파주 헤이리마을 입구쪽에 있다. 

GARDENUS

아메리카노는 평범했지만 나의 카페보는 눈을 더욱 키워준 

파주 헤이리마을 가드너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