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파주 앤드테라스 ♥ 채광이 완벽한 식물원 카페. 엄청 넓어서 100명 들어가도 되겠다!

by 코코크러쉬 2020. 10. 13.
반응형

앤드테라스 파주점

주소: 경기 파주시 오도로 91 (오도동 216-1)

전화번호: 031-937-8612

영업시간: 10:00~22:00

 

파주에는 힙한 카페들이 엄청나게 많이 모여있지만

이 날은 '식물원 카페'로 검색해서 찾은 '앤드테라스' 라는 카페에 갔다. 

양주에 있는 오랑주리도 식물원 카페로 유명하지요!

 

[양주 카페 오랑주리] 이곳은 식물원인가 카페인가

한 번 가보고 반해서 자꾸 생각나는 그 곳 조경과 디자인에 엄청난 자본을 쏟아부은 것만같은 그 곳 이름을 기억하기 힘든,, 오랑주리 카페양주시에 있고, 마장호수에서 출렁다리 딱 건너주고 ��

bookshelves.tistory.com

네비에 주소를 찍고 갔는데, 예상과는 다르게 시골마을 안에 있어서 표지판이 엄청 컸음에도 한 바퀴를 돌았다.

2층 카페였는데 천장이 유리창문이 있어서 채광이 끝장나고!

큼직한 창문이 여기저기 나 있어서 식물들과 함께 이루는 조화가 예술적이었다.

요즘 카페는 카페가 아니야.... 커피는 옵션일 뿐 

앤드테라스 너무 아름다워서 해외 갤러리에 온 줄 알았다

위에서 내려다보면 이렇게 1층이 훤히 보인다.

베이커리도 다양하고 먹음질스러움.

이 때 다이어트 한창 열심히라 빵은 사진만 찍었는데, 며칠새 많이 무뎌졌다.

건강검진 하느라 8시간을 굶다보니 보상심리로 고탄수화물을 먹고싶어져서 청년다방 떡볶이를 엄청 먹었기 때문 ㅠ 

쫄면도 추가하고... 왜 이렇게 떡볶이 떡이 쫀쫀하고 맛있는지.

오늘은 다시 닭가슴살 샐러드랑 양상추, 다이어트 도시락 먹고 있는 중이다.

이따 요가가서 3시간 수련해야지! 

저 동그라미 조명이 하늘에서 내려온 듯 허전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포근하게 채워주고 :)

정말 좌석이 어마어마하게 많고!! 너무 넓어서 사람이 100명이상 들어와도 괜찮을 것 같았다. 

1층에서 2층 올라가는길 이렇게 자리도 있고 ㅠ 커다란 통유리 창문으로 바깥을 볼 수 있어

너무 쾌청했다는

 

파주 나인블럭 프로방스점, 작은 마을같은 곳

나인블럭이라는 카페를 알게 되고, 당시 스탬프 이벤트로 지점별 스탬프를 3개/6개/9개 얻을 때마다 머그컵, 원두 등의 선물을 줄 때가 있어서 한창 돌아다녔던 적이 있다. 나인블럭의 특징은 일�

bookshelves.tistory.com

계단에도 있는 좌석 ㅠㅠ 흔들의자 너무 사랑 아닌가...!

괜히 앉아서 흔들흔들해보고 사진찍고.

이렇게 햇빛이 쨍쨍한 시간대만 아니면, 앉아서 여유롭게 책읽기 너무 좋다

잡지에 실어도 될듯한 공간

앤드테라스는 지금보니 공간을 하나도 아끼지 않고 디자인에 팍팍 투자한 모양새다

그래서 이용하면서 비좁다던지 불편하던지 하는 느낌없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

커피랑 빵 팔아서 유지가 되나? 싶을 정도로 넓고 쾌적했다!

역시 사람이 행복하려면 인구밀도가 적당해야해... ㅋㅋㅋㅋ

여긴 내가 정착한 자리!!!

흔들의자 여러개랑 쏙 들어가서 누울수도 있는 공간 ㅠㅠ 

요즘 인스타 카페들처럼 짱 불편한 의자 말고 이렇게 폭신한 의자들이 한가득이고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막 찍어도 이런 그림이 나오는 카페였다. 

구름다리를 건너면 옆으로 넘어갈 수 있다.

정말 어마어마하게 넓어요 ㅋㅋㅋ

 

 

서울 근교 파주 벽초지 수목원 가을꽃 힐링기간 ♥

파주 꽤나 여러번 놀러왔었는데 벽초지 식물원은 처음! 집에 돌아가는 길에 검색하다가 오랑주리 카페가 4km 반경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 [양주 카페 오랑주리] 이곳은 식물원인가 카페인가 한

bookshelves.tistory.com

미칠듯한 여백의 미

 

위에서 내려다보면 이렇게 식물원 같기도 하고, 공원같기도 한 아름다운 모습

이 다리로 건너가면 내가 있었던 공간이 나오는데

다리자체가 예뻐서 사진을 찍는 분들도 많았다 ㅎㅎ

내가 좋아하는 흔들의자ㅠㅠ

그런데 어떤 남성분이 앉다가 의자가 뒤로 넘어가서 깜짝 놀랐다.

하나도 안 뚱뚱한 분이었는데, 중심이 잘못하면 흔들릴 수 있으니 앉을 때 너무 흔들지 않도록 조심. 

가을이라 들고다니는 담요를 깔고 저기 눕듯이 기대어 있으면 완전 힐링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시럽을 뺀 토마토 쥬스

가격이 좀 있는 편이다

요렇게 안개분사가 나와서 뭔가 했더니, 쿨링 시스템이라고 한다.

정말 식물원같다 ㅎㅎㅎㅎㅎ 좋아요

노부부가 앉아서 책 읽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것만 같은 흔들의자

파주 앤드테라스 식물원 카페 찾는다면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