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비비다이어리 (bbd) ♥ 경기도 광주 곤지암 리조트, 화담숲 근처 카페

by 코코크러쉬 2020. 10. 17.
반응형

 

 

 

비비다이어리

주소: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443 (상림리 91-22)

전화번호: 031-798-0645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경기도 광주 곤지암 리조트 화담숲 근처 자동차로 5분거리에 있는 비비다이어리 

주변은 논밭이고 별 건물이 없어서, 네비를 찍고 갔는데 갑자기 건물이 띵 하고 나타나

약간 횡량한 느낌도 있었다. ^^;

그리고 주차장는 넓은데 차들도 별로 없어서 아 직원만 있으면 어떡하지 하는 걱정도 조금 했다 ㅎㅎ 

 

서울근교카페 - 광주 작은연못숲 카페

작은연못숲카페는 내가 2년전 쯤에 알게 된 곳이다. 위치는 경기도 광주이고, 서울에서 차로 한 시간 좀 더 걸려 머리를 식히고 싶을 때 간다. 차로 한창 교외느낌이 나는 꼬불꼬불한 길을 올��

bookshelves.tistory.com

뒷편에는 확금색 밭이 보이고 (밭인지 논인지...) 약간 녹슬기도 한 비비다이어리 간판

그래도 이런 논밭한가운데 앤티크한 컨셉으로 만든 멋진 카페다. 

특이하게 1층에는 아무것도 없고 계단을 올라와야 매장이다. 

처음 매장에 들어갔을 때 딱 눈에 들어온 건 푹신한 소파와 커피제품 (원두 등등), 아기자기한 소품들 이었다 :)

 

갑자기 차(tea)에 대해 배우고 싶다는 열정을 불타오르게 한 예쁜 홍차잔들,,

오른쪽에 아래에 있는 8개의 잔들은 너무 예뻐서 들어보고 싶었지만 참았다 

사람이 없는 시간이라 맘껏 사진을 찍어도 비비다이어리의 내부가 잘 나타난다 !


우리만 있으면 너무 뻘쭘했을텐데 가끔씩 손님들이 한 팀 두 팀 오고나가서 시간을 보내기 딱 좋았다.

사람 너무 많은 카페는 싫어요 ㅎㅎㅎㅎㅎ 

원두랑 커피용품도 판매하고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

이렇게 야외테라스에서 바깥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할로윈이라고 주렁주렁 달아놓은 주황색 호박들이 귀여웠다 ㅎㅎ

소품들을 여기저기에 잘 배치해두어서, 넓은 공간인데도 아기자기한 느낌이었다.

여기저기 걸린 그림들

야외 공간은 두 개다! 여름이라면 온통 초록색 풍경이었겠지?

나는 복장을 춥게입고가서 안에서 담요를 덮고 있었지만 야외자리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

완전 센스있는 비비다이어리의 담요, 쿠션들!!! 

따뜻한 양털담요 덕분에 아늑하게 머무르며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의자도 아주 푹신하지만 방석을 하나 깔면 높이가 맞아서 딱 좋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라떼 :)

여름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아이스 라떼를 마시지만

가을겨울이 되면 항상 따뜻한 라떼를 시키는 나 ! 

카페마다 다양한 라떼아트를 구경할 수 있지만, 머그잔이 흔들려서 라떼아트가 사라져버렸다.

넘쳐서 찻잔에 흘러버린 라떼 ㅎㅎㅎㅎㅎㅎ

이건 티라미수

옆에 귀엽게 휘핑고 올려주는데, 왠지 몇년 전의 카페에 온 추억의 느낌이랄까?

아래 시트가 너무 절여진 느낌이었지만, 위에 크림은 괜찮았다. 

 

화담숲에 갔다가, 근처 카페를 우연히 찾아 간 것인데 만족스러웠던 비비다이어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