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장원갈비에서 메밀막국수 ♥ 의왕 카페인더뷰, 왕송호수 근처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0. 10. 13.
반응형

장원갈비

주소: 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47-1 

전화번호: 031-461-3655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 마지막 주문 20:00

장원갈비 근처 아름다운 코스모스길

코스모스는 하얀색, 분홍색, 빨간색이 모두 섞여있을 때 가장 아름답다.

장원갈비는 의왕에서 유명한 '카페인더뷰' 근처에 있는데 외관이 새로 신축한 것 같이 깔끔하다.

돼지, 소갈비 중심이지만 간단한 식사로 순메밀 100% 라는! 막국수가 메뉴로 있길래 들어갔다. 

 

>> 장원갈비에서 밥 먹기전, 왕송호수가 보이는 카페인더뷰 

 

의왕 카페인더뷰 ♥ 왕송호수, 의왕레일파크가 보이는 경치 좋은 곳

카페인더뷰 주소: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72 전화번호: 010-7497-4161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서울근교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의왕 '카페인더뷰' 가는 길은 사실 아직 개발이 덜 된 듯한 느

bookshelves.tistory.com

 

예쁜 코스모스밭 사진 자꾸 끼워넣기 ㅋㅋ

여긴 근처인데 집에 가다가 이걸 보고 내려서 한참 사진찍음

날은 우중충해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좋다 (좋다라고밖에 말할 수 없는 나의 표현력.... ㅎㅎ 정말 책을 읽어야 하나?) 

여기가 장원갈비 내부

사실 그냥 장원인줄 알았는데, 너무 많은 곳이 나와서 주소를 쳐보니 상호가 '장원갈비'였다. 

나만 이런건지.. 이렇게 고기를 주로 파는 집에 오면 단품메뉴만 시키기가 조금 눈치보인다?

그렇다고 고기를 구워먹을 건 아닌데. 육회도 전혀 안 먹고.

다행히 옆 테이블을 보니까 아저씨 두 명이서 막국수를 먹고 있는 팀이 있었다.

물 막국수 하나와 비빔 막국수 하나를 주문했다. 물 막국수는 평양냉면처럼 아무런 맛이 나지 않는다고 하셨다.

내가 평양냉면을 얼마나! 좋아하는데!! 봉피양 신월점 포스팅 끼워넣기 히히

 

[봉피양 신월점] 평양냉면 맛집!! 한우구이 맛집!!

평양냉면 좋아하는 사람들은 특유의 아무 맛이 안 나는 무(無)맛을 즐긴다고 하지만 봉피양 신월점에서 먹은 평양냉면은 정말 은은하고 담백해서 계속해서 먹고싶은 그런 맛이었다. 유명한 여��

bookshelves.tistory.com

의왕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이 쪽은 높은 건물이 많지 않고 옆에 연꽃가득한 못도 있고

이렇게 자연의 모습을 많이 담고 있었다. 뷰가 좋은 곳이다. 

5분 정도 기다리니 막국수가 나왔는데 이럴수가! 양이 진짜 많았다. 

가격은 각각 9천원.

처음엔 이걸 어떻게 다먹지 할 만큼 많았는데 가위로 면을 싹둑 자르고 먹기 시작하니 

다 먹어지려고 해서 젓가락 놓기 힘들었다; 절제심을 발휘해야 했음. 

이건 비빔막국수인데 이런 메뉴가 나오면 양념을 항상 조금 덜어내고 먹는다.

건강하게 먹는 팁!

양념을 반정도 덜어내도 전혀 싱겁지가 않다. 반찬도 염분이 있고 한국인들 메뉴는 짜고 매운 편이라서 괜찮다. 

아삭아삭한 무

평양냉면 전문집처럼 국물이 뛰어난 건 아니었지만

이 정도면 굳! 비빔보다 이게 더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갔다. 

고기도 한 점씩 들어있어서 단백질 보충하고! 

면이 100% 메밀면이라는데 쫄깃쫄깃하기 보다는 조금 잘 끊어지는 느낌이었고 깔끔한 맛이 아주 좋았다. 

 

나오면서 사장님에게, 맛있었는데 우리가 다이어트중이라 좀 남겼다고 말씀드리고 나왔다 ㅎㅎ

거의 처음가 본 의왕은 카페도, 식당도 모두 마음에 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