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행주산성 맛집 ♪ 국수말고 다른게 먹고 싶다구욧?! 일본식라멘, 우동집 하랑

by 코코크러쉬 2020. 9. 30.
반응형

행주산성 근처 일본식라면집 하랑

행주산성 안에는 들어가보지도 못했으면서 매일 파스토랄 (카페) 가느라 왔다갔다 했던 행주산성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10번은 들락거린 파스토랄에 대해서는 글 하나도 못 썼구나 ㅠㅠ 사진을 긁어긁어모아서

포스팅 하나 해야겠다.

핸드폰을 바꾸느라 이전 데이터를 모두 백업해버려서... 

 

이 리뷰 사진들은 갤럭시로 바꾸고 나서인데

여기서는 티가 안 날지 몰라도 화질 진짜 대박 만족이다 ㅋㅋ

행주산성 근처 진짜 ㅡㅡ 국수로 유명해서 국수집만 잔뜩있고

가볍게 먹기 힘든 장어팔고 삼겹살팔고 ㅡㅡ 간단한거 먹고 싶을때는 정말 갈 곳이 없는 곳 중 하나다

카페에서 와플로 끼니 해결하는것도 한국인인 나에게는 용납되지가 않고 

어쩌다가 찾은곳이 이 곳 하랑이다. 돈가스 라멘 우동! 일본식 라면집인데 돈가스를 먹고싶어서 들어갔다.

처음에 이 식당을 발견하고 근처에 카페들도 몇개 있는 걸 새롭게 찾아서 얼마나 신났었는지. 

새로 오픈한 듯한 반짝거리는 외관에~ 테이블마다 손소독제가 놓여있는 깔끔함이 아주 마음에 들었음다.

남사장님도 친절하셨음당. 

이렇게 생긴 옆자리에는 혼자 오시는 분들이 간단하게 식사를 하고 가셨다.

혼자 맥주 마시는 분도 계시고.. ㅋㅋ

여기가 계산하는 카운터 

인테리어를 새로해서 아주 반짝반짝 

신장개업 축하하는 화분 한 가득

요것은 김치돈까스우동!! (메뉴 이름 이게 아닐수도...ㅠㅠ) 

같이 나온 샐러드 드레싱이 아주 신선하고 직접 만든 듯 했다 (아니라면 민망)

그리고 김치우동의 면발이 아주 쫄깃하고 한국인이라면 거부할 수 없는, 맵고 짜고 고기가 들어간 담백한 맛이었땅 

같이 나온 광천김도 센스있고 좋음 ㅋㅋ 

이건 돈가스 라멘 정식! (이름.. 역시 아닐수도)

메뉴판 사진 왜 안 찍었지?  항상 먹기 전에는 배고파서 사진을 찍기가 귀찮단 말이야...

그러다가 블로그에 사진 올리려고 보면 필요한 건 없고 ㅋ_ㅋ 이젠 익숙해서 그냥 막 올리지요...

그런데 김치우동에 비해서 라면은 좀 아쉬웠따 ㅠㅠ 면발도 국물도... 내가 아는 일본라멘맛은 아니었던 것 같아서,,

같이 나온 미니 유부초밥 아주 귀여움 ! ㅎㅎㅎㅎㅎ

 

 

다음에 행주산성 가면 다른 메뉴들도 한 번 시도해 봐야지~ 

국수말고 ㅡㅡ 장어말고 ㅡㅡ 고기구워먹는거 말고 

가벼운 메뉴가 생각날 때 여기 갈 생각이다

 

행주산성 근처 돈가스, 일본라멘집 하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