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남양주 동동국수집 ♥ 육개장 칼국수를 아주 푸짐하게

by 코코크러쉬 2020. 10. 17.
반응형

 

 

동동국수집

네비찍을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08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47-4)

전화번호 : 031-576-1588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평일 브레이크타임 : 15:20~16:30

남양주 대너리스 카페에 갔다가, 저녁먹으러 맛집을 찾다보니 자동차로 30분 거리에 동동국수집을 발견 ㅎㅎ

국수는 너무 많이 먹어서 별로인데, 동동국수집은 육개장에 칼국수를 넣은게 메인메뉴라서!

급 육개장+칼국수가 끌린 나는 여기로 향했더랫다 ㅋ

사실 대너리스 근처에도 국수집이랑 수제비집 등 간단한(?) 식당들이 있었는데 일부러 여기로 왔당.

주말에 대기까지 생길정도로 사람이 엄청 많은 집이다보니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자마자 도착할 수 있게

대너리스에서 4시에 출발!

 

대너리스 ♥ 북한강이 보이는 남양주 넓은 카페

대너리스 네비주소: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914,삼봉리 200-18 전화번호: 031-521-9700 영업시간: 평일 10:00 - 24:00 북한강을 끼고 도로를 달리다보면 북한강을 바라보는 전망좋은 카페들이 많��

bookshelves.tistory.com

 

 

남양주 팔당 맛집찾다가 발견한 참한간장게장, 설산 바라보며♥

자주 놀러가는 남양주 팔당 근처에는 유명한 초계국수집도 있고, 나인블럭도 있고 하도 많이가서 길을 외울 정도가 되었다 ㅎㅎ 다이어트중이라 단짠을 피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포스팅을 �

bookshelves.tistory.com

4시반이 되자 벌써부터 슬금슬금 정체될 준비를 하는 도속도로를 지나 무사히 도착

>> 집에 갈 때는 도로에서 시간 다 버렸다. 지긋지긋.

주차는 제2주차장에 했다. 이름은 동동국수집이지만 육개장,육칼이 유명~!

 

뚜둥

주문은 육칼 2개와 김치만두, 고기만두 두 개를 했다. 10분도 안되서 나온 메뉴.

평일오후 5시되기 전에 가니까 사람 별로 없었다!! 

나중에 보니 청양육칼도 있었는데 하나는 그걸로 시켜볼걸 아쉽 ㅠㅠ

 

육칼을 시키면 이렇게 면이랑 (2인분이 한 그릇에) 밥 2/3공기 정도가 나온다

면 좋아하면 안 되는데 ㅠㅠ 아니 면을 좋아하는건 어쩔 수 없으니 먹으면 안 되는디

오늘도 라면을 먹고 >> 그래도 신라면 건면 먹음....카페와서 빵을 먹고 ㅡㅡ

다이어트 개망했다 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사람들은 육전을 많이 시키는 것 같은데

후기를 보니 이미 만들어놓은 걸 데워서 준다는 것 같아서

그리고 양도 너무 많을 것 같아서 김치만두 하나, 고기만두 하나를 시켰다. 각각 하나씩인데 맛은 평범

반찬은 처음엔 가져다주시고 더 필요하면 셀프바가서 덜어오면 된당 ㅋ

물도 셀프라서 냉장고에서 꺼내오고, 컵도 종이컵을 뽑아 왔다. 

 

이렇게 좌식도 있도 테이블도 있는데 우리는 테이블에 앉았다.

코로나 거리두기로 좌석을 띄엄띄엄해놔서 옆 테이블에 아무도 앉지 않아 좋았다. 

가격은 육칼 9,000원 소고기육전 12,000원

건더기가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동동국수집 육칼은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음 ㅋㅋ

면을 넣어서 후루룩 먹으면 너무 맛있다 ㅠㅠ

양심상 밥은 거의 먹지 않았다.

사실 유명한 맛집치고는 그렇게 뛰어난 맛은 아니었는데, 육개장에 건더기가 엄청 많고

탱탱한 칼국수면도 주니 푸짐한 맛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은 아닐까 싶다.

남양주 동동칼국수집 리뷰 끝 !

 

[양주 카페 오랑주리] 이곳은 식물원인가 카페인가

한 번 가보고 반해서 자꾸 생각나는 그 곳 조경과 디자인에 엄청난 자본을 쏟아부은 것만같은 그 곳 이름을 기억하기 힘든,, 오랑주리 카페양주시에 있고, 마장호수에서 출렁다리 딱 건너주고 ��

bookshelv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