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 내 여 행/충남대전세종

동학사 벚꽃축제 꽃구경 ♥ 대전벚꽃명소 계룡산, 꽃구경 후 카페 프로비던스

by 코코크러쉬 2021. 4. 2.
반응형

프로비던스

전화번호 : 042-826-6060

충남 공주시 반포면 학봉리 270-1

동학사 벚꽃 베스트샷

갤럭시로 찍고 알아서 보정해준건데, 어떻게 이렇게 가장 예쁜 필터를 찾았는지 모를 ㅋㅋㅋㅋ 기술의 힘

사진은 내려서 열심히 찍은것이 아니고, 달리는 차 안에서 막 찍은 것이 이정도. 

정말 벚꽃나무를 셀 수도 없는데다가,

계룡산이어서 그런지 왜 이렇게 나무가 커? 고민될만큼 우람한 나무들이었다 ㅎㅎㅎ

대전벚꽃명소로 완전 추천 

 

코로나 때문에 계룡산 벚꽃축제는 취소되었다고 한다. ㅠ.ㅠ

그러나 차 안에서 구경하는것만으로 꽃구경 가고싶은 마음 충족 가능!

차가 많기도하고, 천천히 가기도 하는데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꽃구경을 하느라 느리게 간다는 것을 알기에 

경적이 빵빵대는 소리도 거의 들리지 않았다 ㅎㅎ 그야말로 꽃구경 드라이브 ♥

 

 

대청호 벚꽃길 ♥ 대청호 둘레길 드라이브/ 벚꽃 개화했어요!

어제는 우중충하더니 오늘 갑자기 활짝 개화해버린 벚꽃 ★ 왜 벚꽃을봐도 시큰둥하지? 궁금했는데 그 이유는 바로 날씨 때문이었다! 말그대로 구름한점없이 맑고 푸른 하늘과 넘나 예쁜 벚꽃

bookshelves.tistory.com

한창 개화했던 날은 1~2일 전이고, 그 후로 비도오고 꽃잎이 떨어졌지만

그래도 이렇게 예쁘기만 한 동학사 벚꽃길 

이것 역시 차 안에서 카메라 렌즈를 뒤로 해서 찍은 사진.

손잡고 길을 걷는 연인들도 많았다. 물론 마스크는 필수! 

이쪽 길은 사람도 별로 없긴 했다. 차만 많지... ㅎㅎ

계룡산 국립공원 안으로 들어가는 벚꽃길

 

 

대청호 카페/ 대청호 벚꽃길 ♥ 더 대청호 카페/ 대청댐 둘레길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 대청호반로 786-25 / 문의면 문산리 20-8 전화번호: 043-286-1231 영업시간: 10:30~21:30, 라스트오더 ~21:00 한창 벚꽃놀이와 데이트를 즐겨야 할 3월이 또 이렇게 흐지부

bookshelves.tistory.com

가벼워진 사람들의 봄옷차림

꽃피는 시골마을에 온듯한 동학사 계룡산 벚꽃길 드라이브

계룡산 국립공원 입구에는 이렇게 계룡산 특화거리라고 해서 뭔가 하는 것 같았는데

사람이 많아보여 들어가지는 않았다. 아마 먹거리나 특산품 같은거 판매할듯...? 

계룡산 주변을 한바퀴 돌고 드라이브 한 뒤,

카페 프로비던스에 들어갔는데 세상에나,

겉으로 보기에는 약간 낡아보였는데 내부가 너무 넓고 깔끔하고 진짜 친절한 곳이었다. 

꽃구경 후 쉴 수 있었던 프로비던스

동학사 카페라고하면 바로 나오는 곳인데 사진보다 훨씬 좋은 곳이었고 무려 3층까지 있는 큰 카페였다.

여기는 2층

아주 넓고 시원시원하고, 이야기하기도 좋고 노트북 작업하기도 좋다. 

통유리 너머로 벚꽃이 보이는 정말 좋은 자리 

게다가 소파 ㅠ.ㅠ 

동학사 벚꽃축제는 취소되었다지만, 이렇게 대전과 가까운 벚꽃명소에서 벚꽃길 드라이브,

이쁜 카페에 가서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 너무 좋았따 ♥

 

#동학사 벚꽃축제, #동학사벚꽃개화시기, #동학사맛집, #꽃구경, #공주벚꽃명소, #서산벚꽃길, #충남벚꽃명소, #동학사카페, #벚꽃산행지, #계룡산벚꽃축제동학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