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충남대전세종

당진 카페로우 ♥ 당진 가볼만한곳, 애견동반카페, 야외오두막

by 코코크러쉬 2021. 10. 21.
반응형

카페로우 디저트카페 

충남 당진시 수청동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진 아미미술관 근처 카페 "카페로우" 포스팅을 할 거에요.

차를 타고 조금 깊은곳으로 들어가면 우뚝 선 건물이 보여요. 

날씨가 조금 우중충했는데요. 높은 지대에 있는 건물과 잔디밭, 소나무들이 인상적이었어요.

넓은 주차장에 편하게 주차를 하고 걸어서 올라갑니다.

#당진카페로우

아직 저녁이 되지 않았는데도 층계마다 노란 조명이 들어와서 분위기 있었어요.

아마 제가 가 본 당진 카페들중 가장 큰 대형카페였던 것 같아요.

여기는 뒷문이에요. 카페로우는 총 3층까지 있는데요. 1층 뒷문으로 나오면 편안하고 푹신한 야외 좌석들이 가득입니다.

 

카페더피치 ♥ 경기도 시흥 카페 / 정왕동 카페 추천

카페더피치 전화번호 :070-4940-8882 카페 경기 시흥시 정왕동 1799-4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시흥 카페, 크고 넓어 공부하기 좋은 "카페더피치" 소개할게요. 서울근교 카페중에서는 제가 가본 카

bookshelves.tistory.com

여기도 좋은데 이 날은 비가 와서 못 앉았어요. 

 

충남 당진 카페 피어라 ♥ 숲 속 청보리밭 예쁜 카페

아미미술관에 갔다가, 카페 피어라에 방문하게 되었다. 당진이 이런 곳인지 몰랐는데 미술관도 예쁘고 카페 피어라도 너무 이쁘고...^^ 멀리서보면 건물 두 개가 다리로 연결된 구조인데 왼쪽 건

bookshelves.tistory.com

주문을 하려고 들어갔는데요. 직원분들이 진짜 친절하셔요. 아마 사장님이셨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일단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요. 실타래 우유빙수도 시켰어요. 가격은 만 육천원이요. ㅠㅠ

조금 비싸더라고요.

베이커리 메뉴들도 꽤 많았는데요.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요. 당진 카페로우 오셨으면 빵 하나쯤은 드셔보는거 추천이에요. 왜냐하면 진짜 맛있거든요 ㅋㅋㅋ 

또 하나! 센스있게 전자레인지까지 구비해두셔서 30초정도 돌려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당진 아미미술관 (Ami Art Meseum) ♥ 폐교를 예술공간으로

노란 단풍과 먹음직스럽게 익은 감, 맑은 하늘을 담은 사진이 역시 최고의 계절은 가을이구나 알려주는 것 같다. 차를 오랜시간 타서 답답해진 몸과 마음으로 내렸는데, 평일이라 차가 별로 없

bookshelves.tistory.com

제가 좋아하는 롤케이크와 당근케이크, 다쿠아즈가 보이네요. 

2,3층은 노키즈존이라고 해요. 층계가 좀 높더라구요.

1층과 야외오두막에서는 애견동반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2층은 이렇게 중간에 유리창, 대나무 컨셉이었는데 약간 창이 뿌얘서 ㅠㅠ 신축이 아닌이상 어쩔 수 없는 부분같아요. 

 

테이블, 의자는 너무 편안하고 넓었고요. 대화를 하기도 좋고 노트북 작업이나 책을 읽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게다가 통유리로 바깥 숲뷰가 보이니 가슴이 탁 트이는 느낌이에요.

 

당진 연어로맛 ♥ 당진시청 맛집

연어로만 당진점 전화번호 :070-7774-4615 초밥,롤 충남 당진시 읍내동 1063-1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당진시청에서 도보 15분거리, 오직 연어만 취급하는 연어맛집 "연어로만" 리뷰할게요. 당진 연어

bookshelves.tistory.com

여긴 3층인데요. 2층보다 훨씬 편안함에 무게를 둔 것 같아요.

가구라고 불러야 할 것만 같은 소파, 의자였어요. 정말 편안해 보였는데 테이블은 낮아서요. 

지인들과 대화하거나 커플과 데이트할때 올라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되게 넓고요. 네모난 의자 안으로 쏙 들어가면 약간 숨는 느낌도 나고 재미있어요. 

베이커리 메뉴 들고 바깥으로 나가서 찍었어요.

아래 테이블도 없어서 한 손으로 트레이들고 한 손으로 찍은거에요. 블로그열정 ㅋㅋㅋㅋㅋㅋ 

 

가평 코미호미 ♥ 가평 정원이 예쁜 카페

코미호미카페 전화번호 :010-8007-3546 카페 경기 가평군 가평읍 복장리 70-1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의 가평여행, 가평군 가평읍 "코미호미" 카페에 대해 리뷰할 거에요. 코미호미가 무슨뜻인가

bookshelves.tistory.com

실타래 우유빙수 얼음이 맛있었어요. 저는 팥은 안 좋아해서 떡만 먹었어요.

그리고 오두막으로 왔는데요. 당진 카페로우 야외 오두막은 별도의 예약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내부에는 작은 상과 방석4개, 에어써큘레이터가 있었어요.

아마 벌레를 쫓거나 비에 젖은 부분 등을 말리라고 두신 것 아닐까 싶어요. 

야외 오두막이 총 두 군에 있었는데요. 여기는 오두막이 8개정도 있었어요.

제가 방문한 시간대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널널하게 원하는 곳으로 앉았답니다.

오두막 하나마다 콘센트가 달려있고 조명까지 있어서 너무 분위기 있어요.

 

남양주 라온숨 ♥ 북한강 카페 추천

라온숨 전화번호 :031-591-3433 카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671 1, 2층 안녕하세요! 이게 얼마만의 포스팅인가요. 신경치료때문에 너무 힘들었던 날들이 지나가고, 어느새 저는 화이자 백신을

bookshelves.tistory.com

통유리창으로 내부가 보이는 카페로우.

지금은 운영을 하고 있지 않은 공간같아요. 

약간 해외 리조트같기도 하고요. 파라솔을 펼치면 여름 분위기가 제대로일 것 같아요. 

카페 입구쪽으로 가면 야외 오두막존이 하나 더 있는데요.

여기는 더 신기한게 입구 출입문을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어요. 특히 겨울에 너무 좋겠죠.

따뜻하라고 담요까지 두셔서 겨울에 눈올때 쏙 들어가 따뜻한 커피 마시면 완전 낭만 가득일 것 같아요.

카페로우 외두음식 반입금지.

중앙에 미니 연못이 있어요. 올 겨울은 추워서 얘가 얼 것 같아요.

이렇게 눈호강하면서 자연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당진 카페입니다. 

숲 속 카페 느낌.

 

카페 강이다 ♥ 양평 양수리 카페 추천

강이다 전화번호 :070-7717-0272 카페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508-3 안녕하세요. 제가 놀러가기 제일 좋아하는 양평, 그 중에서도 양수리에 있는 카페인 "카페 강이다" 포스팅할게요. 진짜 북한강

bookshelves.tistory.com

퍽퍽한 빵 싫어하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콘센트도 어디에나 찾아볼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해요. 핸드폰 충전도 하고 가끔 노트북도 하고요.

너무 푹신한 야외인데 비가와서 앉지는 못했네요.

당진가볼만한곳, 애견동반카페 찾으시면 카페로우 꼭 가보세요.

#당진카페로우 #카페로우 #당진야외오두막카페 #당진카페추천 #당진애견동반카페 #당진수청동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