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남양주 라온숨 ♥ 북한강 카페 추천

by 코코크러쉬 2021. 8. 1.
반응형

라온숨

전화번호 :031-591-3433 카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671 1, 2층

 

안녕하세요!

이게 얼마만의 포스팅인가요.

신경치료때문에 너무 힘들었던 날들이 지나가고, 어느새 저는 화이자 백신을 맞았어요. ㅎㅎㅎㅎ

오늘은 남양주 라온숨, 북한강 카페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아니, 라온숨이라는 카페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서 돌아가기를 여러 번, 아침일찍가서 겨우겨우 자리를 차지했던 

남양주 핫플레이스 카페입니다.

남양주 라온숨은 건물을 통째로 쓰는 아주 큰 카페인데

주차장이 모자라요 ;; 그래서 길 건너편에 주차장을 이용하게 되었어요.

당연히 신호등도 없고 주차장 안내 아저씨의 신호를 받고 조마조마하며 얼른 길을 건넜어야 했어요. 

그 때 보수중이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라온숨 주차장이 어떻게 정비가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남양주 라온숨은 딱 들어가고 나면 이렇게 북한강뷰가 엄청나답니다.

북한강 뷰맛집이쥬? ㅎㅎㅎㅎ 그리고 라온숨의 특징은 층별로 테마가 다 달라요.

저는 많은 사람들덕에 질려버려서 그냥 1층에 앉아버렸어요. 

북적거려서 왔다갔다거리고 싶지가 않았어요....ㅋㅋㅋㅋ

사람이 많고 건물이 크다보니 많이 웅웅거리는 느낌이기는 해요. 

 

베이커리 씨어터 ♥ 남양주 넓은 잔디와 정원을 품은 북한강 뷰 카페

베이커리 씨어터 네비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696번길 4-15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구암리 6-8) 전화번호: 031-559-7488 영업시간: 10:00~23:00 베이커리 씨어터 네비를 찍고, 딱 도착했는데

bookshelves.tistory.com

북한강 카페 유명한 곳들 많지만

라온숨이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것 같아요.

근데 사람이 워낙 많아서 그런지 직원들이 친절한 편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뭐 이해합니다~ 계속해서 체온측정해주세요 뭐해주세요 소리를 질러야 하는 입장이니까요 ^^; 

엄청 크고 뷰가 아름다운 카페 라온숨

남양주 꼭 가볼만한 곳 입니다. 

 

대너리스 ♥ 북한강이 보이는 남양주 넓은 카페

대너리스 네비주소: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914,삼봉리 200-18 전화번호: 031-521-9700 영업시간: 평일 10:00 - 24:00 북한강을 끼고 도로를 달리다보면 북한강을 바라보는 전망좋은 카페들이 많

bookshelves.tistory.com

빵도 사람들이 계속해서 집어가다보니 

새 빵이 또 나오고 또 나오고... 배가고팠던 때라서 샌드위치를 고르기로 했어요. 

크루아상이랑 치아바타 샌드위치중에서 

양심상 치아바타를 고르기로 했어요! ㅎㅎㅎㅎㅎ 베이킹알못이지만 크루아상은 버터랑 설탕이 많이 들어가고

치아바타는 건강한 빵이라고 알고 있어서요.

 

양평 참좋은생각 ♥ 한정식 맛집

참좋은생각 전화번호 :031-774-7577 한정식 평일예약 추천합니다. 경기 양평군 강하면 전수리 12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좋은 한정식, 양평 참좋은생각 맛집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름부터가 포스

bookshelves.tistory.com

결과적으로는!

남양주 라온숨 북한강 카페 샌드위치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브런치메뉴까지는 없는 것 같았지만 샌드위치면 그래도 든든하죠.

샌드위치 내용물도 풍부한 편입니당.

남양주 라온숨 베이커리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었네요.

 

북한강 카페 라온숨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라떼! 

괜찮았습니다 :) 카페 규모랑 커피맛은 복불복이지만, 라온숨은 맛있었어요! 

 

카페그리심 ♥ 양평 서종 카페

카페그리심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799-2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서종 카페 카페그리심 소개해 드릴게요. 양평 많이 가봤지만, 서종면쪽은 처음인 것 같아요. 어느쪽 강변인지에 따라

bookshelves.tistory.com

남양주 가볼만한 곳, 북한강 카페로 라온숨 추천합니다.

엄청엄청 큰 카페!

 

#남양주 가볼만한곳, #북한강 카페 추천, #북한강 카페, #북한강 가볼만한 곳, #남양주 카페, #남양주 카페 추천, #북한걍뷰 카페, #남양주 라온숨, #북한강 라온숨, #라온숨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