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대명항 수산공원 ♥ 김포 초밥/카페 핫플레이스

by 코코크러쉬 2021. 7. 15.
반응형

수산공원

전화번호 :031-986-6671 카페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리 484-9

 

제가 미쳤나봐요. ㅠㅠ 핫플레이스 딱 싫어하는데 김포 수산공원은 2층은 초밥, 1층은 카페라고 해서

너무 점심에 초밥이 먹고싶은거에요..

게다가 대명항 수산공원 사진을 보니 바닥도 바다모양이고 너무 예뻐서 한 번 맘먹고 간거있죠.

아직 가오픈기간이라고 하는데 대명항 수산공원 인스타에 공지가 뜨는 건가요?

아니면 홍보하는 사람들인가요?

저는 아무것도 모르지만 일단 갔습니다. ㅋㅋㅋㅋ

한가지...

혹시 초밥 안할까봐 미리 전화해서 지금 초밥되나요 라고 묻기까지 했는데 (된다고 함)

딱 도착하니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ㅠ 

전화하고 금방 도착했는데 허무.... 당연히 알려줘야죠; 

아직 이런점들이 좀 미흡하네요.

사람은 북적거리지 배고프지 아주 정신이 없었는데 다행히 1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1층입니다.

사람이 많은것도 맞는데, 1층에 바다모양으로 비치체어를 배치하다보니 더 자리가 부족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저기 정말 앉고싶었어요!

색깔만봐도 바다같은 기분 ㅎㅎㅎㅎ

그리고 디스플레이가 계속해서 시원한(?) 겨울, 파란색감을 보여줘서 괜히 더 시원했어요.

 

눈들재 ♥ 달고나라떼와 떡이 꿀맛인 천안 인스타감성 카페

눈들재 네비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용곡2길 43-20 연락처: 010-3248-1314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주문 마감 22:00 천안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눈들재'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 주차장에서부터

bookshelves.tistory.com

대명항 수산공원 메뉴입니다.

커피가 비싼편은 아니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5.5 푸른바다 에이드 8.0 - 이건 시그니처인지 비싸네용. 주문했어요.

그리고 딸기 타르트를 하나 주문했는데 포크가 다 떨어졌다고 요플레 숟가락을 주더군요 ㅋㅋㅋㅋ

공수하느라 힘들었을 것 같네요.

직원들도 아주 정신이 없어보였어요 ㅎㅎ

 

의왕 카페인더뷰 ♥ 왕송호수, 의왕레일파크가 보이는 경치 좋은 곳

카페인더뷰 주소: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72 전화번호: 010-7497-4161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서울근교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의왕 '카페인더뷰' 가는 길은 사실 아직 개발이 덜 된 듯한 느

bookshelves.tistory.com

베이커리 메뉴는 많이 다양했어요! 그리고 먹음직스러워보였구요.

초밥은 못먹었지만 빵, 케이크 종류는 예쁘고 다양했던 대명항 수산공원입니다.

직접 굽는건지는 모르겠는데 퀄리티도 괜찮아요.

가격은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과하지도 않습니다. 

케이크도 진짜 깔끔했고, 타르트 종류는 청포도/블루베리/딸기 이렇게 있었는데

딸기로 했어요. 맛 괜찮습니다. 

먹고싶었는데 5시에 다시오라고해서 못 먹었던 대명항 수산공원 초밥입니다. ㅠ.ㅠ 

다른 후기보니까 2층가면 비린내 난다던데 저는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깔끔했어요. 

2층에도 자리가 아주 넓습니다.

이 날 동네근처 초밥집가서 먹었어요 ㅎㅎㅎㅎ 

이 트릭아트는 위에서 바라봐주면 더더 멋있죠.

시간이 지나도 잘 관리해서 이렇게 예쁜 색감이면 좋겠네요.

대명항 수산공원... 조금 사람들의 관심이 조금 식으면 다시 오고 싶어요 ㅠ.ㅠ 

지금은 정말 인기 많아요. 

저기 아래에 배모양 테이블... 아기가 차지했습니다. 

어른도 놀고 싶어요. ㅠ.ㅠ 

카페가 예뻐서 아이데리고 오기에도 좋으실거에요.

한여름 바다에서 놀고싶은 심정을 잘 알고있는 대명항 수산공원.

대명항에 카페가 그렇게 많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모두 몰려요.

겨울에는 어떤 모습이 될지도 궁금해요. 

 

모항항 카페몰로 ♥만리포 해수욕장 바다가 보이는 카페

수목원을 찾아보다가 '천리포 수목원'이라는 곳이 괜찮아보여서 태안으로 출발했는데 태안 천리포 수목원 ♥ 바다가 보이는 수목원 천리포 수목원 주소: 충남 태안군 소원면 천리포1길 187 천리

bookshelves.tistory.com

 

바라만봐도 시원해요. 

#대명항 수산공원

 

서울근교카페 - 광주 작은연못숲 카페

작은연못숲카페는 내가 2년전 쯤에 알게 된 곳이다. 위치는 경기도 광주이고, 서울에서 차로 한 시간 좀 더 걸려 머리를 식히고 싶을 때 간다. 차로 한창 교외느낌이 나는 꼬불꼬불한 길을 올

bookshelves.tistory.com

푸른바다에이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푸른바다에이드는 색깔이 다했구요, 맛은 달아요. 그리고 밑에 젤리가 들어있어요.

맛있지만 액상과당 조심!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진심 무슨 원두를 쓴건지 짱맛입니다.

핫플레이스 대명항 수산공원 후기 마칠게요. ㅋㅋ 

 

#대명항 수산공원, #수산공원, #김포 초밥카페, #김포 대명항 수산공원, #김포 수산공원 카페, #푸른바다에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