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카페그리심 ♥ 양평 서종 카페

by 코코크러쉬 2021. 7. 20.
반응형

카페그리심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799-2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서종 카페 카페그리심 소개해 드릴게요.

양평 많이 가봤지만, 서종면쪽은 처음인 것 같아요.

어느쪽 강변인지에 따라 분위기가 많이 다르더라구요.

카페그리심은 한가로운 느낌과 함께 맛있는 커피, 게다가 피아노까지 있어서 분위기가 넘 좋았어요.

장마철이라 금방이라도 비가 올 듯 우중충하죠.

양평은 워낙 핫플레이스가 많은 곳인데, 요즘같은때는 너무 사람많은 곳은 싫어요.

원래가 사람많은 곳 싫어하지만...ㅋㅋ

사실 카페그리심은 좀 유명한 카페에 갔다가 너무 사람이 많아서 질겁하고 다시 찾아서 간 카페였어요.

하지만 결과적으로는 너무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고 나왔어요. 

카페그리심 들어가는 입구에요. 

양평 서종만의 분위기입니다. 정원같이 꾸며놓은 모습이 마음에 들어요. 

주차장에 차가없어서 다행이다 싶었어요. 

 

카페 강이다 ♥ 양평 양수리 카페 추천

강이다 전화번호 :070-7717-0272 카페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508-3 안녕하세요. 제가 놀러가기 제일 좋아하는 양평, 그 중에서도 양수리에 있는 카페인 "카페 강이다" 포스팅할게요. 진짜 북한강

bookshelves.tistory.com

양평 서종 카페 카페그리심 내부에요.

창가뷰가 너무 좋아요 ㅎㅎ 의자도 편하고,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았지만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저는 엄청나게 인스타 감성으로 막 꾸며놓은 카페보다는 좀 편안한 인테리어를 더 좋아해요. 

 

내추럴가든 529 ♥ 양평 가볼만한 곳

내추럴가든529 전화번호 :031-771-7208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5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가볼만한 곳 '내추럴가든 529'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양평에서 꽤나 유명한 곳 같아요. 정체가 뭘

bookshelves.tistory.com

막상 카페에서는 그냥 정신없이 자리잡고 커피주문해서 모르는데

이렇게 사진을 보면 더 기분이 좋아질때가 많아요.

양평 서종 카페 카페그리심 분위기 마음에 들어요. 

베이커리도 있는데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치즈 들어간 빵 하나 먹었는데 저는 그냥 그랫어요...ㅎㅎ 

 

베이커리 씨어터 ♥ 남양주 넓은 잔디와 정원을 품은 북한강 뷰 카페

베이커리 씨어터 네비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696번길 4-15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구암리 6-8) 전화번호: 031-559-7488 영업시간: 10:00~23:00 베이커리 씨어터 네비를 찍고, 딱 도착했는데

bookshelves.tistory.com

양평에 오면 늘 가볼만한 곳 두물머리나 세미원만 갔지,

서종면은 처음이에요. 참고로 두물머리는 양서면 양수리랍니다. 

그렇게 양평에 많이갔는데 아직까지 두물머리 핫도그 못 먹어봤네요.

양평 서종에 오시면 카페그리심 꼭 와보세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라떼 주문했어요.

커피맛은 정말 좋았어요! 먹구름 가득한 뒷배경이 마음에 들었어요.

집에 갈 때는 정말 소나기가 엄청 쏟아졌어요. 덕분에 차가 엄청 막혔죠. 

#양평 서종 카페, #카페그리심 

카페그리심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여기~! 피아노에요 :)

장식으로만 두는 다른 곳과는 다르게 직접 피아노를 칠 수도 있어요. 

저도 오랜만에 피아노를 쳐 보았는데 얼마나 오랜만인지 손가락이 다 굳고 이제 악보가 기억나는 곡도 없었어요. 슬퍼라.

건반 몇개가 소리가 안 나기는 했지만 그래도 재밋었어요. 다른 사람들 치는것도 듣구요. ㅋㅋㅋ 

 

준 179 카페 (JUN. 179) ♥ 양평에 있는 잔디밭 넓은 펜션 겸 카페

양평에서 어딘가를 돌아다니다가 어쩌다 마주친 카페! 차를 타고 지나가는데 깔끔한 외관에, 푸른 잔디밭이 보여서 잠깐 안으로 들어가서 구경했다 그런데 계곡(?) 하천이 내려다보며 시간을 보

bookshelves.tistory.com

여기는 양평 서종 카페 카페그리심 안쪽으로 들어가는 자리인데요.

이렇게 작은 연못같은것도 만들어놓고 얼마나 귀여웠는지 몰라요.

마치 작은 식물원 같더라구요. 

고양이가 낚시를 하고 있군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더운 여름날 시원하게 앉아서 커피 한 잔 하기에 너무 좋은 자리에요. 

카페그리심은 바깥으로 나가서 볼 수 있는 이런 작은 공원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뒷문입구쪽에 흡연을 위한 자리가 있어서 비흡연자인 저로서는 싫었어요.

양평 서종 카페, 한적하게 커피즐길 수 있는 예쁜 카페로 카페그리심 추천해요.

 

 

#양평 서종 카페, #카페그리심, #양평 분위기 좋은 카페, #양평 카페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