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파스토랄 ♥ 행주산성 카페

by 코코크러쉬 2021. 7. 1.
반응형

파스토랄

전화번호 : 031-978-0153 카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168 1,2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주산성 카페 "파스토랄" 소개할게요.

파스토랄은 숲속 커피볶는 집이라는 테마로, 실제로 행주산성 옆 산길로 들어가면

동화속 성처럼 자리한 카페에요. 정말 신기롭고 예뻐요.

처음 이 곳을 발견했을때 아무도 모르게 저만 다니고 싶었는데

좋은건 모두가 안다고 이미 인기가 많은 카페였어요.

커피도 말해뭐해 정말 맛있어요. 특히 비엔나커피 (아인슈패너) 추천해요.

생크림와플도 찐 맛집이지만 살뺀다고 안 먹었어요.

영업시간도 밤12시까지로 정말 착하죠?

입구에서부터 엔틱한 분위기가 나는 행주산성 카페 파스토랄이에요.

약간 시골스럽지만 결코 촌스럽지 않아요.

걸려있는 그림이며 장식을 보면 파스토랄의 느낌이 뭔지 아실거에요.

행주산성 카페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행주산성 맛집 ♪ 국수말고 다른게 먹고 싶다구욧?! 일본식라멘, 우동집 하랑

행주산성 근처 일본식라면집 하랑 행주산성 안에는 들어가보지도 못했으면서 매일 파스토랄 (카페) 가느라 왔다갔다 했던 행주산성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10번은 들락거린 파스토랄에 대해서는

bookshelves.tistory.com

숲속 숨겨진 성같은 분위기에 2층까지 넓직한 자리가 좋은 파스토랄입니다.

좌석간격이 넓직넓직하고 화장실은 1층에 있어요.

파스토랄은 아날로그적인 분위기인데, 진동벨도 없고 주문하면 직원분이 직접 음료를 가져다주세요.

2층에 있어도 가져다 주신답니다!

평일 낮에 일하시는분들 정말 친절해요. 

 

옐로커피 YELO COFFEE ♥ 일산 공부하기 좋은 식물원 카페

옐로커피 YELO COFFEE 네비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통일로1267번길 144-30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지영동 905) 전화번호: 031-921-2292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솔직히 여기 나만 알고 싶었는데... 방..

bookshelves.tistory.com

행주산성 카페 파스토랄 디저트 메뉴, 베이커리도 있는데요.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빵 대부분 맛있습니다!

여기는 정말 대충파는 메뉴가 없어요.

생크림 와플은 갖 구워 따뜻하고 바삭한데다가 곁들인 과일은 달콤하죠.

아이스크림 와플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같이 올라가고요.

두 명이서 먹어도 엄청 배불러요! 

요즘엔 빙수도 판매하니 드셔보세요! 

행주산성 카페 파스토랄만의 엔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에어컨을 잘 틀어주셔서 1층은 정말 쾌적해요.

조명이랑 벽에 걸려진 그림좀 보세요.

책꽂이에 있는 책은 신경숙 작가 등 명작가들의 책이 꽂혀있어 몇 페이지라도 읽어보게 됩니다. 

 

더츠커피팩토리 ♥ 행주산성 브런치카페

더츠커피팩토리 전화번호 :031-972-5566 카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외동 178-18 행주산성, 좋아하시나요? 서울근교 가까운 곳에 드라이브가고 싶을 때 행주산성만큼 좋은 선택은 없겠죠 :) 너무 아

bookshelves.tistory.com

이렇게 숲뷰의 파스토랄입니다

제가 행주산성 카페 몇 군데를 다녀봤지만 파스토랄만큼 좋아하는 곳이 없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아늑하고 마음이 편해지는 것을 느끼실 거에요.

서울근교카페라서 별로 벌지 않구요, 차로 금방와서 예전에는 답답하면 꼭 이곳을 찾았답니다. 

 

포레스트 아웃팅스 ♥ 유명하고 넓은 일산 베이커리 카페

유명한 일산 카페라고 하면 거의 이름이 빠지지 않는 포레스트 아웃팅스에 가 봤다. 평일에는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어쩌다 평일에 가게 되었는데 넓은 주차장에는 차가 별

bookshelves.tistory.com

커피용품도 구경하실 수 있어요.

이런저런 그림을 감상해봅니다.

저는 그림을 잘 볼줄은 모르는데, 분위기는 느낄 줄 알아요 ㅎㅎㅎ 

주문한 메뉴가 도착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더치 비엔나 (아인슈패너)입니다. 

더치비엔나는 행주산성 카페 파스토랄의 자랑같아요.

크림도 맛있지만 더치커피가 정말 예술입니다.... 정말 진해요!! 짱!! 

아이스 아메리카보다 훨씬!! 크림이 조금만 덜 있고 커피가 더 있으면 좋겠어요.

다음엔 그렇게 부탁드려 볼까봐요.

스즈키 바이올린 악보까지 있습니다.

정말 컨셉 하나는 제대로 마음에 들어요.

아무리 새로운 것들이 나와도 클래식은 영원하다, 이런말이 떠오르네요. 

더치 비엔나 너무 맛있어서 손으로 들고 찍었어요.

아주 진한 커피위에 하얀 크림, 보기도 좋지 않나요?

진짜 매일먹고싶은 그런 맛의 커피에요..

행주산성 카페 파스토랄의 강점은 뷰/ 분위기/ 커피 게다가 편한 좌석에 친절한 직원들이랄까요.

뭐 하나 모자랄 것이 없네요!  ㅎㅎㅎ 개인적인 호감이 강하게 들어간 리뷰네요.

2층에 그림인데요, 사진 찍을 때는 몰랐는데 지금보니 파스토랄 그림이네요! 

누가 그려주신걸까요? 너무 신기해요. 오밀조밀 잘도 그려주셨네요. 

2층에 제가 즐겨앉는 좌석입니다.

딱봐도 왜인지 아시겠죠 ^^ 창가를 두 개나 끼고 앉아있자면 책도 잘 읽혀요.

 

행주산성 카페 찾으신다면 "파스토랄" 무조건 가 보세요.

추천추천 왕추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