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파머스대디 ♥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곳 카페 추천

by 코코크러쉬 2021. 6. 10.
반응형

파머스대디 영동

전화번호 :031-768-7924 카페 

경기 광주시 퇴촌면 영동리 246-2

 

양평 '참좋은생각'이라는 한정식집을 아시나요?

파머스대디 영동은 참좋은생각에서 점심식사를 한 후 30분정도 차를타고 도착한

온실 모양의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참좋은생각 한정식도 곧 포스팅 할거에요. 

 

이렇게 분위기 좋은 카페가 리뷰가 별로없어 신기했는데,

약간 안쪽으로 들어간 곳에 위치해서 도로에서는 보이지 않더라구요.

생긴지 얼마 안 되었을 수도 있구요.

사실 양평에서 넘어온거라 경기도 광주일거라고 생각못했어요.

 

 

광주는 작은연못숲 카페도 진짜 분위기 좋죠. 숲속에 있어서 숲카페라고도 불러요. 

 

서울근교카페 - 광주 작은연못숲 카페

작은연못숲카페는 내가 2년전 쯤에 알게 된 곳이다. 위치는 경기도 광주이고, 서울에서 차로 한 시간 좀 더 걸려 머리를 식히고 싶을 때 간다. 차로 한창 교외느낌이 나는 꼬불꼬불한 길을 올

bookshelves.tistory.com

짜잔.

이날 엄청 날씨가 더웠고 몸도 피곤했던 것 같아요.

바쁠수록 독서나 명상이 더 필요한 것 같아요. 가끔 스트레스에 압도되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바빠서 좋은건 잠이 잘 오는거랄까요?

예전에는 잠들기 전까지 온갖 잡생각에 한 시간은 있어야 했거든요.

바쁜 요즘은 낮잠까지 필요할 만큼 잠을 많이 자고 있습니다. 

 

 

포레스트 아웃팅스 ♥ 유명하고 넓은 일산 베이커리 카페

유명한 일산 카페라고 하면 거의 이름이 빠지지 않는 포레스트 아웃팅스에 가 봤다. 평일에는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어쩌다 평일에 가게 되었는데 넓은 주차장에는 차가 별

bookshelves.tistory.com

스트레스 많은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이렇게 분위기 좋은 카페 파머스대디에서 머무르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그런데 나무의자가 보이시나요? 

엉덩이가 딱딱해 불편한게 아쉬웠어요...ㅠㅠ 몸이 피곤했던 상태라서요. 

제가 카페 운영을 해본적이 없어서 딱딱한 의자의 목적이 정말 사람들을 빨리 떠나게 하기 위함인지는 모르겠어요.

하지만 푹신한 의자일때 더 편안한 곳으로 사람들 기억에 남지 않을까요? 

 

 

비비다이어리 (bbd) ♥ 경기도 광주 곤지암 리조트, 화담숲 근처 카페

비비다이어리 주소: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443 (상림리 91-22) 전화번호: 031-798-0645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경기도 광주 곤지암 리조트 화담숲 근처 자동차로 5분거리에 있는 비비다이어

bookshelves.tistory.com

파머스대디의 디퓨저랑 비누도 구경합니다.

고양이와 함께 사는 집이다보니 디퓨저나 방향제는 멀리합니다.

구경은 언제나 즐거운 것이죠!

신발장에 하나 놓고싶기도 하구요.  

파머스대디의 다양한 디저트들이 눈을 사로잡았는데요.

무려 한정식집에서 거하게 먹고왔다보니까 들어갈 배가 없었습니다 ㅎㅎ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익선동 동백양과점

시작은 제주도 여행에서 이니스프리 카페(?)에 가서 수플레 팬케이크를 먹지 못한 아쉬움에서 출발하였다... ㅋㅋ수플레 팬케이크가 대체 뭔데?? 뭐길래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갈까 궁금했다. 지

bookshelves.tistory.com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그린레몬티? 기억이 안나는데 청량하고 새콤한 맛이었어요.

파머스대디의 음료! 센스있게 잘 만들었다는 느낌이 났어요.

 

뒷문을 배경으로 찰각!

아이와 단둘이 오신 엄마도 있었는데, 저 뒷문으로 나가서 아이 사진을 찍어주시더라구요.

정말 행복해 보였습니다 ♥

저도 나가서 산책을 해보기로 합니다. 

파머스대디 야외 좌석이에요. 

마치 숲 속에 온 듯한 느낌입니다.

개미 등...자연 친구들(?)에 개의치 않으신다면 야외에서 솔솔부는 바람을 맞으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요.

저는 자연친구들이 불편한 사람이라....ㅋㅋㅋㅋㅋ 구경만 했습니다. 

멀리 떨어져 찍어보았습니다. 

벽에 달린 사진들까지 하나하나 고른 듯 정말 예뻤는데요.

검색해보니 파머스대디가 두 개의 지점이 있던데요, 어느 곳이 1호점/ 2호점 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림인지 사진인지 너무 예쁘지 않나요?

퇴촌 카페를 찾으신다면 파머스대디로 오셔요.

자연속에서 최고의 힐링을 누릴 수 있어요. ♥

 

#파머스대디,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 곳, #광주 퇴촌 카페, #경기도 광주 파머스대디, #온실카페, #파머스대디 영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