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용인자연휴양림 맛집 ♥ 근처 카페톤에서 브런치

by 코코크러쉬 2021. 6. 5.
반응형

카페톤

전화번호 :070-4106-0007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초부리 226-6

'용인자연휴양림'에 처음으로 방문했어요.

그냥 평범한 곳인줄 알았는데, 이게 무슨일이야?

용인자연휴양림은 카라반,텐트,숙소 등을 홈페이지에서 예약해서 숙박까지 할 수 있는 곳이었고

캠핑장과 잔디광장도 매우 넓었어요! 

서울근교라고는 믿기지 않을만큼, 가평정도는 가줘야 만날 수 있는 그런 여행지였어요. 

숲속체험관도 있어서 아이들에게 좋아보였지만 코로나로 휴관이더군요.

게다가 또 하나 더. 짚라인으로 유명하지 뭐에요?! 

코스가 여러개고 평일임에도 짚라인을 타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덕분에 저는 용인자연휴양림을 걷는동안 '훠우~' 하면서 짚라인을 타는 사람들의 소리를 많이 들었답니다 ㅋㅋ

가끔 호응도 해주고요. 

저도 해보고 싶지만.... 할 수 있을까요? ㅎㅎ

오늘 방문한 곳은, 용인자영휴양림 맛집 '카페톤'이에요.

카페지만 브런치도 아주 맛있게 해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어요.

주문하면서 1층 베이커리류를 찍어봤어요. 

 

가평 여행기 ⑤ 청평자연휴양림

놀기만 할 때는 노는게 좋은 줄 몰랐다. 놀 여건이 되어서 놀았던 거지만, 아무런 의무없는 생활은 보람이니 성취니 하는 것을 떠나 사람을 물에 젖은 휴지처럼 축축 늘어지게 하는것이 문제다.

bookshelves.tistory.com

카페 내부는 아주 넓었고, 2층까지 있었어요.

버거와 아보카도 새우 샐러드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브런치 맛집답게 가격은 조금 비쌌답니다.... ^^; 

 

애슐리 퀸즈 ♥ 수지 롯데몰 애슐리에서 초밥 먹고 왔어요

애슐리퀸즈 롯데몰수지점 전화번호 : 031-5174-4431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789 4층 원래 상현역 근처에 있던 애슐리가 없어지고 (사실 몇년 전에 문닫았다고 한다 ㅎㅎㅎ) 광교 애슐리 / 수

bookshelves.tistory.com

2층은 아주 넓은 통유리인데요,

1층과 야외 테라스 역시 사람들이 좋아하더라구요. 

 

 

용인수지맛집 동천동맛집 ♥ 고기로 곤드레밥집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14 (동천동 115-11) 전화번호: 031-264-3651 운영시간: 매일 11:00 - 21:00, 마지막주문 20:30 곤드레밥상 11,000원 경기 용인에서 점심메뉴를 찾던 중. '산으로 간 고등어'라.

bookshelves.tistory.com

용인 자연휴양림은 '정관산'으로 둘러싸여 있는 것 같아요. 

창 밖너머로 풍경이 정말 멋있죠?

메뉴는 주문한 후 음료는 진동벨 대신에 카톡으로 알림이 오고,

음식은 직접 가져다 준답니다. 음식은 10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카페톤은 콘센트가 별로 없어서 노트북 작업 하거나 공부하기 좋은 카페는 아닌 것 같아요. 

버거는 이렇게 감자튀김? 감자칩과 같이 나왔는데요. 

 

수지 롯데몰 맛집 만석장 ♥ 고등어 가마구이 정식 먹은 후기

용인 수지롯데몰 안에 어떤 맛집이 있나~^^ 돌아돌아다니다 오늘은 한식 + 생선구이가 먹고 싶어 만석장을 선택! 고등어 가마구이정식, 해물순두부정식도 판매하는 만석장 아주 깔끔한 외관에

bookshelves.tistory.com

안에있는 패티가 특히 맛있었답니다.

파인애플 어쩌구.. 버거라서 파인애플 슬라이스도 세 개 들어있었어요. 

 

아보카도 새우 샐러드는 방울 토마토가 여러개 들어있는게 새로웠어요.

아보카도는 담백해서 아주 맛있었답니다. 샐러드는 드레싱 때문에 좀 달았어요.

건강을 생각해서 주문하는 것인만큼 덜 달았으면 좋겠어요. 

짜잔

너무 맛있게 보이죠?

맛집에서 좋은 음식을 먹어줘야 휴양림에서 힘을 내 산책을 할 수 있다는 ㅎㅎ 

약간 부족한 식사이기는 했으나 그래도 지친 몸을 잠시 쉬어갑니다.

용인자연휴양림 맛집을 찾으시면 카페톤에서 브런치를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