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백운호수 카페 ♥ 의왕 전망좋은 카페메모르

by 코코크러쉬 2021. 5. 20.
반응형

카페메모르

경기 의왕시 포일동 243-9

 

의왕 백운호수는 운치가 좋은 만큼 근처에 멋진 카페들이 가득이죠 :)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으로 항상 뽑히는 곳이기도 해요.

날씨 좋은날이면 항상 백운호수를 한바퀴 걷고 싶다고 생각하는데, 늘 먹고오기만 하는 것 같아요 ㅎㅎ

오늘 소개할 곳은, 백운호수 카페 '카페메모르'에요.

딱 들어갔을때 선선하고 시원한 느낌이 드는 그런 카페 아시나요?

카페메모르가 그런 곳이었어요. 직원분들도 얼마나 친절하신지, 오고갈때 큰 소리로 인사해 주시더라구요.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합니다 :) 

주차장도 잘 완비되어 있어요. 

백운호수 분위기좋은카페 몇 개 소개해 드릴게요 :)

 

의왕 백운호수 브런치카페 로 ♥ rrroh

의왕 근처에 있다가 검색해서 들어가게 된 백운호수 근처 카페 로 브런치 카페라고 한다 백운호수 근처에 있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음 ▼ 그림같은 풍경, 의왕 카페인더뷰 의왕 카페인더뷰 ♥ 왕

bookshelves.tistory.com

 

백운호수 카페 ♥ 백운호수 브런치카페 카페라붐, 분위기 좋은 카페

라붐 백운호수점 (카페라붐) 전화번호 :031-426-4608 주소: 경기 의왕시 학의동 406-1 요가수업을 끝내고 너~무 배가 고팠던 날 피자랑 브런치를 먹으러 광명과 가까운 백운호수에 있는 카페라붐에 갔

bookshelves.tistory.com

인테리어는 아담한 느낌이 나요. 

이날따라 바깥에서 새소리도 나고, 커다란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풍경이 마음을 가득 채워주더라구요. 

카페메모르, 의왕에 오면 자주 들러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이날따라 어찌나 목이 타던지, 망고 에이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스콘 두 개를 시켰어요. ㅎㅎ 스콘모양이 정말 깜찍해요.

망고 에이드는 꿀꺽꿀꺽 마셔버리니 이미 끝이었어요.. 이래서 목이 마를때는 물을 먹어야 한다고 하나봐요 ㅠ.ㅠ

카페 음료는 쭉쭉 마셔버리면 끝나는데 말이죠! 

아메리카노는 풍미가 좋고 정신이 바짝 드는 그런 맛이었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카페메모르의 풍경, 동화같지 않나요? :)

평화롭고 경치좋은 카페였어요. 

백운호수나 왕송호수를 구경하고 나서, 카페메모르에서 커피 한잔 하면 좋겠죠? 

왕송호수 근처에는 의왕 레일바이크도 있답니다 :) 

 

의왕 카페인더뷰 ♥ 왕송호수, 의왕레일파크가 보이는 경치 좋은 곳

카페인더뷰 주소: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72 전화번호: 010-7497-4161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서울근교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의왕 '카페인더뷰' 가는 길은 사실 아직 개발이 덜 된 듯한 느

bookshelves.tistory.com

은근히 구경할 거리가 많은 경기도 의왕이에요.

왕송호수는 주말이면 가족들이 나들이를 많이 와서, 차가 정말 많이 막힌답니다 ㅎㅎ

아이와 가볼만한 곳, 좋은 카페들이 많아요. 

 

코코테로 ♥ 바깥은 비닐하우스인데 안쪽은?! 의왕 백운호수 식물원 카페

코코테로 베이커리 카페 네비주소: 경기 의왕시 능안길 85 (경기 의왕시 내손동 91) 전화번호: 031-421-555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서울과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의왕 코코테로 :) 경기도

bookshelves.tistory.com

카페메모르, 노트북 작업하고 공부하기도 좋은 곳이었어요 :)

다음에 또 갈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