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의왕 브런치카페 ♥ 그린그라스 백운호수 카페

by 코코크러쉬 2021. 5. 25.
반응형

그린그라스

주소: 경기 의왕시 포일동 73-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예쁜, 카페 속 뿐만아니라 바깥도 정말 예쁜!!

백운호수 최고의 카페 그린그라스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브런치카페 이름이 그린그라스 라는것을 기억하세요!

그만큼 주변이 너무 아기자기하고 산으로 둘러쌓인 예쁜 카페랍니다. 

갑자기 브런치가 먹고싶은 날이었어요.

집과 가까웠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찾은 의왕 브런치카페 였답니다.

인터넷 후기들과 사진상 똑같았는데요.

테이블이 몇 개 없었는데 손님들로 가득했어요 ㅠㅠ

그래서 야외 테이블로 나올 수 밖에 없었답니다. 

카페 내부에요. 아기자기하게 독채처럼 지어진 카페였는데요.

사람들이 먹고있는 파스타며 브런치 메뉴들을 보니까 얼마나 맛있어 보이던지~ ^^

글을 쓰면서도 웃음이 나오네요. 

일단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어요. 

야외테이블에서 음식을 먹기에는 좀 그랫거든요. 

바깥 풍경이 기가막혔습니다.

저 볏짚(?)으로 만든 계단을 올라가면, 작은 공원같은게 있어요!

거기엔... 정말... 재미있는 무언가가 있답니다! 비밀이에요. ㅎㅎ

그린그라스 가실 분들은 꼭 올라가 보세요. 

아마 성인도 탈 수 있을거에요.... 아무런 안내판이 없었는걸요. 저는 탔습니다! > <

트레이가 너~무 예뻣습니다. 

초여름날의 분위기 뿜뿜입니다 :) 아이스 아메리카노는요? 꿀맛이요! 

아.아에서 합격하면 라떼도 당연 맛있기 마련이죠. 

 

문득 일산에서 갔던 옐로커피라는 곳이 생각나는데요, 이렇게 예뻣던 곳이었어요.

데이트하기 좋은 서울근교 카페를 찾는 분들을 위해 잠시 링크할게요.

 

옐로커피 YELO COFFEE ♥ 일산 공부하기 좋은 식물원 카페

옐로커피 YELO COFFEE 네비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통일로1267번길 144-30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지영동 905) 전화번호: 031-921-2292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솔직히 여기 나만 알고 싶었는데... 방..

bookshelves.tistory.com

 

오션뷰 카페 당진 식스어클락 ♥ 바다가 보이는 당진 카페 6 O'CLOCK

지난 번 바다가 보이는 당진 해어름에 갔었는데, 또 다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로 유명한 식스어클락에 가게 되었다. 당진은 별로 볼 것이 없는 것 같지만, 그래도 잘 찾아보면 갈 곳이 있

bookshelves.tistory.com

여기는 안뜰이라고 해야할까요?

카페 건물이 ㄱ자로 꺽어진 모양이라 안쪽에 이렇게 예쁜 뜰이 생겼네요.

여기서 솔솔 바람이 불어들어와 카페에서 머무는 내내 산들바람을 맞으며 독서를 할 수 있었답니다. 

머무는 사람들이 행복해보였던 의왕 브런치카페, 그린그라스 입니다. 

이날은 독서를 했어요.

텍스트가 보이신다면! 바로 네이버 블로그로 돈벌이에 관련된 책이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 티스토리 블로그도 에드센스를 달아놓기는 했는데요, 이제는 그냥 재미로 합니다. 

나 혼자서 실컷 떠들어도 아무도 뭐라하지 않는 재미랄까요....?! 

 

아인슈패너를 보여드리려고 사진을 찍었어요.

진짜 양은 적죠.... 너무 아쉬운데요, 제가 다른 곳 가서 커다란 아인슈패너도 먹어봤는데

사람 심리가 양이 적으면 맛있나봐요.

아니면 그린그라스의 아인슈패너가 정말 맛있었던 걸까요?

한 번 중독되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맛이에요....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칠게요 ♥

 

 

백운호수 카페나 의왕 카페 찾고계시면, 제가 인증해 드리는 곳 한 번 보셔요.

 

백운호수 카페 ♥ 백운호수 브런치카페 카페라붐, 분위기 좋은 카페

라붐 백운호수점 (카페라붐) 전화번호 :031-426-4608 주소: 경기 의왕시 학의동 406-1 요가수업을 끝내고 너~무 배가 고팠던 날 피자랑 브런치를 먹으러 광명과 가까운 백운호수에 있는 카페라붐에 갔

bookshelves.tistory.com

 

의왕 카페인더뷰 ♥ 왕송호수, 의왕레일파크가 보이는 경치 좋은 곳

카페인더뷰 주소: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72 전화번호: 010-7497-4161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서울근교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의왕 '카페인더뷰' 가는 길은 사실 아직 개발이 덜 된 듯한 느

bookshelves.tistory.com

 

 

여기는 새벽에 운영하는 카페인데, 분위기 진짜 좋아요.

 

갤러리 더 네이쳐 치유농장 ♥ 서울근교(인천) 새벽까지 하는 카페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아라로 455지번인천광역시 계양구 다남동 1-21 영업시간 : 평일 17:00~03:00, 토요일은 새벽 6시까지 가격 입장료(성인) 7,000입장료 (입장료로 음료 구매) (미취학-12개월이상)

bookshelv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