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브루다 양주 ♥ 마장호수 출렁다리, 기산저수지 카페

by 코코크러쉬 2021. 5. 19.
반응형

  • 브루다 양주
  • 전화번호 :070-8838-4096
  • 주소: 경기 양주시 백석읍 기산리 216-3

 

 

경기도 양주 마장호수는 가족 나들이, 데이트 장소로 이미 핫한 곳이죠 :)

저도 마장호수 출렁다리로 인터넷에서 알게 된 후, 몇차례 방문했던 곳이랍니다.

마장호수를 한 바퀴 걷고 나면 진짜 배가 고픈데, 이 때 먹을만한 식당도 몇 개 발굴(?)했고요 ㅎㅎ

 

마장호수 맛집을 찾아라 ★ 출렁다리 국수

마장호수 근처에는 유명한 카페는 많지만 식당이 마땅치 않았다. 마장호수를 한바퀴 돌면서 '출렁다리 국수'를 봤는데 사실 별로 국수를 먹고 싶지는 않았고 뭔가 더 거창한 것을 먹고싶었다...

bookshelves.tistory.com

 

 

마장호수 맛집 2탄 ★ 출렁다리 우동

지난 번 갔던 출렁다리 국수에 이어 이번에는 출렁다리 우동에 갔다 ㅎㅎㅎㅎㅎㅎㅎ ▼ 포스팅보기 마장호수 맛집을 찾아라 ★ 출렁다리 국수 마장호수 근처에는 유명한 카페는 많지만 식당이

bookshelves.tistory.com

하지만 오늘 방문한 곳은 마장호수와는 조금 거리가 떨어진, 브런치카페 브루다 양주에요. ^^

항상 맑은 날에만 갔었는데 이 날은 비가 많이내려 서정적인 분위기에 흠뻑 취했답니다.

마장호수에서 5분정도 벗어나 작은 저수지같은 곳이 나왔는데 지도를 보니 '기산저수지'였네요.

브루다양주는 이 기산저수지 전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그야말로 뷰맛집 카페였어요. 

주차장은 카페의 2층에 있답니다. (주차비 무료, 발렛비/발렛파킹은 없답니다.) 

양주 브루다는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요, 이미 소문이 나버렸는지 주차장도 여러개고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저~ 멀리 안개낀 산과 초록빛 저수지가 보이시나요?

이미 다녀온 저도 사진으로 다시 보니 마음이 안정되는 듯 해요.

숨을 흠뻑 들이마시면 비에 젖은 흙냄새가 가슴을 가득 채웠던,

브루다 양주.

맑은 날에는 또 어떤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을까요?

 

 

▶ 아래 카페는 처음 가보고 충격을 금치 못했던! 마장호수 근처 카페 오랑주리 입니다.

정말 좋은 곳이에요. 브루다 양주와 더불어 이곳도 꼭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양주 카페 오랑주리] 이곳은 식물원인가 카페인가

한 번 가보고 반해서 자꾸 생각나는 그 곳 조경과 디자인에 엄청난 자본을 쏟아부은 것만같은 그 곳 이름을 기억하기 힘든,, 오랑주리 카페양주시에 있고, 마장호수에서 출렁다리 딱 건너주고

bookshelves.tistory.com

사방으로 펼쳐진 녹색 뷰 보이세요?

저의 허접한 사진실력에도 불구하고, 기산저수지를 낀 뷰가 정말 예쁘지 않나요 :)

마운틴뷰 카페라고 해야 할까요? 저수지이지만,,, 리버뷰 카페라고 불러야 할까요? 

좌석도 넓고, 분위기가 정말 좋았던 양주 카페 브루다 입니다 :) 

2층 주차장으로 나가는 출구에요.

1층을 거치지 않고, 트레이를 정리한 뒤 이곳으로 바로 나갈 수도 있답니다. 

브루다 양주 2층에서 바라본 뷰에요. 

소파에 가만히 앉으면 이 전망을 있는 그대로 마음껏 감상하실 수가 있답니다.

마장호수 가볼만한 카페로 유명한 이유를 아시겠죠? 

몇시간동안 마냥 앉아서 고전소설에 푹 빠지고 싶은 곳입니다 :) 

야외 좌석도 넉넉하네요.

정말 바라보는 것만으로 행복한 곳입니다 :) 

요즘 아인슈패너에 푹 빠져있는 저는, 아인슈페너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빵 몇개를 주문했어요.

깜빡하고 커피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약간 비싼 가격만큼 컵의 용량이 큰 편이었어요.

★아인슈패너는 약간 땅콩향이 나더라구요 ★ 

저만의 느낌일 수 있지만 참고하세요!  

서울근교카페 양주 브루다에서 좋은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

서울에서 차로 한 시간 걸려서 왔답니다. 

이렇게 바깥 구경을 하시는 것도 좋겠죠?

포스팅을 하기위해 글을 쓰는 저도 마음이 너무 행복해져요. 

베이커리류도 정말 많이 판매하고 있는 브루다 양주.

빵과 커피 모두 합격입니다 :) 

정면에 작은 창문을 통해 초록풀이 보이네요 :)

또 가고싶은 양주 카페 브루다 ♥ 오래오래 영업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진에 없는 1층도 정말 예쁘답니다.

 

날씨좋은 날 마장호수 아름다운 모습도 구경해 보세요.

 

마장호수 ♥ 이 때는 날씨도 화창하고, 코로나 상황도 이렇지 않았었는데ㅠㅠ

핸드폰 사진 정리하면서 올리는 마장호수 사진. 출렁다리로 유명하다. 초여름쯤에 공부하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갔었는데 ㅠㅠ 날씨도 좋아보이고 푸르다.. 지금은 한겨울이고, 하루에 확진자는

bookshelv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