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광명사거리 크로플이 맛있는 ♥ 카페어반 / 어서와 반가워 카페 철산역 근처

by 코코크러쉬 2021. 4. 7.
반응형

 

카페어반 (만나서 반가워) 

전화번호 :02-2682-0371

경기 광명시 광명동 158-304 해연빌딩 2층

광명사거리에서 걸어서 5~10분! 철산역에서도 걸어서 5~10분!

광명에 숨어있던 너무너무 분위기있고 예쁘고 아기자기하고 다 해먹는 카페 

만나서 반가워 / 카페어반이다아앍 ♥

이 카페를 몰랐던 이유는 단지 2층이었기 때문! 

 

하지만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광명 꿀카페인듯하다 

딱 들어가니 천장에서도 주렁주렁 벽에도 잔뜩 주렁주렁 

온힘을 다해 꾸며놓은 모습이 요즘 찍어내는 공장식 인테리어와는 달라서 너무 좋은거다. 

 

게다가 사장님이 리본공예하시는 분인가~~~~? 

저 끈들은 다 뭐야 ㅠㅠ 파는건지? 구경하라고 둔건지? 

끈 자체는 별거 아니지만 이렇게 색깔별로 쭉 늘여놓으면 너어어어무 이쁘고 행복한거다

마치 네일샵에 있는 제품들처럼... ㅋㅋㅋ

게다가 위에는 캔들이 가득 

2층카페라서 더 좋은점 ★

바깥으로 차들이 지나가는 모습이 이렇게 잘 보인다

위에서 바라보면 그저 여유로운 것..

ㅠ.ㅠ 내가 환장해서 사진찍고 돌아다닌 '카페 어반'의 분위기 

주렁주렁 달려있는 식물들과 조명들

각자의 매력을 가진 디자인과 느낌들 ★ 약간 빈티지하면서도 계속해서 죽치고 싶어지는 '만나서 반가워' 광명 카페 

 

말차라떼인가? 사진보고 망설임없이 주문한 ★ 

시원하고 달콤한 맛

 

크로플인데, 크루와상 + 와플 중에서 크루와상에 훨씬 가까운 느낌이었다

다른 카페들처럼 와플기계에 납작하게 짓눌린게 훨씬 덜하다고 해야하나?

그냥 크루와상을 좀 누른듯한 느낌이었다. 버터향이 샤르르~

위에 있는건 아이스크림인지 크림인지 기억이 안 나는데

직접 만드신건지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판매하는 것과는 다른

진하고 특이한 맛이어서 아주 칭찬해

 

모아놓으니 넘나 예쁜 리본들인 것이다 ㅠ.ㅠ

만나서 반가워 카페, 개인카페로서는 거의 최고인 분위기 짱짱짱

데이트로도 친구랑 만나는 장소로도 최고!

 

 

#카페어반, #만나서반가워카페, #철산역카페, #광명사거리카페, #광명카페, #광명개인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