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용인수지맛집 동천동맛집 ♥ 고기로 곤드레밥집

by 코코크러쉬 2021. 3. 14.
반응형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14 (동천동 115-11)

전화번호: 031-264-3651

운영시간: 매일 11:00 - 21:00, 마지막주문 20:30

곤드레밥상 11,000원

 

경기 용인에서 점심메뉴를 찾던 중.

'산으로 간 고등어'라는 생선구이집이 보여서 그 곳으로 향했다. 

가보니 엄청 넓은 대지에 식당들이 줄지어 서 있고, 역시 엄청 넓은 주차장에 차들이 가득했다.

사람 보는 눈이 다 비슷한건지, 내가 맛있는 집 발견하는 눈이 좋은건지

산으로 간 고등어는 내부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대기번호까지 있을 정도였다. 하하하;

이렇게 붐비는 곳에서는 먹고싶지 않아서 다음 기회에 가기로 하고,

주변을 돌아다녀봤다.

그런데 곤드레밥집이라는곳이 딱! 보여서 메뉴를 확인했더니

곤드레정식이 11,000원이어서 가격도 좋고 내부를 보니 깔끔해서 들어갔다.

입구에는 보리차랑 커피도 있고, 뻥튀기 기계도 있었다 ㅋㅋㅋㅋ

아이스크림 냉장고는 많이 봤어도 뻥튀기 기계가 있는 식당은 처음 보는 것 같은데

아이들이 무지 좋아할 것 같다! 

 

용인 신갈동 맛집, 화덕위에 고등어

한창 나인블럭 스탬프 찍으려고 돌아다닐 때 어쩌다 발견한 화덕위에 고등어 ㅋㅋ 아마 나인블럭 신갈점 갔을 때 발견한 듯~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어디에도 못 가고 있다. 여기도 정말 어쩌다

bookshelves.tistory.com

셀프바에서 반찬을 덜어먹을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나오는 찬들이라서, 처음에 받은 후 필요하면 오면 된다.

과일은 귤이었는데 저렇게 반 잘라져 있지 않으면 먹었을 것 같다 ^^; 

흐물흐물해졌고 껍질도 까기 번거로울 것 같아 가지 않았다. 

바깥 풍경은 이랫다.

한 쪽은 주차장, 한 쪽은 이런 산이 보인다. 

식사하며 바라보기 정말 좋은 풍경인 것 같다~ ^^ 

 

애슐리 퀸즈 ♥ 수지 롯데몰 애슐리에서 초밥 먹고 왔어요

애슐리퀸즈 롯데몰수지점 전화번호 : 031-5174-4431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789 4층 원래 상현역 근처에 있던 애슐리가 없어지고 (사실 몇년 전에 문닫았다고 한다 ㅎㅎㅎ) 광교 애슐리 / 수

bookshelves.tistory.com

곤드레밥상의 구성은

네 가지 반찬과 국, 생선구이, 곤드레밥이다.

워낙에 찬이 알차고 먹음직스럽기는 한데 그래도 생선구이가 없었다면 살짝 아쉬울 뻔 했다.

왜 갈수록 생선구이가 좋아지는지 ㅋㅋㅋㅋㅋㅋ 

고등어구이는 아니어지만 그래도 생선이 나와 좋았다. 

이건 된장국? 이라고 불러야 하나

따뜻했는데 밥과 아주 잘 어울렸다. 

 

파주 앤드테라스 ♥ 채광이 완벽한 식물원 카페. 엄청 넓어서 100명 들어가도 되겠다!

앤드테라스 파주점 주소: 경기 파주시 오도로 91 (오도동 216-1) 전화번호: 031-937-8612 영업시간: 10:00~22:00 파주에는 힙한 카페들이 엄청나게 많이 모여있지만 이 날은 '식물원 카페'로 검색해서 찾은

bookshelves.tistory.com

곤드레밥은 이렇게 둥글고 이쁘게 나오는데,

돌솥이 아닌게 약간 아쉽기는 했다. 

양념장은 식탁위에 올려져 있던 걸 간에 맞게 뿌리면 된다! ㅎㅎ

추가할 수 있는 단품메뉴로는 코다리구이와 새우튀김(?) 간장게장이 있음.

옛날에 간장게장도 진짜 많이 먹으러 다녔는데....ㅠㅠ 그때가 그립다.

 

남양주 팔당 맛집찾다가 발견한 참한간장게장, 설산 바라보며♥

자주 놀러가는 남양주 팔당 근처에는 유명한 초계국수집도 있고, 나인블럭도 있고 하도 많이가서 길을 외울 정도가 되었다 ㅎㅎ 다이어트중이라 단짠을 피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포스팅을

bookshelves.tistory.com

 

마장호수 ♥ 이 때는 날씨도 화창하고, 코로나 상황도 이렇지 않았었는데ㅠㅠ

핸드폰 사진 정리하면서 올리는 마장호수 사진. 출렁다리로 유명하다. 초여름쯤에 공부하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갔었는데 ㅠㅠ 날씨도 좋아보이고 푸르다.. 지금은 한겨울이고, 하루에 확진자는

bookshelves.tistory.com

진짜 마음에 들었던 기본찬들

샐러드 위에 흑임자드레싱은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고

내가 좋아하는 잡채 ㅠㅠ 당면 살찐다는데 나는 왜 이렇게 잡채가 좋은걸까 오늘 저녁 굶어봐야지...

그리고 묵무침과 김치가 나왔다 

너무너무 신선해보이고 적채의 색깔이 잘 어울리는 샐러드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잡채

집에서 해먹는 잡채도 맛있지만, 이렇게 밖에서 먹는 잡채맛과는 다른 것 같다

마치 집에서 끓이는 라면이 분식점 라면 맛이 안 나오는 것 처럼.... ㅎㅎㅎ

 

 

#수지 동천동 맛집,#용인 수지 맛집,#동천동 곤드레밥집,#고기 곤드레,#곤드레밥집,

#광교 애슐리,#광교상현역 맛집,#구성 곤드레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