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애슐리 퀸즈 ♥ 수지 롯데몰 애슐리에서 초밥 먹고 왔어요

by 코코크러쉬 2021. 3. 7.
반응형

 

 

 

애슐리퀸즈 롯데몰수지점

전화번호 : 031-5174-4431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789 4층

원래 상현역 근처에 있던 애슐리가 없어지고 (사실 몇년 전에 문닫았다고 한다 ㅎㅎㅎ)

광교 애슐리 / 수지 애슐리라고 검색해보니 애슐리 퀸즈가 나와서,

수지 롯데몰로 고고~ 상현역에서 수지 롯데몰까지는 소요시간이 차로 15분도 걸리지 않았다.

이 때 까지만해도 애슐리 퀸즈가 애슐리중에 좀 특화된 곳인걸 몰랐는데

알고보니 메뉴수도 많고 좋은 곳이었던 것! 특히,,, 애슐리에서 초밥을 먹을 수 있다는게 놀라웠다 ★

애슐리 퀸즈 평일 런치 가격은 15,900원/ 평일 디너 22,900원/ 주말 공휴일은 25,900원 이다.

수지 롯데몰은 오픈한지 얼마 안 되었는지 진짜 깨끗하고 넓었고

온갖 맛집 카페들 다 모여있고 사람도 없어서

수지에 올 때마다 여기 방문할 예정! 

 

 

용인 신갈동 맛집, 화덕위에 고등어

한창 나인블럭 스탬프 찍으려고 돌아다닐 때 어쩌다 발견한 화덕위에 고등어 ㅋㅋ 아마 나인블럭 신갈점 갔을 때 발견한 듯~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어디에도 못 가고 있다. 여기도 정말 어쩌다

bookshelves.tistory.com

일반 애슐리보다 훨~씬 메뉴가 다양했던 애슐리 퀸즈

입구에서 마스크 내리면 안 된다고 엄청나게 강조해서 안내를 받고

위생장갑까지 받았다

그래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다. 

 

 

수지 롯데몰 맛집 만석장 ♥ 고등어 가마구이 정식 먹은 후기

용인 수지롯데몰 안에 어떤 맛집이 있나~^^ 돌아돌아다니다 오늘은 한식 + 생선구이가 먹고 싶어 만석장을 선택! 고등어 가마구이정식, 해물순두부정식도 판매하는 만석장 아주 깔끔한 외관에

bookshelves.tistory.com

이게 바로바로 애슐리의 캘리포니아 롤 ㅎㅎㅎㅎㅎㅎㅎ

맛은 괜찮다 ♥ 사실 스시는 연어밖에 먹지 않았다.

연어가 일반 초밥집처럼 엄청 회가 크고 신선하고 그렇지는 않았지만

애슐리에서 초밥이라니 이게 무슨 일인가! 

나는 만족한다 ㅎ_ㅎ 

 

 

파주 나인블럭 프로방스점, 작은 마을같은 곳

나인블럭이라는 카페를 알게 되고, 당시 스탬프 이벤트로 지점별 스탬프를 3개/6개/9개 얻을 때마다 머그컵, 원두 등의 선물을 줄 때가 있어서 한창 돌아다녔던 적이 있다. 나인블럭의 특징은 일

bookshelves.tistory.com

처음에 입장할 때 라이브 파스타 주문티켓을 주는데, 

파스타 조리하는 곳에 가서 원하는 파스타 통에 넣어두면 조리해줌.

로제파스타인데 이렇게 주문티켓 운영해서 먹을만한 맛인지는 잘 모를.... 

꼬옥 먹어야하는 애슐리 쌀국수 ♥

일반 애슐리에 비해서 메뉴가 엄청엄청 다양해서

메뉴많은 애슐리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보기를 추천하는 애슐리 퀸즈! 

애슐리 퀸즈 ♥ 수지 롯데몰 애슐리

용인 수지 맛집으로 인정! 

 

#수지 롯데몰 애슐리,#수지롯데몰 애슐리,#애슐리 퀸즈,#애슐리 퀸즈 수지,#애슐리 수지,#광교 애슐리,#롯데몰 수지 애슐리,#애슐리퀸즈,#애슐리퀸즈 수지,#롯데몰 수지점,#롯데몰 애슐리,#성복동 애슐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