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포천 허브아일랜드 식당 허브밥상 ♥ 아테네홀 레스토랑

by 코코크러쉬 2021. 3. 4.
반응형

 

 

주소: 경기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947번길 35 (허브아일랜드 내 아테네홀 식당)

전화번호: 031-535-1174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연중무휴

 

포천 허브아일랜드 안에 있는 아테네홀, 그리고 그 안에 있던 식당 허브밥상

밤이라서 잘 안 보이지만 어찌어찌 계단을 오르고 찾아내어 도착 ㅎㅎ

사실 조명이 삐까뻔쩍해서 찾기 어렵지는 않다.

세상에 놀이공원도 아닌데 여기처럼 큰 허브테마공원은 처음이다

처음 도착하고 그 스케일에 너무 놀랐다

아테네홀 레스토랑은 이렇게 좀 촌스러운 분위리랄까~? ㅎㅎ

여기저기 화분이며 조명이며 화려한데, 약간 오래되었지만 친숙한 그런 느낌이었다. 

허브 아릴랜드에 온 사람들이 모두 여기로 모이는건지 사람이 많았다.

 

카페숨 ♥ 포천 자연을 닮은 힐링공간

카페숨 네비주소: 경기 포천시 소흘읍 고모리 735 전화번호: 031-542-1449 영업시간: 11:00~19:00 (★일찍 마감함 주의) 카페숨에서 찍은 베스트샷 :) 한라봉 케이크와 뒷산의 조화. 쟁반들고 찍은 것임

bookshelves.tistory.com

여기는 예약석이라는데 무슨 웨딩홀 식당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예약석 공간으로 들어갈 수 없었던 나는 약간 쩌리가 된 느낌을 받음 

하지만 그렇다고 굳이 여기 들어가고 싶지는 않은 그런 마음 ㅋㅋㅋㅋ

메뉴는 딱 봐도 가족들이 많이 찾는 광관지의 메뉴였다

바로 돈까스와 비빔밥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 외에 피자랑 파스타도 있다. 

이거 싫어하는 사람 거의 없음. 둘중에 하나는 좋아하게 되어 있다

허브 아일랜드 안에 있으니까, 허브 비빔밥 허브 돈까스 메뉴가 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기대만큼 허브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메뉴들은 아니었다

스프는 간단해 보이지만 진짜 고소하고 맛있음 

 

포천 나남 수목원, 사람없어 거리두기 할 수 있는 곳?! (허브아일랜드 매주 수요일 휴무)

큰 맘 먹고 포천으로 첫! 여행길을 떠났는데 네이버로 검색했을 때에는 연중무휴라고 되어 있었는데 정기휴무란다. 갑자기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시행일은 오늘부터 ;;;;;; 진짜 두시간 운전해

bookshelves.tistory.com

허브 돈까스 짜잔! 

유원지나 놀이공원같은 곳 놀러갔을 때 시키면 나올듯한 비쥬얼이었다 ㅎㅎㅎㅎㅎㅎ

알록달록하니 귀엽고 ㅎㅎㅎㅎ 바삭하니 맛은 괜찮았다.

간단한 메뉴라서 그런지 시키면 금방 나옴 

조금 더 이쁜 허브 비빔밥 ㅎㅎㅎㅎㅎ 귀엽다 귀여워

분명 식용꽃일 것 같지만 먹지는 않았다 (재활용은 안하시겠쬬?)

일단 여기 왔다는거 자체가 중요하고 엄청 맛있고 그러지는 않았지만,

가격을 생각해도 나쁘지 않은 그런 식당이었다

예전부터 너무 궁금했던 허브 돈까스와 허브 비빔밥을 드디어 먹어보게 되어 기쁜 마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 

 

갤러리 더 네이쳐 치유농장 ♥ 서울근교(인천) 새벽까지 하는 카페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아라로 455지번인천광역시 계양구 다남동 1-21 영업시간 : 평일 17:00~03:00, 토요일은 새벽 6시까지 가격 입장료(성인) 7,000입장료 (입장료로 음료 구매) (미취학-12개월이상)

bookshelves.tistory.com

아까워서 따로 찍어봄 ㅎ_ㅎ

색조합이 예쁨

바깥으로 나와 찍어보는 허브 아일랜드의 야경사진

그냥 허브 공원정도일거라고 생각했지, 이렇게 커다란 테마파크인줄은 몰랐다

연말에 오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다.

이제 봄이되니까 그땐 또 볼거리가 엄청많을 듯

아침고요수목원 빛축제 느낌도 나고.

 

천안 아름다운화수목 ♥ 꽃구경과 샹들리에 카페 모두 즐기기

누가 천안에 가볼만한 곳이 없다고 했나... 아름다운 화수목이 있는걸! ㅋㅋㅋ 주말에 어딘가로 놀러가고 싶지만 장거리 운전은 피곤해서 싫을 때... 하지만 가을꽃도 보고싶을때 또 넓은 카페에

bookshelves.tistory.com

여기는 또 불빛 동화 축제 가는 길인데,

엄청나게 넓은 규모를 엄청나게 잘 꾸며놨다. ㅎㅎㅎ

 

#포천 허브아일랜드,#허브 아일랜드,#나남수목원,#포천 허브아일랜드 식당,#허브아일랜드 식당,#아테네홀 레스토랑,#허브 아일랜드 아테네홀 레스토랑,#허브아일랜드 돈까스,#서울근교 꽃구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