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소하동 맛집 ♥ 소하 이마트 근처 치킨추천! 빠통 빠삭쌀통닭

by 코코크러쉬 2021. 3. 31.
반응형

빠삭쌀통닭

전화번호 : 02-899-2587

주소: 경기 광명시 소하동 1339-1

 

소하 이마트 근처 노외주차장 옆 건물에 있는 빠삭쌀통닭 빠통에 가봤당.

치킨은 바삭해야 제맛인데~ 빠삭 쌀통닭은 얼마나 끌리는 말인지!!

간판도 깔끔해보이고 내부도 깨끗하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또가고싶은 치킨집이었다

물론 포장도 된다. 포장은 2천원 할인. 

배달로는 먹을 수 없는 치킨집 안주 ㅎㅎㅎㅎ 한 번 먹기 시작하면 무한대로 들어가는 뻥튀기(?)

생맥주는 너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었다는 ~ 

치킨 반마리랑, 계란탕, 불닭주먹밥 세트를 시켰다. 가격은 18,000원정도였던 것 같다.

학생들이 많이 오는지 약간 안주세트 같았는데 신박하고 맘에 들었다 ㅎㅎ

치킨(지방)이랑 밥(탄수)랑 같이 먹으면 살찐다는데....^^

계란죽(?) 계란탕(?)

맛은 슴슴하고 담백, 계란이 듬뿍 들어가있는데 전분이 들어간 것처럼 찐득찐득하다고 해야하나?

맛있었다! 불닭주먹밥의 매운맛을 중화시켜주기 위한 메뉴같다

불닭주먹밥 ★ 엄청 매운 맛은 아니었다

주먹밥으로 만들으라고 위생장갑도 주셨지만 뭣하러 고생을해~ 그냥 비벼서 먹었다 ㅋㅋ

학생때는 이런거 이쁘게 주먹밥만들고 했었는데 이젠 그냥 먹음 

제일제일 맛있었던 치킨!!!!!

쌀통닭이라 그런지 엄청 바삭바삭했다

치킨의 생명은 바로 기름과 튀김옷! 너무너무 바삭하고 맛있고 뜨거웠고,,, 아주 깨끗하고 깔끔한 맛이었달까?

앞으로 소하동에서 치킨먹으려면  여기로 올 것이당

부족해서 시킨 내가 좋아하는 치즈볼;;

4개 5천원이다. 배달도 좋지만 이렇게 가게에서 먹을때 좋은건, 즉시 조리된 상태의 치즈볼을 맛볼 수 있다는 거!!

한 입 물자 안에 치즈가 완전 녹아있는 상태도 아니고 굳어있는 상태도 아닌

먹기 딱 좋은 따끈한 상태여서 진짜 꿀맛이었다

빠삭쌀통닭 빠통 넘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