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광명 브런치카페 라헬의 부엌,수플레이스 ♥ 수플레 팬케이크 /크로플 써니 사이드업

by 코코크러쉬 2021. 4. 26.
반응형

 

수플레이스

전화번호 :02-897-5120

주소: 경기 광명시 소하동 1343-2 소하람오피스텔2 115호

예전에는 라헬의 부엌 광명점이었던 것 같은데 수플레이스로 바뀐 것 같다.

주인이 바뀐건지 상호만 바뀐건지는 모르겠지만 워낙 유명했던 곳이기에 꼭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기회에 여차저차 가게 되었다. 주메뉴는 수플레 팬케이크 ★ 

여기가 여기인지 (?) 어떻게 알게 되었냐면! 더런드리 빨래방와서 기다리면서 두리번 거리다가 알게되었다 ㅎㅎ

소하동 더런드리 바로 옆!! 이웃한 상가였던 것이다 ㅎㅎ

 

소하동 빨래방 더런드리 광명소하점 ♥ 24시 셀프 빨래방

주소: 광명시 소하로92번길 11 (광명시 소하동 1343-2) 한라비발디큐브 맞은 편 건물 / 라헬의부엌 옆 / 전화번호: 010-8626-3923 이용시간: 00:00~24:00 이용방법: 동전교환기 사용 or 키오스크로 회원가입

bookshelves.tistory.com

내부에 딱 들어가니, 온갖 인테리어로 반짝반짝하게 꾸며놨는데

의외였던게 생각보다 작았다. 그.러.나. 어디에서도 사진을 찍을 수 있을만큼 엄청 예쁜 곳이기는 했다 ㅋㅋㅋ

그냥 빈곳이 없고 아무데서나 셀카찍어도 잘 나올 곳이다 

그리고 직원분이 친절했다!! 

메뉴판을 가지고 테이블로 와서 일단 수플레 팬케이크를 고르고 그 다음에 고민고민하다가 써니사이드업을!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익선동 동백양과점

시작은 제주도 여행에서 이니스프리 카페(?)에 가서 수플레 팬케이크를 먹지 못한 아쉬움에서 출발하였다... ㅋㅋ수플레 팬케이크가 대체 뭔데?? 뭐길래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갈까 궁금했다. 지

bookshelves.tistory.com

여기가 주문하는 카운터인데,, 먹고있을동안 직원분들은 들어가셨는지 안 보인다 ㅎㅎ

엄청 큰 곳인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았다.기본 수플레 팬케이크는 13,000원/ 크로플 써니사이드업은 17,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4천원인데 보통 브런치 카페가면 음료랑 같이 시키면 좀 할인해주지 않나,,

그런 할인이 하나도 없는게 좀 아쉬웠다. 두명이서 메뉴 두개에 음료 두 개 시켰는데 ㅎㅎ 

 

 

[롱브레드 광명점] 브런치가 생각날 때, 광명역 롱브레드

갑자기 브런치가 땡기는 날~ 광명 근처에도 브런치하는 곳이 있는지 찾아보다가 광명역 아브뉴프랑에 롱브레드가 있다는 사실을 검색으로 발견. 요즘 왜 자꾸 상가 이름을 불어나 영어로 만드

bookshelves.tistory.com

커튼으로 가려둔 창가.

소하동 쪽에 이 길은 뭐랄까 철공소느낌? 주차도 많이 되어있고 그래서 가려둔 것 같기도 하고.

이상하게 저쪽 거리는 깔끔하게 정비를 안하는 것 같다.

왜일까...? 

그래도 라헬의 부엌 광명점이 워낙에 유명했기에 사람들은 인터넷을 보고 잘만 찾아온다. 

짜잔_ 크로플 써니 사이드업이다. 브런치 플레이트 느낌이다. ㅎㅎ

비쌈. 원래 브런치가 다 그런거지만. 

샐러드는 신선했고 소시지는 맛있긴 했다. 

이게 바로 수플레 팬케이크! 

포근포근하고 부드러운 맛이다 :) 베이킹을 배운다면 꼭 해보고 싶은 팬케이크

둘이서 얘 하나만 시켜도 괜찮을 것 같다.

써니사이드업을 같이 먹어서 수플레 팬케이크의 담백한 맛이 잘 느껴지지 않았던 것 같다

아이스크림도 남기고..ㅎㅎ 

수플레 팬케이크랑 브런치 메뉴는 20분정도 걸린다고해서 먼저 받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