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수원cc맛집 ♥ 수원갈비 유명한 곳 소나무가 있는 풍경 (소풍) 수원점

by 코코크러쉬 2021. 4. 7.
반응형

 

소풍

전화번호 :031-255-9295

경기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213-5 2층

수원cc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있는 소나무가 있는 풍경 (소풍) 수원점.

수원 갈비는 너무 유명해서, 수원에 일단 왔다면 꼭! 갈비를 먹어줘야 한다는 말에~^^

평소에 별로 고기를 좋아하지 않았지만 헐레벌떡 달려가게 된,

수원갈비로 유명한 곳 ㅎㅎ

소나무가 있는 풍경은 수원점만 있는게 아니고

용인 수지점에도 있는, 나만 몰랐던 갈비맛집 ㅎㅎ

이렇게 정육점처럼 고기가 있었고 주문을 하면 여기서 가져다 주신다~! 

한우생갈비 2인분을 주문! 너무너무 신선해보이고

버섯과 와사비까지 잘 챙겨주시는^^

버섯은 종류가 무려 3가지! 

이렇게 지글지글 올려 굽기 시작했다. ㅎㅎㅎㅎ

너무 배가고파서 밑반찬들을 먹는데 연근, 샐러드, 고구마샐러드, 무생채무침까지

맛이 없는 반찬들이 없고~ 상이 미어터질것처럼 한상가득 나와서 역시 내가 맛집 고르는눈이 있어 뿌듯함을 느낌 ㅎㅎ

 

 

돌스냅으로 유명한 분당 고가 한정식 ♥ 게장 정식 먹었지요

이 곳은 돌잔치, 돌스냅과 셀프 예식장으로도 유명한 분당 서현동의 고가. 하지만 나는 애가 없으니 돌스냅이 아니라 단순히 밥을 먹으러 간 것이지.. 좀 오래전에 갔던 곳이라 메뉴판사진을 찾

bookshelves.tistory.com

버섯도 같이 올려서 구워주고요 :)

소나무가 있는 풍경의 특징이랄까?

뭐든 대용량 ㅋㅋㅋㅋㅋ 살얼음이 동동 떠있는 동치미에는

무와 배추김치가 한가득. 덜어도 덜어도 끝이나지 않던 동치미!

그리고 오른쪽에 보이는 빨간 무생채는 정말 당황스러울정도로 산처럼 쌓여서 나왔는데ㅋㅋㅋㅋ

요즘 무가격이 싼가??? 싶을만큼 넉넉하게 담아주신데다가 맛도 너무 짜거나 맵지 않아서 

계속계속 먹게 되는것!

(설마 재활용은 안하시겠죠오?? ㅠㅠ) 

 

 

인천 송도 한정식집 '백제원'

왜 놀러갈 곳, 맛집은 항상 나만 찾냐 너도 연구 좀 해라. 이런 말을 해본적있는 사람이라면 답답한 내 기분을 알 것 ㅋ 그래서 그는 송도에 아주 잘하는 대게집이 있다고 이번엔 자기가 검색해

bookshelves.tistory.com

또 다시 나온 소풍의 특징 ㅋㅋㅋㅋㅋㅋ 대용량

양파를 정말 엄청나게 쌓아주셔서 "양파 좀 더주세요~"할 필요없이

덜어먹고 또 먹고..... 연근은 어딜가나 맛있지만 새콤한 유자드레싱과 어우러져 마지막까지 한입 더 먹고싶어지는 그런 맛!

고기먹다가 냉면시키나요? 아니죠~

고기시키면서 냉면시키고 된장찌개 시켜야죠

덕분에 빨리 나와준 물냉면!!!잘라드릴까요 네 잘라주세요!!

면발도 국물도 끝내주고 ㅠㅠ 덕분에 육쌈냉면으로 내 입을 즐겁게 해주었다

다른 먹을게 많아서 별로 손대지는 못했지만

송송 잘린 두부와 안에 들어있는 고기가 끝내주던 된장찌개!

한국인이면 고기와 밥, 된장찌개 같이 먹어주는건 기본이쥬?

갸아아아아아아악

물냉면, 노릇노릇하게 익은 한우갈비 위에 와사비 조금 올려먹으면 세계1위 맛집 등극시켜버림

와사비가 좀 많긴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원에서 갈비 처음먹어봤는데 확실히 갈비가 유명한 동네라 그런지

와사비도 나오고. 정말 클라스가 남다른 수원갈비집. 자주올게용~~~!!

또 하나의 센스.

왼쪽 철판같은것에 고기를 올리면 식지도 않고 타지도 않는!

소갈비는 빨리 익으니까, 타지않게 이렇게 올려놓으면 아주~~~맛있게 오래오래 즐길 수 있어용.

그런데 고기먹느라 버섯은 잊었더니 다 타버렸다는 ㅠ.ㅠ

수원cc근처 골프 친 후 찾는 사람들 많은 갈비맛집 ♥

내가 고른 식당중에 극만족스러웠던 소풍 ㅎㅎㅎㅎㅎㅎㅎㅎ 

 

#수원cc맛집, #수원cc 근처 맛집, #수원왕갈비, #수원갈비유명한곳,#수원cc갈비, #수원갈비집, #수원갈비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