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광명 헬로크랩 ♥ 대게, 볶음밥 포장 잘하는 곳 (가격정보포함)

by 코코크러쉬 2021. 5. 16.
반응형

 

대게하면 큰 맘 먹고 가서 본전을 뽑아야 한다는 음식이라는 생각이 강한 것 같아요. 

가격의 압박이 ~ ㅎㅎ 

요즘에는 대게를 포장 or 주문하면 먹기좋게 손질 + 게볶음밥 + 라면, 소스까지 다 챙겨준다고 해서

혹시 광명에는 없는지 배달의 민족에서 검색해 봤는데요.

역시! 헬로크랩 광명점 이라는 곳에서 이렇게 대게박스를 팔고 있었습니다 ^^

다른 대게집들도 있었는데요. 요즘 유행하는 방식으로 게볶음밥까지 넣어주는 곳은 헬로크랩이었어요. 

가격은

대게 (찜비+손질비 포함)

1kg 82,000원

2kg 164,000원

3kg 245,000원 이었습니다! 

 

보기만해도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이미 도로에 있던 저는 어플로 주문을 하고, 천천히 일직동으로 가보았어요.

30분이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오 그런데 이게 뭐야! ㅎㅎ 새롭게 오픈한 가게였나봅니다. 

외관이 너~무 예쁘고 수조 또한 깨끗했어요. 갑자기 믿음이 팍팍 가더라구요. 

그리고 5분쯤 일찍가서 혹시 되었냐고 전화했더니, 젊은 남자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셨어요! ㅎㅎ

그리하여 받게 된 대게박스~~~! > <

박스까지 신경쓴 핑크박스에 대게 1kg, 게볶음밥, 라면과 비법 라면 양념, 원두커피와 자몽주스 초코파이까지! ㅋㅋㅋ

이걸보고 정말 세상에는 센스있는 사람들이 많다고 느꼈습니다.

이러니까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거겠죠?

대게는 따로 용량을 재보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두 명이서 먹었을 때 괜찮았어요 :) 

왼쪽에 있는 스틱으로 살을 빼내면 쏙쏙 나와서 진짜 편하게 먹었습니다. 

비법 라면 양념에는 소스와 홍합같은 조개류가 들어있어서 해물라면 맛을 느끼게 해 주었어요.  

아.. 사진이... ㅠㅠ

제일 맛있게 먹은 게볶음밥인데, 사진이 왜 이렇게 나왔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빨리 넘겨 주시구요.

진짜 맛있다는 것만 ... 말씀드려요 ㅎㅎㅎㅎㅎㅎㅎ 

 

 

청초수물회 백운점 ♥ 의왕 백운호수에서도 먹을 수 있는 물회맛집

청초수물회섭국 백운점 네비주소: 경기 의왕시 백운로 411 2, 3층 (학의동 629-4 2, 3층) 연락처: 031-423-9522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속초여행갔을 때 먹어본 청초수 물회가 의왕에도 생긴 것을 발견!

bookshelves.tistory.com

이것도 사진이 영.... ㅋㅋㅋㅋㅋ 맛있게 찐 대게입니다! 

제가 평소에 대게를 먹자고 말하는 사람이 아닌데, 이래서 인터넷의 힘이 무서운건가 봅니다.

사실은 '세련대게'라는 곳이 이렇게 볶음밥까지 준다고 해서 검색했던 건데

의도치않게 헬로크랩에서 주문을 하긴 했어요.

그래도 완전 만족스러워서 다음엔 2kg 먹기로 했답니다 > <

열심히 돈 벌어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광명사거리 크로플이 맛있는 ♥ 카페어반 / 어서와 반가워 카페 철산역 근처

카페어반 (만나서 반가워) 전화번호 :02-2682-0371 경기 광명시 광명동 158-304 해연빌딩 2층 광명사거리에서 걸어서 5~10분! 철산역에서도 걸어서 5~10분! 광명에 숨어있던 너무너무 분위기있고 예쁘고

bookshelve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