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충남대전세종

어나더 키친 ♥ 유성 매드블럭 데이트 하기 좋은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1. 4. 4.
반응형

 

어나더키친 대전유성점

전화번호 : 042-824-9085

대전 유성구 봉명동 612-3 매드블럭 2층

유성 매드블럭안에있는 어나더키친 ♥ 메뉴는 스테이크/파스타/리조또 등등인데

가성비가 진짜 짱.

완전 저렴한 가격에 분위기 좋은, 데이트하기 좋은 맛집이다.

엄청 넓고 종업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셀프바에 커피랑 빵, 샐더드 등 무제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메뉴 주문한 후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는 곳

게다가 윗층에는 영풍문고도 있어서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로 딱인 것 같다. 

셀프바에서 가져온 모닝빵과 저 빵을 뭐라고 하지... 아웃백에서 주는 빵 ㅋㅋㅋㅋㅋ

작은 오븐이 있어서 1분간 돌린 후 가져와서 딸기잼 발라 먹으면 진짜 핵꿀맛인 것 

파스타와 필라프를 주문한 후 기다리면서 셀프바를 맘껏 이용했다.

 

커피와 황도(?) 가져옴 ㅋㅋ 

가장 먼저 나온 에이드.

살얼음에 허브가 샤샤샥 올려있어 모히또 같기도 하고

지나치게 달지 않은 달콤함과 시원함이 마음에 들었던 에이드 ★

두가지 맛 모두 각각 매력이 있었다. 

베이컨 크림파스타!

이날따라 크림파스타가 당겨서... ㅋㅋㅋㅋ

언제 주문해도 실망하는 법이 없는 크림파스타! 어나더키친 유성점의 파스타는 100점 줄 수 있었던 맛.

위에 치츠를 뿌린 플레이팅도 마음에 들었다. 접시도 얼마나 예쁘던지. 

이건 안심버섯필라프!

리조또랑 필라프중 고민하다가, 버섯/안심 이 두 단어에 끌려서 필라프를 했는데

정말정말 맛있었다~ ^^ 끝까지 먹어도 기름지지도 않고, 버섯과 안심도 아주 먹기좋게 구워진. 

가격은 베이컨크림파스타 13,500원, 안심버섯필라프는 12,800원!

카이스트 학생들은 할인도 해주는 것 같다. 

 

봉명동 매드블럭 데이트 장소로 짱짱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