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충남대전세종

충남대 맛집 유성 칼국수 오모리생바지락손칼국수 ♥ 오모리 김치와 왕칼국수 김치만두 대전맛집

by 코코크러쉬 2021. 4. 4.
반응형

오모리생바지락손칼국수

전화번호 : 042-825-9788

주소: 대전 유성구 반석동 665-3

 

차타고 지나가다가 간판을 보기만 해도 오래된 맛집의 포스가 풍겨오는

충남대 근처 맛집 오모리 생바지락 손칼국수!

한창 편의점에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나왔을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오모리 손칼국수라고 하면 안갈 수가 없다~ ㅠㅠ

 

대전 유성 맛집이 생각보다 별로 없는데

여기는 세 번째인가 방문한 찐 맛집이다 

기본으로 시키는 바지락 칼국수

맛이 있는건 맞는데, 진짜 면하고 바지락밖에 안 들어있다 ㅋㅋㅋㅋㅋㅋ

보통 칼국수집가면 당근이나 양파, 애호박같은게 들어가는데 여기는 그냥 면이랑 바지락. 

얼마나 이름에 충실한 메뉴인가 

 

사실 몰랐는데, 뒤에 온 어떤 분이 말씀하시는 걸 듣고 왜 칼국수가 좀 심심해 보였는지 알게됨.

그런데!! 이렇게 슴슴한 칼국수라서 오모리 김치랑 먹어야 존맛인 것이다 ㅠㅠ

엄청 찐하고 숙성되어 보이는 게 오모리 김치,

좀 하얀게 그냥 김치.

가위로 자르면서 막 섞어버렸는데, 오모리김치 색깔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진짜 제대로 찐한 김치맛을 낸다.

이거랑 칼국수랑 같이 먹으면 대박인 것이다 ★

처음에 되게 조금 주는데, 직접가서 더 덜어먹을 수 있다.

근데 워낙에 짜고 매운 맛이 강하다보니 많이는 먹지 못한다 ㅎㅎㅎ

 

연어덮밥 먹으러 가자-! 핵밥 대전유성점 (+스테이크 덮밥도!)

왜 있잖아... 한 가지 음식에 엄청엄청 꽂힐 때ㅋㅋㅋㅋ 이 때 연어에 미쳐가지고 매일 연어타령하고 다녔다... 밤에는 연어초밥 야식으로 시켜먹고 싶고 점심에는 횟집가서 연어초밥먹고 또 다

bookshelves.tistory.com

김치왕만두도 시켰지!!! 

누구나 상상할 수 있는 그 맛이지만 이런 곳에서 또 꼭 먹어줘야 하는 맛이다 ★

오모리 김치를 먹을거니까 고기왕만두를 시킬까 싶었지만

나의 선택은 거의 항상 김치만두다 ㅎㅎㅎㅎ

 

대청호 벚꽃길 ♥ 대청호 둘레길 드라이브/ 벚꽃 개화했어요!

어제는 우중충하더니 오늘 갑자기 활짝 개화해버린 벚꽃 ★ 왜 벚꽃을봐도 시큰둥하지? 궁금했는데 그 이유는 바로 날씨 때문이었다! 말그대로 구름한점없이 맑고 푸른 하늘과 넘나 예쁜 벚꽃

bookshelves.tistory.com

오징어두부두루치기를 먹으면 생막걸리가 무제한 무료라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왼쪽에 보면 저렇게 오두막처럼 생긴곳에서 먹을수도 있는데

저기 들어가서 생막걸리 무제한으로 마시면 재미있을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전 반석동 오모리 칼국수집 ★ 가격도 괜찮고 맛있는 충남대 맛집 

 

#충남대맛집, #유성맛집, #유성칼국수, #오모리생바지락손칼국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