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상정보글

소하동 빨래방 더런드리 광명소하점 ♥ 24시 셀프 빨래방

by 코코크러쉬 2021. 3. 21.
반응형

주소: 광명시 소하로92번길 11 (광명시 소하동 1343-2)

한라비발디큐브 맞은 편 건물  / 라헬의부엌 옆 /

전화번호: 010-8626-3923

이용시간: 00:00~24:00

이용방법: 동전교환기 사용 or 키오스크로 회원가입 후 충전 (카드 또는 현금) 

빨래방이라는 곳 들어만봤지 처음가봤는데 완전만족! 너무 신기하여 글을 써본당 ㅎㅎㅎ

위치는 광명 소하동, 한라비발디파크 맞은 편 건물이고, 소하 이마트/ 소하 휴먼시아와 가깝다. 

'더런드리'라는 체인점인 것 같은데 24시간해서 너무너무 좋다ㅠ.ㅠ

일단 생긴지 얼마 안 되었는지 완전깔끔. 

코인세탁소는 처음 이용해보는데 빨래 정리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대기석에는 핸드폰 충전기와 와이파이까지 빵빵해서 

편하게 기다릴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고 신세계였다. 낮에간다면 옆에 있는 에이바우트 카페에 가서 노닥거려도 될 듯 하다 ㅎㅎㅎ

세탁기 3대, 건조기 3대가 있고 결제할 수 있는 키오스크와 동전교환기.

만원짜리도 500원으로 교환가능하니 걱정은 노노.

20kg 세탁기로 30분정도 표준세탁하는 비용 4천원, 20kg 건조기로 30분정도 하는데 4천원이다. 

 

기본코스 외에도 패딩, 이불빨래 코스도 선택할 수 있었다.

지금 사용하는 세탁기가 10kg 라서 이불빨래하기에는 좀 버거운데

여기와서 종종 해도 좋을 것 같다 ~ ^^

건조기는 처음 사용해봤는데 30분으로는 좀 부족해서 추가비용을 내고 10분 더 돌렸다.

그런데 완전이 보송해지지는 않았다. 가정에서 쓰는건 한 번 돌릴 때 한시간정도 돌리나?

이제 곧 건조기를 살거라서 확인해봐야겠다 > <

 

세탁기랑 건조기 안에있는 빨래감이 돌아가는 모습을 보면

통이 커서 그런지 아주 시원시원한 기분이 들고 멍하게 바라보게 된다.  힐링이 되는 느낌....? ㅋㅋㅋㅋ

세탁기를 사용한 후 왼쪽 건조기를 바로 이용하면 되는 최적화된 동선 설계라고 한다 ㅋㅋㅋ 

2만원 충전하면 다음날 5천원 넣어주는 이벤트 한다고 해서 충전까지 했다.

이건 다우니 건조용 섬유유연제인데 500원에 두 장을 준다

한장을 펴서 건조기에 넣었다. 

다우니가 향이 굉장히 진하다고 알고 있는데, 건조를 마친 후 옷에서는 딱히 향이 느껴지지는 않았다. 아쉽.  

참고로 대용량 빨래봉투랑 이케아 런드리백도 구매가능함. 

기다리는 시간동안 얼마전에 구매한 부의 인문학을 읽다가,

빨래에서 빨래돌아가는거 보다가, 아주 여유로운 휴식시간을 가짐ㅋㅋㅋㅋㅋ 

빨래 끝난후 하나하나 개어서 넣어 나오는데 왜 개운하고 안정된 마음이 들지...? 

건조기는 진짜 필수품같다.

빨래는 세탁기가 해줘도, 그 이후에 널고 마를때까지 기다리고, 비오거나 여름이면 습해서 안 마르고

잘못하면 기껏 빨아놓은 옷에서 냄새나고.

진짜 건조기랑 식기세척기 곧 장만할거임. 

 

바깥으로 나가면 그 유명한 라헬의 부엌 광명점이다.

 

광명 브런치카페 라헬의 부엌,수플레이스 ♥ 수플레 팬케이크 /크로플 써니 사이드업

수플레이스 전화번호 :02-897-5120 주소: 경기 광명시 소하동 1343-2 소하람오피스텔2 115호 예전에는 라헬의 부엌 광명점이었던 것 같은데 수플레이스로 바뀐 것 같다. 주인이 바뀐건지 상호만 바뀐

bookshelves.tistory.com

이름이 수플레이스로 바뀌었다고 하는데

머지않아 여기도 꼭 가볼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