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상정보글

하우스텝 쇼룸 ♥ 셀프인테리어를 위한 견적/상담 방문기

by 코코크러쉬 2021. 4. 6.
반응형

 

하우스텝

전화번호 :1522-2506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31-2 5층 501호

지금 우리집은 하우스텝에서 몰딩/도배/장판 시공을 하고 있다. 

셀프 인테리어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하우스텝.

이유는 첫째로 트렌디함, 개별공사 가능, 저렴한 가격 덕분인 것 같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봤을때, 도배/장판/마루/필름/몰딩/창호/욕실 등의 견적을 받아볼 수 있었는데

 

1. 시공할 집의 정보를 입력하면

2. 즉시 견적을 받아볼 수 있고 (전화오기를 기다리거나 답변을 기다릴 필요 없음)

3. 그 가격이 저렴하기에 마음에 들었다. 

하지만 복잡한 구조나 상담이 필요하면 직접 찾아가서 상담을 해야했는데

처음에 전화상담만으로는 '하우스텝은 실측 방문을 하지 않는다'고 하더니

직접가서 상담을 하니까 실측이 필요하다고 해 반장님(?)이 방문을 해 주셨다.

아무래도 하우스텝은 회사이다보니 조금 더 안심이 되고 믿음직했던 것은 사실이다.

공사끝나고나서 또 후기를 쓸텐데 그때 좋은 후기를 쓸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ㅠ.ㅠ 

(인테리어 진행하는 사람의 스트레스 ㅠㅠ) 

하우스텝 쇼룸은 강남에 위치했고 5층이다. 새건물인지 깨끗했다.

일단 쇼룸에 방문하려면 ★예약★을 하고 가야한다.

사실 쇼룸이라고 해도, 이케아 쇼룸처럼 보는 것이 중요하지는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더 좋다.

일단!

시공받을 사진을 전부 찍어서 업로드 한 상태였고, 그 사진들을 하나하나 보면서 견적/상담을 해준다. 

이렇게 마루/장판, 벽지를 하나하나 확인할 수 있었다.

인터넷으로 볼 때보다 좋긴 했지만 여전히 집 모양이 어떻게 나올지는 알 수 없어

모르겠다 모르겠어~~~ 그냥 제일 깔끔해보이는 녀석으로 골랐다. ㅠㅠ

너무 많은 선택지를 보면 머리가 아픔....

이래서 포트폴리오라는게 있는듯하다. 

 

 

욕실 리모델링 후기 ♥ 광명 마메듬아트 인테리어 공사 후기 (화장실 총 세개)

새로운 집으로 이사가는건 언제나 설레는 일이지만, 신축이 아닌 이상 다른 사람이 사용했던 흔적이라던지, 연식이 오래된 아파트의 낡음을 견뎌야 한다. 나는 리모델링을 하지 않은 30년된 아

bookshelves.tistory.com

벽지는 실크와 합지가 있는데

어차피 5년있다 이사갈거 저렴한 합지로 했다 ㅋㅋㅋㅋㅋㅋ 

색깔은 그냥 기본 화이트...! 

귀여웠던건 이렇게 '우리집 미리보기'라는 모형을 통해

바닥재와 도배지 샘플을 넣어보고 어떤 느낌인지 확인할 수 있었다. 

그런데 저 노란색 소파와 아이템들을 넣어버리면 

이 아이들과 어울리는 색깔이 예쁘다고 느껴진다는 단점이 있었다. 

그냥 바닥재와 벽지를 넣어보면

내가 원하는 집의 느낌이 나오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하우스텝은 욕실시공도 하지만

이미 마메듬아트에 맡겼기 때문에 스킵!

샷시와 욕실이 가장 큰 공사인데 그건 하우스텝에 맡기지 않았고

몰딩/도배/바닥재만 했다.

 

그런데 몰딩,걸레받이 공사가 얼마나 오래걸리는지

공사하러 온 분들이 밤늦게까지 정말 고생하셨다.

몰딩시공은 처음해봤는데 이렇게 난공사인지 몰랐다. 

 

문틀과 문도 시공하는 하우스텝.

견적, 상담해주신 남직원은 상담은 잘 해주었지만 옆에 있는 다른 직원이 말도 잘 받아주고 더 서글서글했는데

그분이랑 상담할걸 좀 아쉬웠따 ㅋㅋㅋㅋㅋㅋㅋ  

하우스텝에 맡겨본 시공...

제발 잘 나왔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