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상정보글

반얀트리 직구 ♥ 배송기간 / 반얀트리 오일버너 세트 / 사이즈 비교 후기 / 아로마 테라피

by 코코크러쉬 2022. 1. 2.
반응형

아로마 제품하면 반얀트리 아니겠어요?

반얀트리의 오일버너를 알고나서 정말 너무 갖고 싶었는데요.

국내에서 구매하려니 반얀트리 스파 호텔로 직접 가거나 비싼가격에 인터넷으로 구매해야 하더라고요.

다행히도 반얀트리는 직구하기에 아주 좋은 시스템(?)을 갖고 있었어요.

일단 80달러 이상 구매하면 배송비가 무료이고, 배대지 없이 바로 우리집 앞으로 배송해줍니다. (DHL)

직구초보라도 약간의 영어만 할 수 있다면 쉽게 구매할 수 있어요.

앵두의 뒷모습이 보이네요 ㅎㅎㅎㅎㅎ

 

반얀트리 직구 배송기간은 제 경우에 2주정도 걸렸어요. (ㅠㅠ)

원래 며칠안에 배송온다는 후기를 많이 봤는데, 연말이라 그런지 제품이 없었던건지 좀 기다렸어요.

유료 선물포장을 무료로 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일수도 있겠네요.

저는 분명 포장 옵션을 체크해제했다고 생각했는데 포장이 되어 왔더라고요.

보자기 예쁘긴 하지만 쓸 일이 없어서 ㅠㅠ 잘 접어서 또 다른 보자기들 위에 올려 보관중입니다.

홈스파에센셜세트, 트래블러스 세트 구매했구요.

각각 사이즈가 다른 오일버너에 캔들, 아로마 오일이 포함된 제품이에요.

오일버너 색깔 아이보리랑 오리지널 초록색중에 진짜 고민했는데요.

그냥 원하던대로 아이보리 살 걸 그랫어요...

처음 딱 봤을때 생기는 감을 믿으시길 바랍니다. ㅠㅠ 제일 잘 팔리고 유명하다고 내 맘에 드는 제품은 아니더라고요.

예쁘긴 예뻐요!! 근데 아이보리가 더 제 취향인 듯 합니다.  

728x90

에센셜 오일은 LITSEA CUBEBA 라는 향인데, 전혀 모르던 아로마거든요.

향은 새콤한 레몬향이에요. 시트러스 계열 좋아하는 분이라면 만족하실 거에요.

피로가 풀리고 정신이 상쾌해지는 향이에요.

다만 잠이 잘 오거나 느슨하게 릴렉스가 되기 보다는, 산뜻하고 활기찬 상태로 만들어준달까요?

너무너무 예쁩니다. ㅠㅠ 반들반들한 것이...

한 달 사용한 결과, 미니 오일버너는 물이 금방 끓어요. 나도 모르는 새에 한시간정도 있으면  물이 다 증발해서 약간 탄 자국이 남더라고요.

오일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 닦아도 잘 지워지지가 않네요.

트래블러스 키트라는 말 답게 사이즈가 작고 보관, 이동이 쉬워서 좋아요. 

저 캔들은 반얀트리 캔들답게 좋은 것이겠지만, 아끼고 싶어서 다이소 천원짜리 하얀색 무향 캔들 쓰고 있습니다 ^^

 

오일버너 사이즈 차이가 상당하죠?

저는 미니가 더 좋아요. 캔들켰을 때 뒤에 비치는 나무 모양은 큰 사이즈가 더 확연하지만,

오른쪽 오일버너는 물이 잘 따뜻해지지 않기때문에 오일향도 훨씬 늦게 퍼지는 것 같아요.

물에 에센셜 오일 몇 방울을 떨어뜨리면 온도가 올라가면서 향기가 퍼지는 원리인 거 아시죠?

마음을 아늑하게 해주는 반얀트리의 매력 :)

괜히 스파에서 이용하는게 아니고, 이렇게 켜놓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고 고요해집니다.

반얀트리 직구 사이트는 정기적으로 대박 세일을 진행한다고 하던데, 여름이라고 알고 있거든요.

그 때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 해에는 조금 더 짠순이가 되어볼 예정입니다. ㅎㅎㅎㅎㅎㅎ 

큰 사이즈 오일버너는 이렇습니다.

처음으로 반얀트리 직구 해봤네요~^^ 직구 자체도 저는 처음이었는데요.

영어주소는 네이버에 검색하면 아주 친절하게 나오고, 반얀트리 홈페이지는 가입하면 할인쿠폰도 주니까 

이용해보세요.

DHL 배송기사님도 아주 친절하셔서 완전 만족이었어요.

직구후기 끝!

 

 

 

#반얀트리 직구 #반얀트리 오일버너 #홈스파에센셜키트 #미니트래블러스키트 #직구후기 #아로마테라피 #에센셜오일 #아로마오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