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일상정보글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 ♥ 에센자 미니에서 갈아탔어요.

by 코코크러쉬 2023. 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없이 못 사는 카페인 중독자는
집에서도 밖에서도 커피를 늘 마셔줘야 한답니다.  
5년정도 고장없이 사용한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커피머신을 바꿔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거든요.

작은 캡슐이던 에센자 미니와는 달리
둥그스름하고 훨씬 큰 버츄오 넥스트 모델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짜잔-!
에센자 미니는 화이트를 사용했었는데,
버츄오 넥스트는 라이트 그레이로 선택했답니다.
지금 주방색깔과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728x90

버츄오 넥스트 vs 버츄오 플러스 많이 고민하시는데요.

저도 고민하다가,

수동으로 열어야하는 넥스트를 선택했어요.

수동으로 열기때문에 잔고장이 적다는 리뷰가

설득력이 있었거든요.  

반응형

엄청나게 견고한 박스가 왔는데,

열어보고 깜짝 놀랐어요.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랑 비교했을때

진짜 엄청 커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첫 구매시 선물로 캡슐12개도 같이 온답니다.

 

원래 네스프레소 캡슐과 비교해보았어요.

두 배는 더 크죠?

가장자리에 있는 바코드가 캡슐의 정보를 읽어낸대요.

그래서 추출량이 다르답니다.

캡슐에 보면 원두 이름과 ml가 적혀있어요.

기분과 컵의 크기에 따라 캡슐을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짜잔~ ^^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가 장난감처럼 보일만큼

버츄오 넥스트는 커다랗습니다.

다행히 원래 쓰던 정수기를 작은 사이즈로 바꿔서

주방 카운터에 여유공간이 있었어요.

처음 사용전에 먼저 청소를 했는데요.

버츄오 넥스트의 단점!

소리가 좀 커요.

앵두가 무슨소리인가 와서 구경할만큼 좀 크답니다.

처음엔 적응하기가 힘들었어요. ㅋㅋㅋㅋ

이제는 익숙하지만요. 

커피100캡슐 많은 것 같은데,

한달도 안 되어 먹는 것 같아요.

악세서리는 받는편이 훨씬 나아요.

많은 분들이 커피머신 산 김에,

캡슐구매하면서 악세서리도 같이 받는답니다. 

이렇게 캡슐의 이름과 80ml라고 써 있는거 보이시죠?

집에서도 아.아기 때문에 얼음양과 같이 

머그컵을 쓰면 커피가 넘치는 경우가 생긴답니다.

용량을 확인하는게 습관이 되었네요.

캡슐을 흔들어보면 소리가 날만큼

원두가 잘 들어 있습니다. 

짜잔! ㅎㅎ

네스프레소 버츄오의 자랑 크레마인데요.

처음에 보고 얼마나 맛있어 보이던지..

근데, 먹어보니까요.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ㅎ 

일반 네스프레소보다 훨씬 리치하고

깊은 커피를 집에서도, 사무실에서도 맛볼 수 있습니다. 

결론은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 완전 만족입니다.

사길 정말잘했어요.

요즘엔 할인행사도 많이해서 

10만원 후반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을 내놓으려고 하는 건지...!)

저 풍성함좀 보세요.

버츄오는 무조건 투명유리컵에 아이스로 추천합니다.

 

곧 주문한 엑세서리도 왔네요.

 

커피먹는 재미 쏠쏠해요.

아침을 깨우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 😎

그럼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버츄오넥스트 #네스프레소에센자미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