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광명 브런치카페 ♥ 소하동 예쁜카페 카페드블랑

by 코코크러쉬 2021. 6. 8.
반응형

카페드블랑

전화번호 :070-8813-0202

경기 광명시 소하동 1343-2 소하람2 107,108호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하동에서 예쁘기로 유명한 카페, 카페드블랑을 소개해 드릴게요.

처음엔 사진을 보고 예쁜 카페인줄만 알았죠. 

그런데 이게 무슨 일!! 브런치 메뉴도 가격대비 훌륭하고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셨어요. 

소하 이마트를 둘러본 후, 카페드블랑에서 브런치를 먹은 후에 한내천을 걸으면 정말 꿀맛 휴식이랍니다. 

그리고 예전에 제가 포스팅했던 라헬의부엌 (수플레이스) 바로 옆 건물이었답니다.

광명 브런치카페들은 모두 여기 모여 있나봅니다. ㅎㅎ

 

광명 브런치카페 라헬의 부엌,수플레이스 ♥ 수플레 팬케이크 /크로플 써니 사이드업

수플레이스 전화번호 :02-897-5120 주소: 경기 광명시 소하동 1343-2 소하람오피스텔2 115호 예전에는 라헬의 부엌 광명점이었던 것 같은데 수플레이스로 바뀐 것 같다. 주인이 바뀐건지 상호만 바뀐

bookshelves.tistory.com

 

외관이 너무 예뻐서 정원에 온 것만 같아요.

저는 인스타감성이 너무 뿜어져나오는 곳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인테리어가 너무 잘 되어 있으면서도 자연스러운 느낌이라서 정말 편안했습니다. 

광명 브런치카페는 소하동,백운호수,의왕쪽에 꽤나 많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의왕 백운호수 브런치카페인 그린그라스도 구경해보세요. 

 

의왕 브런치카페 ♥ 그린그라스 백운호수 카페

그린그라스 주소: 경기 의왕시 포일동 73-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예쁜, 카페 속 뿐만아니라 바깥도 정말 예쁜!! 백운호수 최고의 카페 그린그라스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브런치카페 이름이

bookshelves.tistory.com

 

메뉴는 바나나오픈샌드 4,500 블랑플라워 6,500 더치베이비 프룻 12,000 이렇게 주문하고

잠시 기다릴동안 매장 내부를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어봐요.

사장님이 자수가 취미신지 다양한 작품들과 악세서리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예쁜 광명 브런치카페 감성에 알맞은 색감과 디자인의 소품들이었어요. 

 

 

 

뜨랑블랑 ♥ 마포역 카페, 그래놀라 요거트가 맛있는 곳

뜨랑블랑 서울 마포구 마포동 236-5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자기하고, 프랜차이즈 메뉴가 아닌 사장님이 직접 만든 요거트와 베이커리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마포역 도보 5분거리 카페인 '뜨랑블

bookshelves.tistory.com

바나나오픈샌드랑 커피 종류가 먼저 나왔는데요

바나나 맛이 정말 신선하고 풋풋한 맛이었어요 :) 

 

그리고 대망의 블랑플라워!!

너무 예쁘지요 ^^ 아인슈패너에 꽃으로 데코를 한 것인데요

아쉬운건 커피에 비해서 크림이 너무 많았어요 ㅠㅠ 시원한 커피의 맛도 느낄 수 있게

양조절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더치베이비입니다.

와~~! 정말 과일이 많이 올라가있다고 느꼈어요 ㅎㅎ

다른 리뷰들 보니까 좀 비싸다는 의견도 있었는데, 저는 관광지 주변에서 주로 먹다보니까

가격에 둔감해졌나봅니다 .... ㅎㅎ

 

든든하게 브런치를 먹은 후 설렁~설렁 걸어 한내천을 걸으며 소화를 시켰어요.

광명 브런치카페로 이 곳 정말 추천해요 ♥ 카페드블랑 또 갈거에요 꼭! 

 

 

 

#광명 브런치카페, #소하동 브런치카페, #카페드블랑, #예쁜 브런치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