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서울특별시

뜨랑블랑 ♥ 마포역 카페, 그래놀라 요거트가 맛있는 곳

by 코코크러쉬 2021. 6. 4.
반응형

뜨랑블랑

서울 마포구 마포동 236-5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자기하고, 프랜차이즈 메뉴가 아닌 사장님이 직접 만든 요거트와 베이커리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마포역 도보 5분거리 카페인 '뜨랑블랑'을 소개하려고 해요. 

뜨랑블랑 자체가 목적지는 아니었고, 마포역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면서 좋은 카페를 찾던 중 발견했어요.

마포역 4번출구에서 빽다방 골목으로 들어가 아파트를 따라 5분정도 걷다보면 진선미 어린이집이 나오고, 조금만 더 언덕을 따라 올라가면 있습니다.

주변은 약간 오래된 주택가 느낌이었는데 뜨랑블랑 카페가 예쁜 인테리어로 시선을 확 사로잡았어요. 

뜨랑블랑은 오전 11시 오픈이에요.

11시 20분쯤 가니까 사람이 없었어요. 그런데 이 근방에 카페가 없어서인지 점심시간이 되니

직장인들이 많이 와서 엄청 시끄러웠어요. 원래 카페가 이렇게 시끄러웠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지금도 저는 다른 카페에 있는데요, 이 날 뜨랑블랑이 유난히 시끄러웠던 것 같아 기억에 남아요.

결국 예정된 시간보다 빠르게 자리를 떴습니다.... ㅎㅎ 

 

 

서울가든호텔 ♥ 마포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카페 1883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카페 1883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58구(지번) 주소도화동 169-1 (지번) 02-710-7111 운영시간: 오전9시~오후9시 마포근처에서 급하게 할 일이 생겨 카페를 찾다가 차

bookshelves.tistory.com

카운터에요. 

뜨랑블랑에는 맛볼만한 특별한 메뉴가 많아요!

저는 바질토스트랑 그래놀라 프루티 요거트중에서 고민하다가, 요거트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요,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 

너어~무 예쁘지 않나요.

저는 사진을 잘 찍지 않지만, 인스타하시며 사진 많이 올리시는 분들은

마포역 근처 카페 뜨랑블랑 꼭 와보세요.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 파주 가볼만한 곳/ 북카페와 미술관을 동시에, 데이트 장소로 추천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 전화번호 :031-955-4100 경기 파주시 문발동 499-3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날씨가 화창하다못해 그림같던 날! 일년에 며칠 볼 수 없는 정말 행복한 날씨다 ♥ 너무 화창하다못

bookshelves.tistory.com

인테리어라는 건 참 힘들어요.

이렇게 예쁘게 카페 꾸며놓으시는 분들보면 감각에 놀라고는 해요. 

또 한가지 특이한 점은 이렇게 스티커를 제작하셨더라고요 ㅎㅎ

카운터에서 얼른 가져왔습니다. 하나는 집에 가져와 탁상달력에 붙였고요 > <

 

 

광명 브런치카페 라헬의 부엌,수플레이스 ♥ 수플레 팬케이크 /크로플 써니 사이드업

수플레이스 전화번호 :02-897-5120 주소: 경기 광명시 소하동 1343-2 소하람오피스텔2 115호 예전에는 라헬의 부엌 광명점이었던 것 같은데 수플레이스로 바뀐 것 같다. 주인이 바뀐건지 상호만 바뀐

bookshelves.tistory.com

요거트는 이렇게 볼에 담겨 입맛을 돋구는 모양새로 나온답니다. 

꾸덕꾸덕하지 않고, 달지 않았어요. 과일은 딸기랑 블루베리인데요, 그래놀라가 훨씬 더 많이 담겨 있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제가 좋아하는 진하고 정신이 번쩍 뜨이게 하는 맛은 아니었고 좀 연했어요.

노트북을 가져왔는데 전원을 안가져왔지 뭐에요 ㅠㅠ 결국 책을 읽다가 왔답니다.

한창 책 읽겠다고 여러권을 샀는데 새로운 일상을 시작하게 되며 미뤄지고만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