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서울특별시

은평 한옥마을 카페 북한산 제빵소 ♥ 북한한 둘레길 9구간 근처

by 코코크러쉬 2021. 2. 25.
반응형

 

주소 : 서울 은평구 진관동 126-11

전화번호: 02-352-3548

영업시간:  매일 10:00 - 18:00, 금요일 휴무

 

북한산 둘레길 9구간을 걸으며, 물론 제주도 올레길같다고 하면 과장이지만!

정말 서울에 있는 산 맞아? 싶을만큼 볼거리도 많고, 길을 얼마나 잘 정비해 두었는지

걸으면서 힐링이 따로 없었다.

북한산... 서울에 있다고 무시했는데 국립공원인 이유가 있었다! 

 

파주 앤드테라스 ♥ 채광이 완벽한 식물원 카페. 엄청 넓어서 100명 들어가도 되겠다!

앤드테라스 파주점 주소: 경기 파주시 오도로 91 (오도동 216-1) 전화번호: 031-937-8612 영업시간: 10:00~22:00 파주에는 힙한 카페들이 엄청나게 많이 모여있지만 이 날은 '식물원 카페'로 검색해서 찾은

bookshelves.tistory.com

 

북한산 둘레길 9구간을 끝까지 다 걸으니, 은평 한옥마을이 나오고

전부 신축같이 지나치게 깔끔해서 고전의 미는 찾아볼 수 없지만 

한옥들이 즐비한 은평 한옥마을이 나왔다.

(마찬가지로 서울에 이런곳이 있는지 진짜 몰랐다..... 와우

서울여행지 찾는 분들이라면 여기 와보시면 정말 좋을 듯!) 

한시간 정도 걸었더니 목도 마르고 너~무 배가 고파서,

가까운 베이커리를 검색해보니 '북한산 제빵소'라는 곳이 나왔다.

거기서 먹진 않고 포장할 거라서 파킹하시는 분께 물어보니

잠깐 비상들을 켜둔채로 갔다오라고 하셔서 임시주차하고 안으로 들어감.

 

의왕 카페인더뷰 ♥ 왕송호수, 의왕레일파크가 보이는 경치 좋은 곳

카페인더뷰 주소: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72 전화번호: 010-7497-4161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서울근교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의왕 '카페인더뷰' 가는 길은 사실 아직 개발이 덜 된 듯한 느

bookshelves.tistory.com

내부는 깔끔하고 넓고, 매장안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었지만 (2층도 있음)

나는 그저 배가 고플 뿐이고 ^^ 집에 가고 싶었기에 빠르게 빵을 담기 시작함

그런데 빵의 가격이.... 조금 비쌉니다 하하하 몇개 안 집었는데 몇만원이라고 해서 놀랐을 뿐이고 ㅠ.ㅠ

마감이 6시라고 하는데 20분전인가에 들어가서

빵은 몇개 안 남아 있었다. 흑흑. 마감세일같은건 없음... ㅎㅎㅎㅎㅎㅎㅎㅎ

이 중에서 그래도 내가 좋아할만한 걸로 얼른얼른 골랐다. 

 

[양주 카페 오랑주리] 이곳은 식물원인가 카페인가

한 번 가보고 반해서 자꾸 생각나는 그 곳 조경과 디자인에 엄청난 자본을 쏟아부은 것만같은 그 곳 이름을 기억하기 힘든,, 오랑주리 카페양주시에 있고, 마장호수에서 출렁다리 딱 건너주고

bookshelves.tistory.com

프레첼 머랭쿠키인데 와.... 머랭이 커다래서 양은 별로 없었지만 대박 맛있음

머랭은 칼로리가 별로 없고, 프레첼은 꽤 나가는 걸로 알고 있다

단짠의 조합이 제대로다

다 먹는데 1분 걸린듯.....;

이건 애플파이.

근데 맛은 그냥 그랫다 ㅠ.ㅠ

배고팠는데도 다 먹지는 않았으니까

보통 애플파이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달콤한데

이 애플파이는 그렇게 달지가 않아서 별로였던 것 같다

사진은 없지만 얼그레이 스콘인가도 샀는데, 스콘안에 얼그레이 크림같은게 들어있어서 색다른 맛이었음! 

 

파주 나인블럭 프로방스점, 작은 마을같은 곳

나인블럭이라는 카페를 알게 되고, 당시 스탬프 이벤트로 지점별 스탬프를 3개/6개/9개 얻을 때마다 머그컵, 원두 등의 선물을 줄 때가 있어서 한창 돌아다녔던 적이 있다. 나인블럭의 특징은 일

bookshelves.tistory.com

진짜 놀랐던건, 아니 북한산이 이렇게 괜찮은 곳이었어? 했던거랑,

둘레길이 이렇게 괜찮은 곳이었어? 했던 거. ㅎㅎㅎㅎㅎ

 

검색해보니 북한산이나 은평 한옥마을 근처에 괜찮은 카페나 브런치 가게도 많은 것 같아서

나의 새로운 탐험지로 개척을 해봐야겠다! 

 

#북한산제빵소, #북한산맛집, #서울여행, #북한산카페, #은평한옥마을, #북한산둘레길, #북한산둘레길9구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