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충남대전세종

레스트리 리솜 ♥ 마묵라운지 북카페

by 코코크러쉬 2023. 1. 6.
반응형

 

레스트리리솜 마묵라운지

전화번호 :043-649-6234 북카페

충북 제천시 백운면 평동리 16-1 레스트리 리솜 지하 2층

 

안녕하세요. 🎈

제천 레스트리리솜 사진을 이제야 풀기 시작했어요.

워낙 스파로 유명한 곳인데, 

그럴 이유가 있는 곳이었어요. 😋

정말 개추천!! 대박추천!!

포레스트/ 레스트리 리솜 무조건 가주시구요. 

이번 포스팅은 로비에 있는 마묵라운지 북카페 입니다. 

지금은 겨울이라 또 다른 자연미가 있겠네요.

화창했던 날씨 정말 뷰티풀... 🥰

새해가 되었으니, 곧 봄이 오면 다시 가보려구요.

레스트리 리솜 체크인을 하고,

쭉 들어가 구경하다보니 다른 호텔과 마찬가지로

카페가 보였는데요.

책과 잡지가 가득한 북카페였습니다!

반응형

잠깐!

얼리 체크인 가능여부 알려드릴게요.

스파 이용객들은 아무래도 3시 체크인하면 좀 아쉽잖아요.

추가비용을 내고 얼리체크인 했답니다.

시간별로 비용이 다른데, 저는 2만원정도 냈던 것 같네요. 

좋은 소파자리는 모두 찜된 상태였습니다.

마묵라운지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밤 늦게까지 영업해서 스파 이용후에 다시 오기로 했어요.

그냥 지나치기엔 너무 아쉬운 곳이었거든요.

728x90

가격도 많이 착한 편이었어요.

호텔 커피는 아메리카노가 1만원 정도인곳들 많은데

여기는 5천원! 

제가 좋아하는 TWG 티도 있었어요.

숙면 도움차도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제천 레스트리 리솜은 이름답게 정말 힐링할 수 있는,

아무튼 진짜 좋은 곳이었어요. (어휘력 부족....)

 

선데이브리즈 💜 제천 레스트리 리솜 / 포레스트 리솜 조식

썬데이브리즈 리솜리조트 제천점 전화번호 :043-649-6065 카페 충북 제천시 백운면 평동리 707 클럽하우스동 2층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천 포레스트 리솜 안에 위치한 선데이 브리즈 리뷰할게요.

bookshelves.tistory.com

1층 테이블인데요.

바깥 보기에는 좋은데 아무래도 카운터 근처라

사람들이 왔다갔다해요. 

조각 케이크 디저트 종류랑, 

주류도 판매하기때문에 안주로 먹을만한 것도 있구요.

에일과 와인, 그리고 비어 패키지도 있네요.

저는 술을 좋아하지 않기에 패스했지만 좋은 구성아닌가요? ㅎㅎ

일단 밤에 다시 오기로 하고, 스파를 하러 나섰는데요.

화이트크림빵 하나를 사서 우걱우걱했더니

너~무 맛있었답니다. 😋

 

물놀이하고, 저녁먹고 나른해져서 밤에 다시 찾아온 마묵라운지!

밤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레스트리 리솜 마묵라운지는 꼭 2층을 이용해줘야 한답니다.

이름대로 북카페인데요.

완전 넓은 소파에 쿠션에 자리마다 충전기까지 있더라고요.

너무 세심해요. 😍 완전 반해버렸어요.

1층에 돌돌 말아놓은 담요를 챙겨서 덮어주고요.

모녀 두 분이서 조용히 책을 읽고계시는데,

방해되지 않도록 살금살금 저희 자리로 갔어요.

레스트리 리솜은 1박으로는 모두 즐기기 부족한 것 같아요.

아직도 둘레길 다 걷지 못해 아쉽습니다. 😂

2층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이에요.

정말 너무 좋죠.... 😻

전시된 것 같지만 읽을 수 있는 책들이에요.

밤이지만 모닝빵과 아이스 라떼를 또 먹었습니다. ;;

해브나인 스파도 좋았지만 마묵라운지에서 정말 행복했어요.

여기서 살고 싶네요 ^^ 

 

레스트리 리솜 마묵라운지, 다음에는 꼭 포레스트 리솜 머무르면서

다시 한 번 방문하고 싶습니다. 

그럼 마묵라운지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좋은하루 되세요. 😍

 

#포레스트리솜 #레스트리리솜 #레스트리리솜마묵라운지 #제천북카페 #레스트리리솜카페 #레스트리리솜베이커리 #마묵라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