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충남대전세종

아산 인주카페 ♥ 한옥 카페 인주

by 코코크러쉬 2023. 4. 2.
반응형

  • 인주
  •  
  • 전화번호 :041-532-1010 디저트카페
  •  
  • 충남 아산시 인주면 문방리 120-2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명한 아산 한옥카페, 카페인주 리뷰할게요.

아산 가볼만한 곳 하면, 외암 민속마을이 있는데요.

외암민속마을 방문 후 근처 카페인주에 들러보았습니다. 

 

외암민속마을 ♥ 맛집 입장료 할인정보

안녕하세요! 어느새 봄입니다. 아직 산은 푸르지 않지만, 깊숙히 들어가면 하나둘 피어나는 꽃나무를 볼 수 있어요! ^^ 여행 블로거로서 마음이 두근두근한데요. 오늘은 충남 아산 가볼만한곳,

bookshelves.tistory.com

카페인주는 인테리어부터 메뉴까지, 그리고 소품들과 손님을 위한 아이템들까지

정말 좋은 곳이라고밖에는 설명이 안 되는데요. 

이게 카페가 맞나? 싶을정도로 한옥이 멋져요. 

본관뿐만 아니라 별관까지 볼거리 가득이에요.

728x90

너무 졸리고 피곤해서 후다닥 사진만 찍고 본관에서 머물렀는데요.

재미있는 것들도 많아보이고 먼드러진 풍경이 정말 괜찮았던

아산 한옥카페 입니다. 😍

반응형

곤장...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한 놀이도 할 수 있고,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도 좋고

아이들도 참 좋아할만한 곳이랍니다. 

여기도 주말이면 사람 가득가득이에요.

너~무 이쁘죠? 역시 사람은 체력이 있어야해요.

피곤하니까 예쁜거고 뭐고 그냥 앉고 싶더라고요. ㅠ.ㅠ 

아산 카페인주 본관입니다.

미리 네이버 채팅으로 공기청정기가 있는지 문의했어요.

본관에 가동되고 있다고 해서 본관에 머물렀습니다. 

제가 본 것만 두 대 정도가 돌아가고 있더라고요.

이렇게 사람이 가득했는데요.

얼굴 타는게 싫기도 하고 카페에서 책을 주로 읽는 저는 

이 멋진 채광이 좀 불편하더라고요. 

그래도 참 멋진 인테리어입니다. 

 

빵이랑 샌드위치 종류도 가득했는데 먹음직스러워보였어요.

아기의자도 마련되어 있고요. 

바둑판과 담요, 색칠놀이를 위한 펜까지 정말 없는게 없더라고요! 

그래서인지 평일인데도 아산 카페인주에는 사람이 가득가득했어요. 

아기자기한 장식들도 넘 예뻤어요. 

뭘 주문할지는 미리 찜해놓고 갔어요.

배가 고팠는데 베이커리를 시키기보다는 간단한 주전부리가 포함된 메뉴들입니다.

미숫가루 (9,000)와 한방 쌍화차 한상차림 (15,000) 이렇게 주문했어요.

살짝 비싸지만 먹어보고 싶었어요. 

이 더운날씨에 주문한 한방쌍화차. 

인주 한옥의 시그니처 같았습니다.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컵이 너무 뜨거운데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숟가락으로 떠 먹어야 하는건 알겠는데 

더운 날씨 + 피곤함 + 컵이 뜨거움 으로 약간 정신이 없었네요. 

가래떡과 꿀은 너무 좋은 조합이네요. 😍

과일절임처럼 생긴건 낑깡이었어요. 작은 과자 조각도 나왔구요.

저는 찻집은 별로 안 가봤는데, 정통찻집에 가면 이런 느낌일까 싶었습니다. 

카페인주의 쌍화차는요, 정말 안에 재료가 가득이에요. 

잣이 많았는데 먹어도 먹어도 끝나지 않더라고요. ㅎㅎㅎㅎ 

진하고 맛있는 쌍화차 입니다. 

 

눈들재 ♥ 달고나라떼와 떡이 꿀맛인 천안 인스타감성 카페

눈들재 네비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용곡2길 43-20 연락처: 010-3248-1314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주문 마감 22:00 천안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눈들재'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 주차장에서부터 분

bookshelves.tistory.com

그리고 미숫가루 인데요. 주전자에 얼음 가득 담아 나옵니다.

추억의 오란다 과자와 설탕, 젤리가 나와요.

너무 맛있지만 당이 너무 많은 느낌이었네요. ㅎㅎㅎㅎ

미숫가루 조금 더 달라고 하고 싶은 기분이었어요. 

아산 한옥카페 인주에 오시면 시그니처중 하나는 꼭 먹어보세요.

베이커리 안 먹고 쌍화차랑 미숫가루 시켜서 잘한 것 같아요. 

저 종이가... 복권이었나봐요. 지금 알았네요. 

왜 안어울리게 이런 장식이 있지? 하고 무시했는데 말이죠. ㅋㅋㅋㅋ

 

그럼 아산 카페인주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

 

 

 

아산 가볼만한 곳 ♥ 외암민속마을 서울근교 드라이브 봄나들이

외암민속마을 전화번호 :041-541-0848 충남 아산시 송악면 외암리 188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남 아산 가볼만한곳, 외암민속마을 리뷰입니다. 선문대에서 자동차로 20분 거리로, 데이트하는 대학생들

bookshelves.tistory.com

#아산카페 #아산한옥카페 #아산카페인주 #카페인주 #인주카페 #아산인주카페 #아산한옥인주 #인주한옥  #인주한옥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