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충남대전세종

좋은아침 페스츄리 신정호수점 ♥ 아산 신정호 대형카페 추천

by 코코크러쉬 2023. 4. 14.
반응형

좋은아침페스츄리 신정호수점

전화번호 :041-531-2733 카페

충남 아산시 기산동 94-3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산 신정호 카페, 좋은아침 페스츄리 신정호수점 리뷰입니다.

봄을 맞아 신정호 관광지에 가는 분들이 굉장히 많죠~^^

주변에 좋은 카페들도 많은데요.

모든 곳들을 다 들어가보고 싶었지만 이 날은 좋은아침 페스츄리로 정했습니다.

이렇게 생긴 회색 건물인데요.

처음에는 전시 현수막이 걸려있어서 잘못온건가 싶었어요. 

소나무가 멋드러집니다.

728x90

 

 

눈들재 ♥ 달고나라떼와 떡이 꿀맛인 천안 인스타감성 카페

눈들재 네비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용곡2길 43-20 연락처: 010-3248-1314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주문 마감 22:00 천안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눈들재'라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 주차장에서부터 분

bookshelves.tistory.com

좋은아침 페스츄리 신정호수점은 2층으로 되어 있고,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페스츄리류 베이커리가 많았어요.

개인적으로 부스러기가 많이 떨어져서 좋아하지는 않지만요! ^^
1층에서는 샹들리에와 화분들이 보기좋네요.

 

반응형

 

미리 검색해둔 신정호 맛집 오월의 꽃수레를 저녁으로 갈 예정이어서

빵을 먹을까 말까 고민했어요.

그러다가 가벼운(?) 크로와상을 골랐답니다.

 

 

오월의 꽃수레 ♥ 아산 신정호 맛집

오월의꽃수레 전화번호 :041-533-3122 한정식 충남 아산시 점양동 185-8 2,3층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산 신정호 맛집, 오월의 꽃수레 리뷰입니다. 신정호 근처에서 어딜갈까 찾아보다가 저렴한 한정

bookshelves.tistory.com

좋은아침 페스츄리 신정호수점 케이크노 꽤나 맛있어 보이죠.^^

딸기가 얹어진 케이크는 보기만 해도 맛있을 것 같네요. 

이렇게 만쥬랑 크로와상인데

만쥬 속에는 팥이 들어있잖아요.

팥을 좋아하지 않는 제가 먹기에도 

너무 바삭하고 팥 맛도 별로 느껴지지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자몽티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컵이 사이즈가 일반인데 너무 큰거에요. ㅋㅋㅋ

얼음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좋았습니다.

 

좋은아침 페스츄리 신정호수점은 통유리라 햇빛이 굉장히 잘 들어와요.

커튼을 칠 수도 있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신청호수를 보면서 시간 보내기를 원하는 듯 해요.

똑같이 냉난방을 하는 것 같은데, 2층은 좀 더워서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컨셉이 특이했어요.

미술관 같으면서도 또 안쪽으로 들어가면 한국적이고

좌식도 있네요. ㅎㅎㅎㅎ

 

외암민속마을 ♥ 맛집 입장료 할인정보

안녕하세요! 어느새 봄입니다. 아직 산은 푸르지 않지만, 깊숙히 들어가면 하나둘 피어나는 꽃나무를 볼 수 있어요! ^^ 여행 블로거로서 마음이 두근두근한데요. 오늘은 충남 아산 가볼만한곳,

bookshelves.tistory.com

샹들리에도 예쁘구요.

화장실은 1층에 있는데요.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엄청 화려한 화장실입니다. ㅋㅋㅋㅋㅋ 

좋은아침 페스츄리 신정호수점 이렇게 호수뷰에요.

통창이 훤해서 좋죠?

선크림을 꼭 발라야 할 것 같네요. ^^ 

어떤 나무인지는 모르겠지만 2층에서는 이렇게 꽃이 핀 나무와

신정호의 다리를 볼 수 있었어요. 

아산은 신정호랑 외암민속마을, 현충사 등 꽤나 가볼만한 곳이 많다는 걸 알았네요. 

 

아산 인주카페 ♥ 한옥 카페 인주

인주 전화번호 :041-532-1010 디저트카페 충남 아산시 인주면 문방리 120-2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명한 아산 한옥카페, 카페인주 리뷰할게요. 아산 가볼만한 곳 하면, 외암 민속마을이 있는데요. 외암

bookshelves.tistory.com

그럼 좋은아침 페스츄리 신정호수점, 아산 신정호수 대형카페 추천 

후기 여기서 마칠게요. ^^

 

 

아산 가볼만한 곳 ♥ 외암민속마을 서울근교 드라이브 봄나들이

외암민속마을 전화번호 :041-541-0848 충남 아산시 송악면 외암리 188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남 아산 가볼만한곳, 외암민속마을 리뷰입니다. 선문대에서 자동차로 20분 거리로, 데이트하는 대학생들

bookshelves.tistory.com

#아산대형카페 #아산신정호 #신정호카페추천 #좋은아침 페스츄리 신정호수점 #신정호대형카페 #신정호벚꽃 #좋은아침 페스츄리 #신정호베이커리카페 #아산가볼만한곳 #아산꼭가야할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