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충남대전세종

오월의 꽃수레 ♥ 아산 신정호 맛집

by 코코크러쉬 2023. 4. 2.
반응형

오월의꽃수레

전화번호 :041-533-3122 한정식

충남 아산시 점양동 185-8 2,3층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산 신정호 맛집, 오월의 꽃수레 리뷰입니다.

신정호 근처에서 어딜갈까 찾아보다가

저렴한 한정식집인 오월의 꽃수레를 찾았어요.

애매한 오후3시라 근처 카페에서 머문 후, 

저녁을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728x90

오월의 꽃수레는 신정호를 마주보고 있는 언덕 위에 위치한 건물이고요.

2,3층을 사용하고 주차장도 건물 앞에 있습니다.

아래 카페와 같이 사용하는 주차장이라 사람이 많을때면 공간이 부족할 것 같은데요.

저는 평일이라 편하게 주차했어요. 

반응형

오월의 꽃수레 메뉴 소개할게요.

꽃수레 정식 12,000원

제육쌈밥정식 15,000원

보쌈정식 17,000원

낙시정식 19,000원 입니다.

 

가장 기본인 꽃수레정식은 주말에는 되지 않고 

평일도 저녁만 가능하다는 리뷰를 보았는데요. 

제가 방문한 평일 저녁은 꽃수레 정식 주문이 가능했어요. 

아산 신정호 맛집 꽃수레 정식 내부인데요.

한정식집이라기엔 조금 특이하죠? ㅎㅎ 

마치 돈까스를 팔아야 할 것 같은데 말이죠.

아기자기하고 좋았습니다. 

 

충주호 드라이브 ♥ 충주댐, 물레방아공원, 물문화관

충주호 전화번호 :043-850-5165 호수 충북 충주시 동량면 사기리 안녕하세요. 충주호 드라이브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국내에 유명한 댐들이 몇 개 있는데, 충주호는 이번에 처음 가보게 되었어요.

bookshelves.tistory.com

신정호 벚꽃이 피었을까 궁금해서 온 건데

정말 단 한 송이도 없었네요. 

지금쯤이면 벚꽃이 다 피었을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꽃수레 정식은요,

샐러드, 해파리 냉채, 소불고기 샐러드, 수제비 들깨탕, 버섯튀김, 잡채, 계절나물 반찬, 된장찌개로 구성되었답니다.

주문하자마자 3분만에 메뉴가 나온 것 같아요.

 

음식 가져다주시는 분들이 말 한마디 없이

그릇만 탁탁 놓고 가셔서 좀 그랫어요.

별로 친절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예당호 출렁다리 ♥ 입장료, 주차, 운영시간

예당호 출렁다리 전화번호 :041-339-8282 교량,다리 충남 예산군 응봉면 후사리 35 안녕하세요 :) 충남 예당호 출렁다리 보러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예당호 출렁다리 가는길 도로에서부터

bookshelves.tistory.com

가격을 생각했을 때 정말 한상 가득 나왔던 꽃수레 정식입니다.

집에서 해먹기 힘든 나물반찬부터 잡채, 특히 된장찌개가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나이가 들수록 고기보다는 이런 기본적인 반찬들이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급식먹을 땐 싫었던 것들입니다. ㅎㅎ

 

아산 인주카페 ♥ 한옥 카페 인주

인주 전화번호 :041-532-1010 디저트카페 충남 아산시 인주면 문방리 120-2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명한 아산 한옥카페, 카페인주 리뷰할게요. 아산 가볼만한 곳 하면, 외암 민속마을이 있는데요. 외암

bookshelves.tistory.com

공기밥은 돌솥으로 바꾸면 1인당 3천원이 추가되는데요.

저렴한 맛에 와본거라 정식도 기본으로, 밥도 기본 공기밥을 먹었습니다.

배고파서 그런지 너무 후다닥 먹었는데요.

자극적인 반찬이 없어 속도 편안하고 좋았네요.

아산 신정호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것 같아요.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가족단위의 사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저 튀김은 생김새가 뭔가, 했는데 버섯튀김인 것 같아요. 

의외로 맛이 괜찮았네요. ㅎㅎㅎ

식사 후 커피도 마실 수 있어요.

벚꽃 구경하러 간 신정호에서 한정식 맛집 "오월의 꽃수레" 후기였습니다.

 

 

아산 가볼만한 곳 ♥ 외암민속마을 서울근교 드라이브 봄나들이

외암민속마을 전화번호 :041-541-0848 충남 아산시 송악면 외암리 188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남 아산 가볼만한곳, 외암민속마을 리뷰입니다. 선문대에서 자동차로 20분 거리로, 데이트하는 대학생들

bookshelves.tistory.com

 

#아산맛집 #아산신정호맛집 #신정호한정식 #신정호맛집추천 #오월의꽃수레 #아산오월의꽃수레 #아산한정식 #신정호오월의꽃수레 #신정호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