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가평 코미호미 ♥ 가평 정원이 예쁜 카페

by 코코크러쉬 2021. 9. 21.
반응형

코미호미카페

전화번호 :010-8007-3546 카페 

경기 가평군 가평읍 복장리 70-1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의 가평여행, 가평군 가평읍 "코미호미" 카페에 대해 리뷰할 거에요.

코미호미가 무슨뜻인가 했더니, 카페 간판을 보고 알았어요.

come home 이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정겨운 시골풍 분위기에 아주 넓은 정원을 가진 코미호미!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가평 파주닭국수 ♥ 가평 칼국수 맛집

파주닭국수 가평점 031-581-1000 한정식 경기 가평군 가평읍 마장리 712-9 오랜만에 방문한 가평에서, "파주닭국수"를 먹었습니다. 가평 칼국수 맛집을 찾아보다가 "파주닭국수"가자고 하니까 여기서

bookshelves.tistory.com

코미호미 입구에요.

너~무 예쁜 나무와 조명입니다. 

가평 인생샷찍기 딱 좋은 카페에요.

코미호미는 도로변에 있는 카페인데, 주차장은 조금 협소한 편이에요.

 

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가든 D 타입 후기 ♥ Garden D Type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268번길 134 전화번호: 031-580-3800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연중무휴 예약 사이트: www.thestayhealingpark.com/ 더스테이힐링파크 DFD그룹, 경기도 가평, 수목원, 펜션,..

bookshelves.tistory.com

가평은 왜 이렇게 볼거리가 많은 걸까요?

제가 가본곳이 집주변밖에 별로 없었을 때, 놀러가볼만한 곳을 찾으면 늘 가평 어딘가가 등장하더라구요.

요즘은 사람이 별로 없고도 괜찮은 곳을 찾지만, 그 때는 진짜 많은 사람들 틈에서 (코로나도 없을때)

가장 유명한 곳만을 찾아다녔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필터를 끼고 찍으니 하늘이 더욱 맑아요.

요즘 계속 화창한 가을날씨이기는 합니다.

집이나 사무실에만 있기에는 너무 아까워요.

창밖을 바라보면 한숨이 절로 나오는 그런 소중한 가을날이죠. 

 

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 억새풀과 나인블럭 모닥불, 가을여행 1박

나인블럭이라는 카페가 런칭한지 얼마 안 되었던 때, 아니 내가 나인블럭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을 때!! 찾아보니 가평에 더스테이 힐링파크라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곳은 말 그대

bookshelves.tistory.com

 

자라섬 남도 꽃 정원 ♥ 가을꽃 가득한 꽃밭에 내 마음도 활짝

자라섬 남도 꽃 정원 네비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1 전화번호: 031-8078-8028 자라섬 남도 꽃 정원 개방 기간: 2020.09.26~2020.11.01 입장시간 09:00~18:00, 퇴장시간 21:00 가평군민은 신분증제시 후

bookshelves.tistory.com

가평 코미호미 내부로들어왔어요.

빵들이 몇종류 있었는데 다 팔린건지 많지는 않았어요.

저는 포장되지 않은 빵들은 안 먹으려고 하는 편인데, 코미호미는 이렇게 장 안에 들어가 있어서 조금 나았어요.

진열된 케이크가 너무 예쁜게 많아서 빵 대신 케이크를 먹기로 했습니다. 

내부는 공기청정기도 있고, 사람들이 밀려오는 와중에 인원체크도 열심히 해시더라구요.

정말 힘들 것 같았어요...ㅠ.ㅠ 

코미호미는 내부 좌석은 별로 없지만, 바깥에 정원이 진짜 커요.

살짝만 봐도 푸른 잔디가 끝도 없어 보이네요.

게다가 바깥에 보이는 작은 오두막들은 안에 들어가서 앉아있을수도 있답니다!!

정말 놀라웠어요.

대체 카페 건물을 몇개로 쳐야할지...! ㅋㅋㅋㅋㅋㅋ

본 건물안에 있어도 좋지만 정원 오두막집에 들어가도 참 좋겠는데 넘 인기가 많더라구요. 

저는 안에 있는걸 선택했어요. 

 

가평 여행기 ④ 마이다스 호텔 & 리조트 (2)

 지난 글에 이어 가평 마이다스 호텔 후기를 계속 작성한다. 외부 산책로가 매우 잘 되어 있는 반면 수영장이 없는 것은 아쉬웠다. 체육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아주 짧은

bookshelves.tistory.com

짜잔-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가 나왔습니다.

케이크는 모두 예뻐보여서 정말 고민했는데 레드벳벨 케이크로 결정했어요!

얼그레이 케이크도 참 탐이 나더군요. 코미호미 케이크들 직접 보시면 알겠지만 정말 정갈하고 너무 맛있어 보여요.

카페의 좋은 다른 점들에 비해서는 평범하게 느껴졌어요.

카페들이 너무 좋다보니 기대치가 날로 올라가는군요. ㅎㅎㅎ 

 

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가든 D 타입 ♥ 독서당, 비밀의 연못, 치유의 숲 산책로

가평 더스테이 힐링파크 가든 D 타입 후기 ♥ Garden D Type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268번길 134 전화번호: 031-580-3800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연중무휴 예약 사이트: www.thestayhealingpark.co..

bookshelves.tistory.com

제가 앉았던 곳인데요.

화분의 꽃색깔, 조명의 색깔 하나하나 모두 맞춘 듯 동화책처럼 예쁘네요.

바깥에는 색색의 꽃밭이 있었는데요. 사람들이 꽃밭에서 사진을 찍는 모습이 왜 이렇게 귀엽던지요 ㅎㅎㅎㅎ

셀카라던지 다른 사진들은 남이 찍는걸 보면 민망한데,

꽃밭에서 찍는 모습은 정겹고 인간적이더라구요 ㅎㅎㅎㅎ

특히 어린 아이들이 신나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저는 민망해서 꽃밭에서는 사진을 못찍겠어요....ㅎㅎㅎ 

가평 코미호미 정원으로 나와봤는데, 와- 깜짝 놀랐어요.

잔디밭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넓었거든요. 

끝도없는 하늘과 평야 같네요. ㅎㅎㅎ 

어쩜 이렇게 전깃줄 하나도 볼 수 없는지. 가평 코미호미 정말 힐링장소로 짱이에요. 

 

가평 여행기 ⑤ 청평자연휴양림

놀기만 할 때는 노는게 좋은 줄 몰랐다. 놀 여건이 되어서 놀았던 거지만, 아무런 의무없는 생활은 보람이니 성취니 하는 것을 떠나 사람을 물에 젖은 휴지처럼 축축 늘어지게 하는것이 문제다.

bookshelves.tistory.com

여기가 캠핑장인지, 카페인지 잘 모르겠군요.

코미호미는 카페 내부도 멋지고, 바깥도 너무 좋아요.

테이블 몇개가 있는데 사람들이 전부 앉아서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느린 시간을 보내고 있더군요.

그리고 더 걸어가보니, 저 멀리 강인지 저수지인지가 보였습니다.

 

뒤돌아보며 찍은 가평 코미호미.

머리를 식히기도 좋고, 가족들과 이야기하기도 좋고, 작은 독서대를 하나 가져와 책을 읽기도 더없이 좋습니다.

가을여행, 가평 어떠신가요 :)

가평읍 카페는 단연 코미호미입니다.

 

 

#코미호미 #가평코미호미 #가평읍카페 #가평여행 #가평가볼만한곳 #가평데이트 #가평카페추천 #가평리버뷰카페 #가평정원이예쁜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