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행주산성 카페 ♥ 아띠랑스

by 코코크러쉬 2021. 8. 19.
반응형

아띠랑스

전화번호 :031-971-2226 카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외동 212-10

 

안녕하세요 :) 오늘은 행주산성카페 아띠랑스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아띠랑스는 행주산성 카페들 중에서 리버뷰에 카페 내부가 특히 잘 꾸며져 있어서 인기가 많아요.

주차보조 해주시는 아저씨도 두 명이나 있어요.

행주산성 둘레길(?)을 따라 가다보면, 오른쪽 옆길로 빠지게 되는데 언덕 위에 아띠랑스가 있답니다.

아띠랑스 내부인데 테이블 사이거리 간격이 넓어서 좋고, 또 한가지는 의자가 푹신해서 진짜 마음에 들어요.

넓으면서도 소박하게 구경할거리가 많은 인테리어라서 좋습니당. ㅎㅎ

강이 보이는 창가자리는 항상 인기가 많아요.

저는 창가가 살짝만 보이는, 약간 사람들로부터 떨어져 안락함을 주는 자리에 앉았어요.

저는 카페에가면 앉을 자리를 엄청 신중하게 고르는 편이에요 ㅋㅋㅋㅋ

대부분 노트북을 가지고 작업을 해서요. 

 

원조국수집 ♥ 행주산성 맛집, 가성비 대박 국수맛집

행주산성 원조국수집 국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138-3 안녕하세요^^ 행주산성하면 떠오르는 맛집은?! 바로 "원조국수집" 입니다. 서울 근교라 행주산성엔 정말 많이 가는 편이지만 정작

bookshelves.tistory.com

행주산성 디저트, 베이커리 카페로 손색이 없는 아띠랑스는

종류는 많지 않지만 베이커리류, ★와플★ 와인까지 팔아요.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있습니다. 저는 가볍게 샌드위치를 먹을까했는데, 

지금 샌드위치는 안한다고해서 아깝지만 바나나 와플을 시키기로 했어요.

 

#행주산성 카페, #아띠랑스

이 거울 뒤로 와인들이 주루루 진열되어 있었어요. 

사진찍기 좋은 행주산성 카페 아띠랑스입니다. 

장식인지 진짜 책인지 가까이 가보니, 진짜 읽을 수 있는 책들도 보이네요!

이 날 점점 날씨가 어두워지더니 강한 바람 + 소나기가 왔었거든요.

통유리다보니 조금 무섭기는 했는데 분위기는 정말 좋더라구요.

행주산성 카페 아띠랑스는 높은 고지에 있다보니 동떨어진 곳에 와 있는 느낌이 들어요.

이런 분위기에서 책을 읽기에 좋은 카페 같았어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대부분 친절하신 것 같아요. 

 

파스토랄 ♥ 행주산성 카페

파스토랄 전화번호 : 031-978-0153 카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168 1,2층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주산성 카페 "파스토랄" 소개할게요. 파스토랄은 숲속 커피볶는 집이라는 테마로, 실제로 행주

bookshelves.tistory.com

너무 배가 고팠지만 아이스라떼와 분다버그 자몽만 주문했어요.

이 때 많이 안 먹으려고 노력중이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분다버그 자몽은 모두가 아는 그 맛인데, 당류가 40g 정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 손은 자꾸만 라떼로 라더가는...^^

행주산성 카페 아띠랑스, 커피맛 좋아요!

 

이렇게 넓은 좌석에,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와 방문해도 안심입니다.

 

더츠커피팩토리 ♥ 행주산성 브런치카페

더츠커피팩토리 전화번호 :031-972-5566 카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외동 178-18 행주산성, 좋아하시나요? 서울근교 가까운 곳에 드라이브가고 싶을 때 행주산성만큼 좋은 선택은 없겠죠 :) 너무 아

bookshelves.tistory.com

정면에는 화분과 작은 조각들, 식물들을 볼 수 있어요.

테이블 좌석도 2인용, 4인용 다양합니다.

너무 배가고파서 고르곤졸라 피자를 먹을까, 와플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바나나 와플을 시켰어요!

직접 굽는 것 같은데 20분이 넘게걸려서 중간에 아직 안 되었냐고 물어보기도 했어요.

결국 나왔는데, 너무 많이 구운 것 같아요.

탄맛이 살짝 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갓 구운 와플이니 어쩌겠나요.

생크림 맛이 좋았어요. 와플을 찍어먹으니 살살 녹더라구요. 

천원을 추가해서 아이스크림도 추가했는데 바닐라 맛이랍니다!

그런데 추가 안해도 두 명이서 먹기에 배불러요.

 

옐로커피 YELO COFFEE ♥ 일산 공부하기 좋은 식물원 카페

옐로커피 YELO COFFEE 네비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통일로1267번길 144-30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지영동 905) 전화번호: 031-921-2292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솔직히 여기 나만 알고 싶었는데... 방..

bookshelves.tistory.com

비가와서 땅이 촉촉해진 행주산성 카페 아띠랑스 외부입니다. 

바깥 전망이 아름다운 아띠랑스는 낮에도 밤에도 아름다운 것 같아요.

다음에 또 오고싶은 행주산성 카페입니다. 

행주산성은 국수로 유명하니까, 원조국수에서 식사한 뒤 아띠랑스로 와 보는건 어떨까요 :)

 

 

#행주산성 카페, #아띠랑스, #행주산성 분위기 좋은 카페, #행주산성 브런치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