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 페 기 행 /경기인천

마담파이 ♥ 남양주 별내동 카페거리

by 코코크러쉬 2021. 9. 9.
반응형

마담파이

전화번호 :031-529-4457 제과,베이커리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954-2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에서 발견한 별내동 카페 "마담파이" 소개해 드릴게요.

남양주는 많이 가봤지만, 마담파이를 검색하고 들어가니 아기자기하고 멋진 카페들이 늘어져 있더라구요.

나중에 알고보니 남양주 별내동 카페거리였어요!

어쩐지 골목골목마다 예쁜 곳들이 많더라구요. 갤러리도 보이구요.

저는 단순히 파이종류가 많아보여서 들어간건데, 남양주 올 때 가볼만한 곳을 한 곳 더 찾은 것 같습니다. 

남양주 마담파이는 이렇게 노랗고 주황색의 분위기였어요.

딱 들어가니까 분위기가 싹 바뀌어서 신기했어요.

약간 올드하고 엔티크한 분위기이기도 한데, 조명이 노란색이어서 더 그랫던 것 같아요. 

곳곳에 놓인 화분들과 장식들도 엄청 신경쓴 티가 나더라고요.

무엇보다 이 날 비가 많이 내렸는데 테라스 문을 열어놓아 빗소리와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엔티크한 카페에서 볼 수 있는 찻잔, 접시들이에요.

 

 

남양주 개성집 ♥ 팔당 오이소박이국수

개성집 전화번호 :031-576-6497 한식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06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반기행 남양주 오이소박이국수로 유명한 "개성집"을 리뷰할게요. 사실 저는 백반기행이나 개성집 모두

bookshelves.tistory.com

이렇게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요.

통유리로 비가 얼마나 많이 내리는지 보이시나요? ㅎㅎㅎㅎㅎ

주차장에서 오는 것만으로 어깨가 젖어버렸던 날씨입니다.

샹들리에가 정말 주렁주렁이에요.

별내동 카페거리의 마담파이 분위기 느껴보세요.

검색해보니 이 곳 말고도 2개의 지점이 더 있는 것 같습니다. 

 

양평 더포레스트 ♥ 양평 서종 남양주 카페 추천

더 포레스트 카페 경기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667-1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서종 예쁜카페, 양평 더포레스트 소개할게요. 정말.. 정말... 분위기를 아는 분이라면! 훌륭한 취향을 가진 분이라면!

bookshelves.tistory.com

재봉틀, 마담파이만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소품들.

정말 흔치 않은 카페 분위기였어요.

비오는 날이라 더 좋았던 곳 입니다. 

남양주 데이트할때, 꼭 들려보세요.

여기가 마담파이의 테라스입니다.

점점 비가 세차게 내리면서 귀를 시원하게 해주었습니다.

약간 쌀쌀할 정도였어요.

테라스의 문을 조금 닫고 또 열어가면서 편안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카페 강이다 ♥ 양평 양수리 카페 추천

강이다 전화번호 :070-7717-0272 카페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508-3 안녕하세요. 제가 놀러가기 제일 좋아하는 양평, 그 중에서도 양수리에 있는 카페인 "카페 강이다" 포스팅할게요. 진짜 북한강

bookshelves.tistory.com

조금더 잘 찍은 마담파이의 테라스 사진!

조화들로 꾸며졌지만 그래도 테라스 잘 꾸며지지 않았나요?

온통 노란빛이라 비오는 날 더 운치가 있었어요.

 

베이커리 씨어터 ♥ 남양주 넓은 잔디와 정원을 품은 북한강 뷰 카페

베이커리 씨어터 네비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696번길 4-15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구암리 6-8) 전화번호: 031-559-7488 영업시간: 10:00~23:00 베이커리 씨어터 네비를 찍고, 딱 도착했는데

bookshelves.tistory.com

파이종류를 사러 가봤는데요.

제가 검색했던 사진들처럼 엄청 화려하거나 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조명이 노란색이어서 그럴수도 있고, 저녁에 가서 많이 팔려서일수도 있구요?

저는 타르트랑 파이가 쭉 늘어진 사진을 보고 오려고 결심한거라,

마담파이의 색감(!)을 보고 좀 놀라기도 했는데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타르트 종류는 많이 남아있었네요.

 

엠키친앤카페 - 남양주 감성가득한 카페 & 고르곤졸라 피자 맛집

난 여름을 크게 힘들어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이번 여름은 왜 이렇게 힘든걸까? 에어컨을 틀어도 몸에서 열이나는 것처럼 힘들다. 기운이 다 빠져서 흐느적거리며 다닌다. 차를

bookshelves.tistory.com

갸또를 먹을까 타르트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일 화려하고 예쁜 생과일 타르트를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긴한데요. 먹다보니 왜 그런지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

과일이 진짜 듬뿍듬뿍 들어있었거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라떼, 생과일 타르트 이렇게 주문했어요.

이름 자체가 마담파이다보니까, 베이커리류가 어떨지 정말 기대가 되었어요.

 

짜잔~! 5분정도 기다리니까 진동벨이 울리고 가지러 갑니다.

남양주 별내동 카페거리 마담파이 직원들 친절합니다. 

 

카페비요 - 남양주 덕소삼패 고속도로를 벗어나 발견!

간만에 분위기있는 좋은 카페를 발견했다. 마구 찍어내는 프랜차이즈도 아니고, 규모가 너무 커서 북적거리지도 않고, 가격이 터무니없는 것도 아닌 아주 잘 꾸며놓아 분위기있는, 남양주에 위

bookshelves.tistory.com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2피스의 디저트..진짜 환상적이었습니다.

너무 달콤하고 또 차의 고유한 향기도 났고..

반면 커피는 좀 밍밍했어요.

2층으로도 올라가보았는데, 밤에는 사람이 거의 없다보니 좀 쓸쓸하달까요?

1층이 더 좋았어요.

남양주는 곳곳에 맛집들, 카페들 없는 곳이 없네요.

별내동 카페거리라는 곳이 있다는것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 같았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여기서 남양주 마담파이 후기를 마칠게요.

 

#남양주 카페 #남양주 마담파이 #마담파이 #별내동 카페거리 #남양주 데이트 #남양주 별내동 카페거리 #남양주 가볼만한곳 #별내동 카페 추천 #별내동 데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