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집 기 행/경기인천

남양주 개성집 ♥ 팔당 오이소박이국수

by 코코크러쉬 2021. 9. 4.
반응형

개성집

전화번호 :031-576-6497 한식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06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반기행 남양주 오이소박이국수로 유명한 "개성집"을 리뷰할게요.

사실 저는 백반기행이나 개성집 모두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어요.

우연히 이 근처를 지나가다가 맛집인 것을 알고 들어가게 된 거지요!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특히 김치만두랑 오아소박이냉국수는 진짜 새롭고,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맛이었답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비오는 날 운치도 좋았던 개성집! 지금부터 리뷰할게요. 

비가 많이는 날, 남양주 와부읍 근처를 지나다가 너무 배가 고프지 뭐에요.

그래서 근처맛집을 검색하니 "개성집"이라는 곳이 눈에 들어왔어요.

제가 결정적으로 개성집에 가야겠다고 생각한 건, 바로 생소한 메뉴 "오이소박이냉국수" 였어요.

그리고! 사람들이 리뷰로 올린 사진을 보는데 김치만두가 진짜 동글동글하고 

얇은 만두피인거에요~!!! 김치만두 덕후인 저의 마음을 쏙 빼앗았답니다.

도로변을 달리다보면 간판이 보인답니다.

 

▼ 남양주 개성집과 가까운 또 다른 맛집, 동동국수집도 아주 추천입니다!

 

남양주 동동국수집 ♥ 육개장 칼국수를 아주 푸짐하게

동동국수집 네비찍을 주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908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47-4) 전화번호 : 031-576-1588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평일 브레이크타임 : 15:20~16:30 남양주 대너리스

bookshelves.tistory.com

이렇게 주요소 앞에 위치하구요.

백반기행뿐만 아니라 수요미식회에도 방송되었던 집인가봐요.

저는 평일이고 어정쩡한 오후 시간대라서 사람이 별로 없었기때문에 주차장을 편하게 이용했어요.

주말엔 사람이 많이 몰릴 것 같아요! 

발렛파킹 해주시는 분은 따로 없었습니다.

남양주 개성집 내부입니다.

나무로 된 구조물(?)들도 보이고, 식당 내부는 깔끔했어요.

이런 통유리가 있는 집들은 창문이 잘 관리되는게 중요하잖아요.

정말 각종 벌레며 미세먼지에, 창문은 닦아주는게 너무 중요한 것 같아요.

저희집 베란다 창문도 계속해서 더러운데 바깥쪽을 닦을 길이 없네요 ㅠㅠ...

비오는 날 씻어져도 그대로인걸 보면 묵은때인가봅니다.

급 청소이야기로.... 다시 개성집 리뷰로 돌아갈게요 ㅋㅋㅋ 

 

 

팔당 참한간장게장 ♥ 포장해서 먹은 후기

참한간장게장 팔당직영점 전화번호 :031-577-7707 게,대게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55-10 안녕하세요. 팔당에 갔는데, 너무너무 간장게장이 먹고싶은거 아니겠어요? 장마철이라 비는 억수같이

bookshelves.tistory.com

 

메뉴는 칼국수, 오이소박이냉국수, 찐만두 김치만두만 주세요~ 해서 시켰어요.

개성만두는 고기만두인 것 같아서요. 반반을 많이 드시는 것 같지만 저는 무조건 김치만두입니다! ㅋㅋ 

 

셀프코너에서 겉절이를 덜어먹을 수 있습니다.

밑반찬으로 먼저 겉절이와 백김치가 나오는데요.

당연히 맛집은 김치가 맛있지 않을 수 없겠죠?!

어쩜 이렇게 아삭아삭하고 감칠맛이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백김치는 따로 요청을 하면 리필해주셔요.

김치 찐만두는 금방 나왔어요!

만두가 다 같은 만두가 아니죠 ㅠㅠ 남양주 맛집 개성집의 만두는 보기에도 좋고, 먹기에도 좋네요.

저 김치만두를 아주 오랜시간동안 먹어온 사람인데요,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

 

포장도 해주고, 냉동상태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입니다.

백김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칼국수랑 오이소박이냉국수를 먹기 전에 김치만두를 계속해서 먹었습니다.

멈출 수 없는 맛이네요...! 

알차보이는 만두속입니다.

 

 

양평 가볼만한곳 ♥ 연꽃언덕 두부정식, 양평 맛집 추천

연꽃언덕 전화번호 :031-774-4577 두부전문점 경기 양평군 양서면 용담리 171-5 펜션과 같이 있는 맛집, 양평 연꽃언덕을 소개합니다. 양평 가볼만한 곳이 넘치는 제가 좋아하는 지역인데요. 메인메

bookshelves.tistory.com

김치색깔도 영롱하지 않나요?

사실 개성집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계속 신나서 후기를 적게되는 것 같아요.

내돈내산이지만요! ㅋㅋㅋㅋ 

물론 음식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너무너무 기대했던 오이소박이냉국수!!

아니 이 살얼음 뭐죠...? 비주얼부터가 압도적이군요.

이런 음식이 맛이 없을수가 있나요?!

 

오이 소박이가 두 개 들어있었고, 국물은 동치미국물 같았는데

짜거나 너무 맵지않고 딱 국수와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계속해서 먹고싶은 맛이에요. 다이어트는 안드로메다로 날려보냅니다.

남양주맛집 찾으시면 무조건 개성집은 필수에요! 

면발도 어찌나 적절하게 쫄깃한지 몰라요.

아래는 칼국수인데요, 되게 심심한 맛이었어요.

그래서 좋아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김치랑 같이 먹으면 간이 맞을것 같아요. 

사실 칼국수 면 자체에 염분이 많기 때문에 이렇게 심심한 맛으로 먹는게 건강에는 좋을거에요.

 

식사후에는 남양주 카페 대너리스 방문해보세요. ♥

 

대너리스 ♥ 북한강이 보이는 남양주 넓은 카페

대너리스 네비주소: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914,삼봉리 200-18 전화번호: 031-521-9700 영업시간: 평일 10:00 - 24:00 북한강을 끼고 도로를 달리다보면 북한강을 바라보는 전망좋은 카페들이 많

bookshelves.tistory.com

 

그런데 저는 오이소박이 냉국수에 완전 빠져버렸기 때문에!

국수랑 김치만두를 집중적으로 해치웠습니다. 

남양주 개성집은 배부르게 식사를 한 뒤에도 배부른 느낌이 싫지 않은 그런 식당이에요.

너무 자극적이라거나 불쾌하지 않은, 깔끔하고 소박하게 느껴지는 신기한 느낌!

맛집마다 그런 신기한 느낌이 있죠.

아직 먹어보지 않은 도토리묵, 만두전골등의 음식이 있어서 재방문 확정인 남양주 개성집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리뷰 마칠게요!

 

 

 

 

#남양주 맛집 #남양주 개성집 #팔당 오이소박이국수 #팔당맛집 #팔당 개성집 #개성집

반응형

댓글